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어벤져스의 첫 주가 오늘 PS4에서 시작됩니다

0 0
마블 어벤져스의 첫 주가 오늘 PS4에서 시작됩니다

장비 강화와 자원 관리에 관한 마블 어벤져스 관련 팁을 통해 여러분의 첫 주를 알차게 만들어 보세요

마블 어벤져스가 발표된지 3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드디어 발매되었습니다. (얼리 억세스에 참여하지 않은 사용자만 해당됩니다). 여러분과 함께 어벤져스에 대한 비전을 나누고 함께 플레이할 수 있어서 저희는 정말 신납니다! 여러분의 지원과 의견, 열정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이에 팬 여러분과 함께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여러분이 발매와 동시에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는 팁과 트릭을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AI 동료의 레벨을 올릴 수 있다는 걸 잊지 마세요. AIM 및 미래에 닥칠 위협과의 싸움에서 여러분을 도와주는 중요한 아군입니다. 친구와 함께 협력 플레이를 많이 하더라도, 나중에는 그들이 필요할 겁니다. 만약 여러분이 혼자서 플레이를 주로 한다면, 어벤져스 팀의 플레이 스타일을 위해 직접 고른 스킬, 복장, 장비품이 잘 어울리는 동료로부터 많은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AI 동료는 여러분이 장비한 기술과 장비품을 사용하게 됩니다. 게임에서 어려운 부분을 만나면, 여러분 동료의 장비를 향상시켜 그들이 도울 수 있게 만들어 보세요.

난이도 변경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게임이 너무 쉽다면, 난이도를 올려서 더 어려운 도전 과제와 좋은 보상을 얻어 보세요.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착용한 장비가 중요해지며, 여러분과 딱 맞게 조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게임을 더욱 잘 즐기기 위해 난이도를 낮추는 것을 주저하지 마세요. 게임은 여러분의 개인적인, 재미있는 슈퍼 히어로 경험이니까요.

물음표가 있는 워존의 보상은 멀리서부터 표시됩니다. 하지만 너무 의지하진 마세요. 모든 보상이 그런 식으로 멀리서부터 표시되진 않습니다. 몇몇 보물들은 숨겨져 있고, 근처에 가야만 표시됩니다. 모든 동굴과 건물의 높은 곳과 낮은 곳을 살펴보세요. 강력한 장비가 숨겨져 있는 곳을 발견할지도 모르니까요.

자원을 사용할 것인가 비축해 둘 것인가는 오래된 딜레마와 같습니다. 여러분의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여러분을 강력하게 만들고 장비품 레벨을 올려주며, 더욱 높은 레벨의 장비를 더욱 빠르게 찾게 해 줍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좋은 아이템을 발견했다면, 재료 부족을 느낄 것입니다. 이 두 개 사이에서 균형을 잡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지금 장비를 당분간 사용할 계획을 짜거나, 빠르게 진행하여 강력한 아이템을 발견해야 합니다. 또한 장비에 붙어 있는 특수능력이 여러분의 플레이 스타일과 잘 맞는지 지켜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원하는 특수능력이 달린 강력한 장비를 원한다면, 워존을 플레이하며 찾아야 할 것입니다. 장비에 관한 팁을 하나 드리자면, 초반 장비를 분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게임을 진행할수록 의심의 여지 없이 강력한 장비가 등장할 테니까요.

심지어 같은 슈퍼 히어로여도, 마블 어벤져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존재합니다. 여러분의 플레이 스타일을 파악하여, 전투에 있어 이를 강력하게 하거나 시너지 효과가 나는 장비를 착용해 보세요. 각각의 상황별로 다른 장비를 사용하는 것은 절대 나쁜 생각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데미지를 높여주는 장비 위주로 착용하다가, 방어력이 강한 장비로 바꾸면 힘든 싸움이 훨씬 쉬워질 수도 있습니다! 헬리캐리어 안에 장비를 보관하여 공간을 덜 차지하게 만들 수도 있고, 미션 출발 전에 기다리고 있는 퀸젯에서 해당 장비를 착용할 수도 있습니다. 항상 미션을 확인해서 어떠한 장비를 언제 가져갈지 알아보세요.

여러분이 시작을 함께한 노련한 베테랑이든, 최근 합류한 초심자이든 상관없이 저희와 이 여정을 함께해 주어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마블 팬 커뮤니티의 지속적인 지원이 없었다면 여기까지 오는 것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발매는 저희 이야기에 있어 큰 이정표이며, 목적지가 아닌 시작이기도 합니다. 더 나은 미래를 향한 저희의 여정 속에서 여러분을 계속 뵈었으면 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