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s Universe의 새 기능: Media Molecule의 PS VR 하이라이트

0 0
Dreams Universe의 새 기능: Media Molecule의 PS VR 하이라이트

VR이 드리미버스를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이 스튜디오의 추천 항목들에서 확인해보세요

한 달이 살짝 넘어가는 기간 동안 Dreams Universe의 커뮤니티가 VR 창조 도구를 가지고 어떤 것들을 만들어냈을까요? 드리미버스에 멋진 VR 작품들이 등장하기 시작하는 데는, 대략 ‘하루’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벌써 일방 진행 슈팅 게임과 상호 작용 및 탐험 가능한 공간, 그리고 기상천외한 미니 게임들을 여러 개 찾아볼 수 있답니다. 그중에서 5개만 골라내는 일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웠지만요…… 그래도 열심히 작품을 선정해 봤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들이 직접 정의하여, 플레이하기 전에 VR에서 어떤 느낌을 받을 수 있을지를 알려주는 각 창조물의 VR 등급도 적어 두었습니다. 1은 VR을 처음 접하는 분을 위한 콘텐츠이며, 2는 어느 정도 숙련된 분을 위한 콘텐츠, 3은 VR에 익숙한 분을 위한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Wire Buzzer (VR 등급: 1)

oooDORIENooo 님이 제작한 Wire Buzzer에서는 와이어에 닿으면 안 됩니다. 이런 제약 아래서 여러분의 실력과 꾸준한 집중력을 시험하죠. 와이어에 닿으면 어떻게 되냐고요? 아마 짐작하시는 것처럼 손에 짜릿한 감각을 맛보게 될 겁니다. 이 링크를 따라가 여러분의 운을 시험해보세요.

ME (VR 등급: 2)

Wargarble 님이 제작한 ME는 정말 비현실적이면서도 환상적인 VR 경험이죠. 게임이 진행될수록 점점 더 뒤틀리고 경이로움이 가득한 세계 속으로 빠져들게 될 거예요.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무언가를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Dreams Universe에서 ME를 플레이하세요.

Western Ride (VR 등급: 2)

Western Ride는 Iarolagosta님이 Dreams Universe에서 제작한 전통적인 서부극 (VR) 총격전 게임입니다. Western Ride에서 여러분은 움직이는 플랫폼에 올라탄 채로, 최선을 다해 게임에 등장하는 표적들을 총으로 쏴서 맞춰야만 합니다. 이 게임에서 여러분의 운을 시험해보세요.

Archery VR (VR 등급: 2)

멋진 활과 화살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죠, 안 그런가요? Siramini 님이 만든 Archery VR은 단순한 편이지만, 지금까지 Dreams Universe에서 본 것 중에서 가장 효과적인 VR 창조물이기도 합니다. 간발의 차로 과녁 한복판에 명중시키는 일에 실패하면 “한 번 더!”라는 말을 절로 뱉게 될 거예요. 그러니 Archery VR에서 과감하게 화살을 날려보세요.

Spooky VR Boat Ride (VR 등급: 1)

으스스한 VR 작을 언급하지 않고 지나갈 수는 없겠죠? Dreams Universe는 이미 공포 장르를 즐기기에 아주 흥미로운 곳이지만…… 여기에 몰입감이 더해졌습니다. 여러분도 그 몰입감을 느껴보고 싶으신가요? 무서운 것을 찾고 계신다면, SPINEBLOOD 님이 제작한 작품이 여러분의 입맛에 딱 맞을 거예요. 이곳에서 Spooky VR Boat Ride를 즐겨보세요.


VR 외에도 온갖 창의적인 신규 콘텐츠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Just Pogo

A4325176890 님이 제작한 Just Pogo는 Molecule의 직원들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제목만 보고도 금세 짐작할 수 있듯이, Just Pogo에서는 점점 더 까다로워지는 레벨에서 마음 내키는 대로 포고를 타고 놀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의 포고 타기 실력을 시험해보세요.

Press X to Puzzle

‘버튼을 하나만 사용하는 독창적인 창조물 제작’이라는 주제가 내걸렸던 최근의 커뮤니티 파티에서는, 놀라운 게임들이 몇 가지 출품됐고 그중 하나가 바로 Pixel_Gorilla 님이 제작한 Press X to Puzzle였습니다. 단순히 X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시작해…… 앗, 그다음은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는 게 좋겠네요.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엔딩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곳에서 플레이해보세요.

The Snowball

Byvsen 님의 Green Guy는 정기적으로 저희를 놀라게 했던 창조물인데요, 최근 애니메이션인 The Snowball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Green Guy의 동료인 Bo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The Snowball은, 여러분을 웃기다가 울리다가 또다시 웃기다가 울릴 겁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지금 바로 Dreams Universe로 뛰어들어, 이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Indreams 링크는 이곳입니다.

Tectonic

창조자 sanderobros 님과 SDorin 님의 합작품인 Tectonic은, 저희가 Dreams Universe에서 플레이해 본 최고의 운전 게임 중 하나예요! 일부는 운전, 일부는 완전한 혼돈으로 이뤄진 Tectonic을 플레이하려면, 엄청나게 빠른 반사 신경이 필요하죠. 심지어 VR 출시와 동시에 VR 업데이트를 하기도 했고요! 이 게임의 창조자들은 게임에 3가지 독특한 게임 모드를 넣었고, 모두 다 재미있습니다. 이곳에서 Tectonic의 트랙을 달려보세요.

Left to Rot

그리고 이제 완전히 다른(그리고 무섭기까지 한!) Denjo92 님의 작품인 Left to Rot을 소개하겠습니다. 엄청나게 무시무시한 경험이라 저희가 정말 좋아하는 작품이죠. 콘텐츠 내용이 유출될까 봐 더는 밝히지 못하겠지만, 스스로 충분히 용감하다고 생각하신다면…… 베개를 끌어안은 채로 이곳에서 플레이해보세요.


이번 여름 내내 드리미버스에서는 흥미진진한 일들이 많이 벌어졌어요. 게임 내에서 첫 번째 게임 엑스포가 개최됐죠. 게임 내 이벤트라는 면에서, Dreams Universe가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 이 드림즈컴에, 성원을 보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드림즈컴의 폐막을 기념하여 하단에서 감상하실 수 있는 훌륭한 쇼의 마무리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물론 Dreams Universe 내에서 시청할 수도 있어요. 그것도 영구적으로 말이죠! 이곳에서 확인해보세요.

저희가 앞으로 계획하고 있는 것을 공유할 날이 어서 왔으면 좋겠지만, 이번엔 여기서 줄일게요.

저희의 최신 소식을 접하고 싶으시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저희를 팔로우하시거나, 저희의 Twitch 스트리밍을 시청해주세요. 참, 그리고 Just Pogo를 클리어하실 생각이라면, 그 결과를 꼭 저희에게 공유해주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