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이 9월 28일에 PS4로 발매됩니다

0 0
원신이 9월 28일에 PS4로 발매됩니다

미호요의 원신 발매에 관한 최신 소식을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호요의 Zhenzhong(줄여서 ZZ)이 다시 인사드립니다. 저희의 오픈 월드 액션 RPG인 원신의 발매에 관한 발표가 있어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저희 커뮤니티의 지원과, 개발팀의 노력 덕분에 2020년 9월 28일에 PS4로 원신을 전세계에 발매하게 되었음을 공식적으로 알려드립니다!

탐험을 기다리는 세상

원신에서 여러분은 여행자로 알려진, 신비에 싸인 존재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여러분의 형제와 갑자기 헤어진 후에, 힘을 잃은 자신을 발견하게 되며, 익숙하지 않은 새로운 세상에 의지할 데 없이 갇히게 됩니다. 그리고 7개의 원소가 흐르고 만나는 판타지 세계인 티바트에 도착하게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잃어버린 형제를 찾아서 특별한 모험을 떠나게 되고, 세계의 수수께끼를 풀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진실된 동료는 물론, 여러분의 퀘스트를 어렵게 만드는 강력한 적도 만나게 됩니다.

방대한 오픈 월드는 탐험할 것으로 가득합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도시를 여행할 수도, 새로운 원소의 힘을 해제할 수도, 스토리와 관련된 캠페인을 통해 티바트에 숨겨진 고대의 비밀을 알아낼 수도 있습니다. 이야기로 가득한 사이드 퀘스트의 완료를 축하하거나, 위험한 적으로 가득찬 던전에 도전하거나, 음성을 갖고 있는 고유의 캐릭터와 그냥 어울려도 됩니다. 원신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모험이 될 것입니다. 티바트의 놀라운 세계가 곧 의미 있는 이야기와 추억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저희가 그랬듯이 말이죠.

개발 과정의 여정

저희의 원신 관련 이야기는 3년 반 전에 시작되었고, 게임의 개발 과정도 하나의 독특한 여행에 가까웠습니다. 재능 있는 저희 개발팀은 많은 기술적 제약을 극복했습니다. 원신의 오픈 월드가 요구하는 많은 것들을 만족시키고, 빠르게 진행되는 원소 전투 시스템을 다듬으면서 말이죠. 미호요의 첫 PlayStation 타이틀 발매이기도 해서, PlayStation 4 하드웨어에 관한 저희의 비전을 보여드리는 기회로 삼고자 합니다.

아마 여러분은 영상에서 밈을 만드느라 바쁘실 것 같습니다. 이제 PlayStation 플레이어를 위한 독점 콘텐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PlayStation 독점 보너스 콘텐츠를 통해 멋지게 전투하고 비행하세요

원신의 PlayStation 4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PlayStation 플레이어를 위한 특별한 보너스 콘텐츠를 게임의 발매에 맞춰 준비했습니다. PS4 플레이어는 강림의 검과 강림의 날개를 독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보너스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강림의 검은 모험의 초반에 아주 유용한, 인상적인 무기입니다. 장착하면 상당한 어택 데미지는 물론, 근처의 적에게 추가적인 데미지도 주게 됩니다. 모험 초반에 마주치는 성가신 적을 상대하기 좋은 무기입니다.

두 번째 독점 아이템은 강림의 날개로, 바람으로 움직이는 글라이더와 같은 형태입니다. 이 글라이더는 불리한 적과 지형 위로 빠르게 이동하도록 도와주며, 불가능한 높이를 안전하게 갈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강림의 날개 글라이더 스타일은 PS4 이용자만 독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을 물리치고, 하늘 높이 멋지게 날아올라 보세요!

이러한 보너스 아이템의 해제를 위해서는, 게임이 출시될 때 원신에 로그인하시면 관련된 사항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주문 번들 한정판인 여행 물자팩을 지금 주문할 수 있습니다

원신의 발매에 맞춰, 여행 물자팩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해당 독점 예약주문 번들 상품에는 여러분의 여정에 필요한 모든 것이 들어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타이밍이 생명인 것과 같이, 이 번들 상품은 한정된 시간 동안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자를 챙기고 짐을 꾸리고, 2020년 9월 28일 전에 예약주문에 참여하세요.

티바트에서 뵙기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ZZ 드림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