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어벤져스 출시 워 테이블에서 케이트 비숍을 공개합니다

0 0
마블 어벤져스 출시 워 테이블에서 케이트 비숍을 공개합니다

클린트 바튼의 후계자가 발매 후 추가되는 첫 캐릭터로 히어로 대열에 합류합니다

마블 어벤져스 워 테이블의 특별한 런칭 에디션을 위해서, 저희 Crystal Dynamics가 준비했습니다. 주간 게임 플레이의 흐름과 새로운 게임 모드, 새로운 히어로에 관한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글을 계속 읽어 주세요.

정조준 작전

어벤저스 이니셔티브는 수년에 걸쳐 진화할 예정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각각이 합쳐지고 만들어지며, 시리즈의 이야기 전개를 더욱 확장합니다. 과거에는 저희끼리 미션을 논의했었지만, 이제는 작전에 관한 정보를 여러분과 나눌 시기인 것 같습니다!

케이트 비숍은 팬들이 좋아하는 애슐리 버치(Ashly Burch)가 목소리를 연기했으며, 발매 후에 어벤져스에 공식적으로 합류하는 첫 히어로입니다. 코믹스에서 오리지널 호크아이인 클린트가 케이트를 후계자로 받아들입니다. 이 말은, 클린트가 보여주는 무모함과는 달리 케이트는 성숙한 모습을 자주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Marvel’s Avengers: Kate Bishop — Taking AIM 작전은 어벤져스가 다시 모이는 캠페인 후에 바로 이어지게 되며, 케이트가 상대할 새로운 악당을 마주하게 됩니다.

TV 베테랑인 지아코모 지아니오티(Giacomo Gianniotti)가 목소리를 연기한 클린트는, Marvel’s Avengers: Hawkeye — Future Imperfect라는 이름의 히어로 작전을 하게 됩니다. 케이트와 클린트의 강한 우정과 연대감을 고려할때, 저희는 그들의 작전을 두 편 동시 상영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발매 첫 날의 세부 사항

여러분께서 베타를 체험해 보셨다면, 마블 어벤져스의 세계가 얼마나 방대한지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베타는 발매 첫 날 즐기게 될 것들의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발매 첫 날, 많은 분들이 어벤져스 팀을 다시 모으는 싱글 플레이 캠페인, 그리고 미즈 마블과 모도크에 초점이 맞춰진 이야기를 경험해 보고 싶어 하실 것 같습니다. 이 말인 즉슨, 바로 어벤져스 이니셔티브에 가담하여 (약간의 캠페인 스포일러와 함께) 여러분이 좋아하는 영웅의 레벨을 올릴 수 있다는 뜻입니다!

여러분은 어벤져스 이니셔티브와 캠페인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다가, 다시 돌아와서 마지막 지점에서 플레이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간 그리고 주간 미션

마블 어벤져스는 일간, 그리고 주간의 게임 플레이 흐름을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반복적인 흐름을 이해하면, 각 세션을 더욱 잘 즐길 수 있습니다.

일간, 그리고 주간 단위로 콘텐츠 리셋이 진행되며, 워 테이블 역시 역동적인 모습을 갖고 있습니다. 몇몇 미션과 보상은 세션을 플레이하는 중간에 나타나고 사라집니다. 몇몇은 하루 단위로 순환하며, 몇몇은 주말에만 나타나게 됩니다. 잠시 후면 알게 되실 겁니다!

프로의 팁을 전해드립니다. 하루에 각각 8개의 Assignment가 있는 2개의 Faction, 1개의 빌런 섹터, 합쳐서 거의 20개의 목표가 존재합니다. 로그인할 때 Faction 신문을 모두 모아보세요. 다른 미션을 플레이하며 완료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게임 내의 상인을 정기적으로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상인들은 한 시간마다 인벤토리가 교체되므로, 살 수 있는 특별한 물건이 늘 존재합니다.

꾸미기 아이템을 파는 상인도 마찬가지입니다. 복장, 감정 표현, 이름표 등의 재고는 한 시간마다 변합니다. 미션 곳곳의 금고를 열어서 얻을 수 있는 재화를 통해 이러한 아이템들을 해제해 보세요.

빌런 섹터

빌런 섹터는 보스전의 장대한 대결이 기다리고 있는 특별한 미션이며, 저장해서 나중에 다시 해보고 싶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웅이 게임 발매 때의 레벨 제한인 150에 근접했다면 특히 더 그럴 것입니다.

악당의 부활에 감춰져 있는 비밀을 발견하고, 할 수 있다면 끝장내 보세요!

쉴드 금고

닉 퓨리가 전세계에 쉴드 금고를 숨겨 놓았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금고를 해제하여 자원, 장비, 비밀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쉴드의 금고는 처음에는 다른 미션 안에 위치할 것입니다. 해당 금고는 게임 후반의 도전 과제를 준비한다면 특히 중요합니다.


어벤져스 이니셔티브

이벤트

이벤트는 어벤져스 이니셔티브를 생생하고 새롭게 만들어 줍니다. 몇몇 이벤트는 한 주에 걸쳐 발생하고, 다른 이벤트는 계절에 걸쳐 발생합니다. 몇몇은 또한 한정된 기간 동안만 얻을 수 있는 꾸미기 아이템과 장비를 줍니다. 또한 당신이 알아볼 수 있는 익숙한 얼굴과 음성이 있는,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지역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쉴드 서브스테이션 제로

쉴드 서브스테이션 제로는, 업계의 베테랑인 제니퍼 헤일(Jennifer Hale)이 목소리를 연기한, 마리아 힐 사령관이 이끄는 새로운 저항군 본부입니다. 출시 직후 이용 가능한 서브스테이션은 전세계에 걸쳐 일시적인 이상 징후가 발생하기 시작한 후, 사회 활동을 위한 공간으로 문을 엽니다.

여러분은 마리아 힐이, 타키온 리프츠(Tachyon Rifts)로 알려진 이러한 소동의 원인을 조사하는 것을 도와주게 됩니다. 미션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장비에 대한 세부 사항은 다음에 공개하겠습니다.

AIM의 시크릿 랩과 메가 하이브

AIM의 시크릿 랩은 발매 후 곧 등장하며, 게임 후반부의 협력 팀 플레이를 시험할 수 있습니다. 한 주에 한 번만 가능한 이 시크릿 랩은 정해진 시간 안에 완료해야 하며, 4명의 팀원이 전략적으로 생각해야 하는 보스전으로 끝이 납니다.

메가 하이브 역시 발매 후 곧 등장하며, 충실한 싱글 도전 과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 미션 타입은 점점 강해지는 적들로 가득한 내려가는 바닥에서의 싸움을 통해, 여러분 팀 전체를 시험할 것입니다. 한 명의 히어로가 쓰러지면 다른 히어로가 합류하게 됩니다. 팀 전체가 쓰러진 후에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글을 마치기 전에, 저희의 팬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8월은 저희에게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수백만의 여러분이 베타에 참여하여 어벤져스 이야기를 처음 플레이하고, 친구와 함께 온라인에서 뭉쳤습니다. 여러분은 마블 어벤져스의 미래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의견을 받아들여 열심히 작업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발매일에 여러분이 보고, 느끼고, 플레이하길 바랍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