새 게임+를 포함하는 Marvel’s Iron Man VR의 무료 패치 업데이트를 오늘 만나보세요

0 0
새 게임+를 포함하는 Marvel’s Iron Man VR의 무료 패치 업데이트를 오늘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 이름은 블레인 힉든(Blaine Higdon)이고 Camouflaj의 게임플레이 디자이너입니다. Iron Man과 같은 유명한 IP를, 그것도 PlayStation VR의 몰입력을 활용할 수 있는 작품으로 만들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7월에 Marvel’s Iron Man VR이 발매되고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열심히 이 게임을 플레이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오늘 저는 8월 21일 발매 예정인 무료 패치* 1.06을 통해 게임에 추가될 콘텐츠와 편리한 기능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새로운 게임 모드

더 많은 것을 원하는 분을 위해 2가지 새로운 게임 모드를 추가합니다.

많은 분들이 요청한 새 게임+ 모드의 경우, 연구 포인트와 임펄스 아머를 위해 해제한 콘텐츠를 포기하지 않고 스토리를 다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새 게임+ 모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게임을 클리어해야 합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인빈서블 난이도를 마스터한 하드코어 플레이어라면, 꼭 이번 패치로 추가되는 새로운 얼티밋 난이도도 경험하고 자신의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새로운 무기

그리고 새로 스토리를 플레이하거나 새로운 난이도에 도전한다면 아머 스테이션에서 해제할 수 있는 새로운 무기도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속 광선 리펄서

몇 초간 지속되는 광선으로 사용 중 지속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EM 차지 캐논

골치 아픈 스컬, 레버넌트, 와이트 드론의 하드라이트 쉴드를 관통할 수 있는 충전된 탄환을 발사합니다.

마이크로 스웜

쏘기만 하면 나머지는 알아서 처리하는 똑똑한 대 스웜 무기로, 많은 수의 적을 상대하기 좋습니다.

중력 폭탄

다수의 적을 한 곳에 고정하는 특이점을 발생시켜, 효과적으로 산탄이나 대 아머 미사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커스텀 아머 장식 및 도전

차고의 아머 스테이션에 저희 캐릭터 아티스트 크리스 포스터(Chris Foster)가 디자인한 멋진 커스텀 아머 장식 8종 세트 및 이를 해제하기 위한 도전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추가되는 8종의 아머 중 하나는 아이언 패트리어트입니다. 발매 주 프로모션을 놓친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새로운 편의성 기능

위에 언급한 콘텐츠뿐 아니라,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작업도 진행했습니다.

단축된 로딩 시간

전반적인 로딩 시간이 단축되었고, 상하이 임무 진입 시 20-30초 정도의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이 부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준 저희 엔지니어링 팀에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리플레이 시 영상을 로딩하지 않고 건너뛰기

이제 새 게임+ 또는 다른 방식으로 임무를 리플레이하는 경우, 이전에 최소 한 번 이상 임무를 완료했다면 영상을 건너뛸 수 있는 옵션이 생겼습니다.

넘어갈 수 있는 부가 임무

많은 사용자분들의 요청에 따라, 원하는 경우 2개의 스토리 임무를 넘어갈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글로브의 “임무 건너뛰기” 버튼을 사용하면 해당 임무를 완료한 것으로 간주하고 건너뛸 수 있지만, 관련 트로피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다시 돌아가 플레이를 진행해야 합니다.

아직 무료 데모를 다운로드하여 몰튼 라바 커스텀 아머 장식*을 해제하고,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하여 추가 커스텀 아머 장식 4종을 해제하는 것도 가능하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게임의 발매일에 점점 가까워지던 그때를 기억했습니다. 수년간의 개발 후, 그 상징적인 “발매” 버튼을 누르는 건 두려운 일이면서 매우 기쁜 일이기도 했습니다.

저희가 잘 알고 있었지만 게임이 발매되기 전에 충분히 감사하지 못한 부분이 있다면, 바로 저희 작품에 대한 Marvel 팬들의 열정이었습니다. Camouflaj의 개발진들은 여러분의 리뷰, 트윗, 영상을 열심히 탐독하고 여러분의 목소리와 여러분이 무엇을 원하는지 듣고자 했습니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저희가 저번에 한 약속을 다시 한번 지킬 수 있길 바랍니다. 여러분께 이전에 없던 정도로 “정말” 아이언맨이 된 기분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비행 되세요!

*패치 1.06과 데모는 인터넷 연결 및 PlayStation™Network에서 사용하는 계정이 필요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