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요뿌요 테트리스 2’가 12월 8일 PS4™로 발매되고, 2020년 연말에는 PS5™로 찾아옵니다

0 0
‘뿌요뿌요 테트리스 2’가 12월 8일 PS4™로 발매되고, 2020년 연말에는 PS5™로 찾아옵니다

비디오 게임의 전설과 같은 두 게임이 그려낸 완벽한 퍼즐 매치가 SEGA에 의해 확장되었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뿌요뿌요 테트리스 2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비디오 게임 세계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두 개의 퍼즐 게임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사상 최고의 “매치”라고 부를 수도 있지 않을까요? 바로 그 주인공인 뿌요뿌요 테트리스 2가 12월 8일에 PlayStation®4로 찾아오고, PlayStation®5로는 2020년 연말에 발매됩니다!

‘뿌요뿌요 테트리스 2’가 12월 8일 PS4™로 발매되고, 2020년 연말에는 PS5™로 찾아옵니다

신작 소개

어드벤처 모드에서는 개성 만점의 캐릭터들이 출연하는 새롭고도 즐거운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고, 스킬 배틀에서는 특수한 아이템 카드를 활용해서 새로운 전략을 개발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신나는 이번 모험은 두 상징적인 게임 타이틀의 전설을 계승했는데, 첫 번째는 일본에서 가장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온 퍼즐 게임 중 하나인 뿌요뿌요, 두 번째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인 테트리스입니다. 이 두 게임의 핵심 요소를 결합함으로써, 저희는 마치 땅콩버터와 초콜릿처럼 환상적인 조합을 만들어냈답니다!

테트리스에서 뿌요뿌요까지, 전설적인 두 시리즈의 이야기

테트리스는 러시아 출신의 컴퓨터 프로그래머인 알렉세이 파지트노프에 의해 1984년 개발되었는데, 단번에 동료와 친구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죠. 1989년에 발매된 휴대용 버전과 함께 사상 최고의 성공을 거둔 게임 시리즈 중 하나로 위상을 굳혀 나갔어요.

시간이 흐르고 The Tetris Company가 테트리스라는 지적재산 라이선스를 관리하게 되었는데, 모든 버전이 사전에 확립된 가이드라인을 따르도록 하여, 플랫폼과 타이틀 사이의 일관성과 유연성을 확보했습니다. 파지트노프 씨가 1984년에 설립한 템플릿 위에 뿌요뿌요 테트리스를 세워 올리기로 했을 때, 저희는 말 그대로 거인의 어깨에 올라선 느낌이었어요. 테트리스는 사상 최고의 게임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는데, 맞는 말이에요. 저희의 임무는 가장 인기 있고 존경받는 엔터테인먼트 작품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해내는 것뿐이잖아요? 부담이 매우 적은 일이죠.

서구권에서 테트리스만큼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뿌요뿌요 역시 멋진 역사와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991년, 일본의 Compile이 MSX2용으로 개발한 이 뿌요뿌요는 Madou Monogatari(“마도 이야기”라는 뜻입니다)라는 RPG 시리즈의 스핀 오프 퍼즐 게임으로 출발했습니다. 귀여운 원작의 캐릭터와 다채로운 아트 스타일을 차용했죠. 이 퍼즐 스핀 오프는 곧 원작 시리즈의 인기를 추월했으며, 다수의 독자적인 게임을 만들어냈습니다.

뿌요뿌요 시리즈는 여러 형태로 미국에 소개된 바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Dr. Robotnik’s Mean Bean Machine(1993) 및 Puyo Pop(2003) 등, 각기 다른 시리즈와 이름이 부여되기도 했어요. 2017년의 뿌요뿌요 테트리스부터는 정식 명칭과 개성을 드디어 되찾고 “뿌요뿌요”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뿌요뿌요는 여러 이름으로 불리며 세계 곳곳의 게이머들을 사로잡아왔죠.

완벽한 매치

이 상징적인 퍼즐 게임들의 중독적인 게임 플레이와 함께라면, 여러분이 터뜨리는 뿌요들만큼이나 여러분 자신도 통통거리고 있을 겁니다. 더욱더 훌륭한 점은 바로 친구 셋과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다는 거죠!

뿌요뿌요 테트리스 2는 두 프랜차이즈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동시에 수용하여, 여러분의 게임 경험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는 방식으로 두 작품의 개성을 융합했습니다. 두 프랜차이즈 모두 재빠른 반응 속도와 민첩한 조작, 그리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요구하죠. 또한, 세심한 계획 수립과 즉각적인 판단이 필요하지만, 게임에 따라 실제 전략은 달라집니다. 테트리스 게임에서는 패턴과 형태가 무엇보다 중요해요. 반대로 뿌요뿌요에서는 색 맞추기가 필수적이고요. 뚜렷하게 다른 일곱 가지 테트리미노들을 색상 관계없이 신중하게 정리해서 한 줄을 수평으로 완전히 채워야 하는데, 이와 달리 뿌요 집단은 분리될 수 있고 색 맞추기가 가장 중요합니다. 한마디로 플레이 중인 드롭 퍼즐에 맞춰 여러분의 전략을 조절해야 한다는 뜻이랍니다.

드롭 퍼즐 게임인 만큼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플레이어에게서 다른 형식의 작전과 반응을 요구합니다. 두 게임을 합친다는 건, 플레이어의 두뇌와 손가락을 남김없이 활용해야 한다는 뜻이에요. 각각의 새로운 보드에서 플레이어가 직접 스테이지를 설정하고, 최고의 위치와 가장 현명한 작전을 예상하여 친구들을 상대로 최고 점수를 기록해보세요. 수많은 게임 플레이 모드들은 점수를 올리고 특수 능력을 얻을 기회로 가득합니다. 마음껏 콤보에 도전하세요!

속도와 전략 사이의 끊임없는 균형 속에서 뿌요뿌요 테트리스 2는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소개하며, 또한 프랜차이즈의 이전 타이틀에서 호평받았던 여러 모드들을 다시 즐길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킬 배틀” 모드에서 캐릭터 기반의 역동적인 능력을 사용하고, “어드벤처” 모드에서 유쾌한 캐릭터들과 함께 뿌요뿌요 및 테트리스 세계 속의 새로운 이야기를 찾아 여행을 떠나세요. 그리고 향상된 온라인 게임 플레이도 만나보시고요. 뿌요뿌요 테트리스 2에서 여러분이 어떤 실력을 보여줄지 벌써 기대가 되네요.

이제 뿌요뿌요 테트리스의 발자취도 소개해드렸겠다, 이번 작품이 세상에 나오는 날이 무척 기다려지네요. 게임이 출시되면 여러분이 시험해볼 수많은 전략을 빨리 만나보고 싶습니다. 연말 시즌이 다가오면 폭발적인 스타트를 끊을 수 있도록, 지금부터 반응 속도를 훈련해두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