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chet & Clank: Rift Apart의 게임플레이를 자세하게 소개합니다

0 0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게임플레이를 자세하게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저희는 gamescom: Opening Night Live의 일부로 공개한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새로운 내용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게임 플레이 영상을 4K* 화질로 보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5의 성능이 아니었으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저희는 전보다 활기찬 세계를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SSD의 속도 덕분에 저희는 기다림 없이 우주 반대편으로 이동할 수 있고, 레이 트레이싱과 같은 특별한 기술은 새로운 콘솔의 성능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게임플레이를 자세하게 소개합니다

게임 초반부인 이 데모 영상에서, 라쳇과 클랭크는 숙적인 닥터 네파리우스와 조우하는 상황을 직면합니다. 다만 이번에는 네파리우스 박사가 차원 간 이동을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위험한 장치인 차원변형기**를 가지고 있네요. 늘 그렇듯이, 네파리우스의 계획은 예상과 다르게 흘러가고, 우리가 사랑하는 은하계 2인조는 차원을 넘나들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둘은 익숙한 혹은 새로운 인물과 마주치게 됩니다.

데모 영상을 감상하며 여러분이 경험해 볼 수 없는 것은 놀라운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와 3D 오디오입니다. 여러분은 데모 영상에서, 버스트 피스톨, 정원용 스프링클러, 섀터봄, 인포서 등 새로운 무기로 가득한 라쳇의 새로운 무기고도 볼 수 있습니다.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덕분에, 기막힌 라쳇의 무기들이 하나하나 전보다 독특하고 강력하게 느껴지도록 할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배럴이 2개 있는 샷건인 인포서**는 다양한 발사 방식을 갖고 있습니다. 트리거를 반만 당기면 하나의 배럴을 발사합니다. 이 단계를 지나 더욱 강하게 당기게 되면, 2개의 배럴에서 발사하여 강한 폭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3D audio를 통해 여러분 위, 아래, 주변의 모든 소리를 들으며 완벽히 몰입할 수 있습니다.

소개해 드린 부분은 게임의 작은 맛보기에 불과하며, 어서 빨리 여러분이 직접 이러한 기능들을 경험해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Ratchet & Clank: Rift Apart는 하나의 독립된 모험이며, 시리즈 특유의 유머와 위트가 등장하는 흡입력 있는 이야기를 선사합니다. PS5 발매에 맞춰 게임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만큼, 라쳇이 아닌 플레이 가능한 저희의 첫 롬백스를 포함해서 많은 것들을 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 4K 영상의 시청을 위해서는 4K 디스플레이 장치가 필요합니다.
** 본 게임은 현재 개발 중이며 번역된 콘텐츠명은 최종 제품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