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ms 4 스타워즈 바투 행성의 모험에서 자신의 스타워즈 꿈을 펼쳐 보세요

0 0
The Sims 4 스타워즈 바투 행성의 모험에서 자신의 스타워즈 꿈을 펼쳐 보세요

내일부터 이용 가능한 새 게임팩으로 은하계 변두리를 탐험하세요

당신의 광선검을 꺼내세요! 내일 PlayStation®4로 출시되는 The Sims 4 스타워즈 바투 행성 게임팩을 통해, 디즈니랜드 리조트와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 내의 스타워즈 : 갤럭시 에지에서 영감을 받은 바투 행성을 방문할 시간입니다.

인생을 플레이하는 The Sims에서 스타워즈를 플레이한다? 엄청나게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이 새로운 게임팩을 만든 팀은, 이 방대한 세계관의 엄청난 팬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광선검부터 드로이드, 아우터 림의 외계 종족에 이르기까지, Maxis의 직원들은 모든 사람이 자신들의 심으로 자신만의 스타워즈 속 꿈을 펼칠 방법을 구현해냈어요.

플레이어가 우주선을 타고 비행하는 꿈을 꾸든, 사바크 게임에서 이기는 꿈을 꾸든, The Sims 4 스타워즈 바투 행성의 모험에는 다양한 즐길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팩은 플레이어와 플레이어의 심이 자신만의 길을 탐구하고, 이야기의 일부가 되는 기회를 제공해요. 심은 저항군에 참가할 수도 있고, 퍼스트 오더에 충성을 서약할 수도 있으며, 악당이 되어 분쟁의 틈을 타서 이익을 챙길 수도 있죠. 아니면 그냥 분위기에 푹 빠질 수도 있고요.

프로듀서인 안토니오 로미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스타워즈: 갤럭시 에지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바투의 여러 곳에서 가능성을 확인하고는 매우 흥분했죠. 특히, 아직 영화나 다른 디지털 매체에서 충분히 다뤄지지 않은 새로운 세계라는 점도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블랙 스파이어 전초기지에는 풍부한 배경 설정과 역사가 있어서, The Sims 4 스타워즈 바투 행성의 모험을 다루는데 완벽한 무대가 될 거란 느낌이 들기도 했고요.”

심으로 바투를 탐험하다 보면 플레이어는 익숙한 장소들(그리고 얼굴들)과 마주칠 수 있습니다. 오가의 칸티나에서 음악을 크게 튼 다음, 베스핀 피즈를 주문하여 마시면서 DJ R-3X와 대화를 나눠보세요. 조종사였다가 DJ로 전직한 이 유명 DJ 드로이드는, 바투에 온 지 얼마 안 된 심에게 안내를 해주는 역할을 맡고 있으니까요. 그는 세력들과 관심을 가질 만한 지역에 대한 온갖 세부적인 내용을 알고 있는 데다, 플레이어들이 찾아야 할 몇 가지 특별한 비밀도 알고 있답니다.

로미오는 또한 “DJ R3-X에게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저희는 (드로이드의 원래 성우인) 폴 루벤스에게 대사를 모두 심 언어로 녹음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리고 심 팬들이 기뻐할 법한 대사도 몇 개 더 녹음했지요.”라고도 언급했어요.

팩에 등장하는 상징적인 캐릭터는 DJ R-3X만이 아닙니다. 저항군의 줄거리를 진행하는 심은 비 모라디와 만나게 되며, 레이와 광선검 대결을 연습할 수 있어요. 반대로 퍼스트 오더에 합류한 심은 아그논 중위와 최고 지도자인 카일로 렌의 지시를 따르게 되고요. 그리고 악당의 길을 걷는 심은 “개심한 해적”인 혼도 오나카와 함께 일생일대의 강도질을 꾸미게 됩니다.

게임팩을 위한 바투 행성 제작에 있어, 스타워즈 세계관에 대한 많은 조사가 이뤄졌습니다. 여기에는 루카스 필름과의 긴밀한 협력이 큰 도움이 됐죠. 개발자들은 아베드네도, 미리얼란, 트윌렉, 닉토, 로디안, 위퀘이 등의 많은 외계 종족을 만들었고, 플레이어가 직접 입맛에 맞게 개조할 수 있는 드로이드도 만들었습니다. 그러니 드로이드 창고에서 다양한 색상과 몸체, 머리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자신만의 BB 또는 R 시리즈 아스트로메크를 제작한 다음, 이름을 붙여주고 드로이드가 생명을 얻는 장면을 목격하세요. 또한, 엄선된 프로그램 카드를 사용해 그 드로이드의 성격도 한 번 바꿔 보시고요.

당연하지만 바투를 방문한 심은, 스타워즈에서 가장 중요한 유물인 광선검마저도 자신만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답니다! 카이버 수정과 칼자루를 입수하기만 하면 그걸로 끝이에요. 새로운 부품을 구해 부품을 갈아 끼우고 명사수-H 훈련 드로이드와 함께 자신의 실력을 가다듬으세요. 그리고 다른 심과 대련도 해보시고요. 심은 바투를 떠난다고 해도 광선검과 드로이드를 함께 집으로 가져가게 될 겁니다.

어떤가요? 스타워즈의 세계가 아주 가까이 있다고 느껴지지 않나요? 내일 PlayStation™Store에서 The Sims 4 스타워즈 바투 행성의 모험을 구매하고, 자신의 심을 조종해 자신만의 스타워즈 이야기를 만들어보세요.

The Sims 4 게임 (별매) 및 모든 게임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