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의 타우나 게임 플레이를 공개합니다

0 0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의 타우나 게임 플레이를 공개합니다

Toys For Bob이 다시 디자인된 타우나에 관한 첫 세부 사항을 전하며, 예약주문 데모에 대한 정보도 함께 공개합니다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에서, 우리의 히어로인 크래쉬와 코코는 시간과 공간을 넘나들며 액션으로 가득한 모험을 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클래식 N. Sane Trilogy에 등장하는 익숙한 얼굴과, 다른 누군가도 만나게 됩니다. 저희가 이 새로운 이야기를 통해 조명하고자 하는 캐릭터는 바로 타우나 밴디쿳입니다.

지난 3부작에서 주인공인 크래쉬의 여자친구로 등장하며, 타우나는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줬고 우리는 그녀에 대해 알 기회가 많이 없었습니다.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 초반에 크래쉬와 코코는, Toys For Bob이 “Tawnaverse” 라고 부르는 모험을 타우나와 함께 합니다. 이 “Tawnaverse”는 타우나 고유의 이야기 속에서 그녀가 히어로가 되는 다른 차원입니다. 이는 저희가 타우나에 대해 다시 생각할 수 있게 해주었고, Crash 4에서 새로운 음성으로 설정하도록 만들어 주었습니다.

타우나의 초기 디자인 콘셉트

 “Tawnaverse”와 타우나의 캐릭터를 구체화하기 위해, 중요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야 했습니다. 타우나는 우리가 알고 있는 인물과 어떤 점이 다른가? 이렇게 행동하기 위해 그녀에게 어떠한 사건이 발생했는가? 그녀의 개인적인 성향은 어떠한가? 그녀가 어떻게 말하는가? 타우나가 그녀 세계의 히어로라면, 다른 상황에는 어떻게 반응하는가?

이러한 질문에 대한 대답은, 저희가 더욱 강하고 역동적이며 여러 차원에 걸친 버전의 타우나를 만드는 데에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더욱 맹렬하고 열정적이기도 합니다.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에서 흥미로운 점은, 이 새로운 버전의 타우나를 직접 조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네오 코텍스와 딩고다일도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합류하지만, 타우나 또한 고유의 플레이 스타일과 새로운 외형을 갖고 있습니다.

대담한 새로운 외형

다른 차원의 캐릭터인 타우나를 다시 그릴 때, 저희는 마음껏 자유롭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었습니다. 타우나는 노련한 탐험가이며, 용기있고 주도적이며 자신감 있는 히어로입니다. 힘과 솜씨를 표현하고자, 그녀의 체격에서 영감을 받은 강하고 탄탄한 체형을 추구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타인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은 고독한 늑대와도 같습니다. 이 점이 그녀의 복장이나 감정 표현 등 그녀 외형의 모든 면에 반영되었으면 했습니다.

타우나의 많은 표정들

저희는 최종 단계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디자인을 오랫동안 다시 수정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오지 탐험가부터, 암벽 등반을 하는 거칠고 저돌적인 캐릭터까지 말이죠. 스파이크가 박힌 별난 가죽 재킷과, 반 깎은 펑크 머리, 파랗게 염색한 헤어 스타일, 핑크색 레그 워머는 그녀만의 드럼 박자에 맞춰 걷는 여성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콘셉트 아티스트와 캐릭터 모델러, 리거와 애니메이터에 이르기까지 아트팀 모두는 그녀가 살아 숨쉬게 만들기 위해 놀라운 작업을 했습니다!

높이 나는 즐거움

저희가 타우나의 새로운 외형과 이야기의 중심에 있는 역할로 들떠 있으면서도, 그녀를 위한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과 움직임도 디자인했습니다. Crash 4에 등장하는 3명의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저마다 독특한 움직임과 상호작용을 갖고 있습니다. 딩고다일은 진공총을 통해 추가적으로 가볍게 점프할 수 있으며, 네오 코텍스는 앞쪽으로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대쉬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타우나도 예외는 아닙니다.

다용도의 훅샷을 장비하여, 빠르게 가로질러 이동하거나, 멀리 있는 적을 공격하고 상자를 부술 수 있는 타우나는 외형만큼 강력하게 느껴집니다. 그녀는 또한 파괴적인 지면 공격, 스핀 킥, 새로운 높이에 도달할 수 있는 곡예와 같은 벽 점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타우나로 플레이하는 것은 빠르고, 부드럽고, 신선한 느낌을 줄 것입니다. Crash Bandicoot의 독특한 플랫포밍 경험을 만드는 정확도와 강도를 유지하며 말이죠.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새로운 타우나는 저희 Toys for Bob의 마음 속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로서, 기쁨과 영감을 주는 이야기를 들려 드리고 캐릭터를 만드는 일은 열정적인 작업이었습니다. 저희는 게임에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의 표현을 고취하고 넓히는 일을 추구해 왔으며, 새로운 타우나는 모두가 사랑할 수 있는 복합적이고 야심적인 히어로라고 생각합니다. 10월 2일에 발매되는 PS4 용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을 통해 여러분이 직접 타우나를 경험했으면 합니다.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하고 데모*를 즐겨보세요

마지막으로, 10월 2일까지 기다리기 힘든 여러분을 위해 좋은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PlayStation Store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하면, 9월 16일부터 가능한 Crash Bandicoot 4 데모*를 즐길 수 있습니다. 미리 플레이를 해본 언론에서는 좋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이 버전을 플레이어들도 즐길 수 있어 기쁩니다. 이 데모에서 여러분은 Snow Way Out, Dino Dash와 같이 게임 중반에 등장하는 몇 개의 레벨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팬 여러분은 또한 다른 시간선의 Snow Way Out를 네오 코텍스 박사로 플레이하며 새로운 시각에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데모 가능 여부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지원하는 지역에서 가능합니다. crashbandicoot.com/crash4에서 세부 사항을 확인하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