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oh 2” 유료 DLC 제2탄 “헤이안쿄 토마전” 10월 15일 배포 결정! 새로운 싸움의 무대는 헤이안 시대 중기의 교토

0 0
“Nioh 2” 유료 DLC 제2탄 “헤이안쿄 토마전” 10월 15일 배포 결정! 새로운 싸움의 무대는 헤이안 시대 중기의 교토

"Nioh 2" 유료 DLC 제2탄 배포일이 10월 15일로 결정되었습니다. 싸움의 무대는 헤이안 시대 중기의 교토이며, 스토리 서문과 키아트를 최초로 공개합니다.

절찬리에 판매 중인 PlayStation®4 소프트웨어 “Nioh 2″는 강적과 싸우는 압도적인 현장감을 맛볼 수 있는 다크 전국 액션 RPG입니다.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DLC) 제2탄 “헤이안쿄 토마전” 배포일이 10월 15일(목)으로 결정되었습니다.

■ “헤이안쿄 토마전” 스토리 서문과 키아트를 공개합니다.

배포일 결정과 더불어 “헤이안쿄 토마전” 스토리 서문과 키아트를 공개했습니다.

[스토리 서문]

소하야마루의 과거를 찾기 위해 교토를 찾은 주인공은, 낡은 상자가 공양된 신사를 발견한다. 조사하려고 하자 또다시 소하야마루가 번쩍 빛나고, 헤이안 시대 중기의 교토에 ‘나그네’로 가게 된다.

평안한 곳이라는 뜻의 이름과는 달리, 당시의 헤이안쿄는 요괴의 위협에 가득차 있었다. 그러나 그에 맞서는 영웅 또한 존재했다.

역사상 최고의 토마 무사와 역사상 최강의 음양사. 그 부하와 동료들. 그들과 함께 싸우고, 주인공은 자신의 시대로 이어진 뜻과 더 앞선 과거로 이어지는 인연을 알게 된다.

“헤이안쿄 토마전”에서는 이매망량이 만연하는 헤이안 시대 중기를 무대로,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과 요괴와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이야기(편) 외에도 무기 종류, 장비, 수호령, 스킬 등이 추가되고 난이도와 장비품 희소도가 확장될 예정입니다.

DLC 제2탄 “헤이안쿄 토벌전” 개요

<배포 개시일>
2020년 10월 15일 목 예정

<내용>
■ 신규 에피소드 추가
■ 신규 무기 종류 추가
■ 난이도 추가
■ 신규 요괴 및 다마시로와 요괴 스킬 추가
■ 신규 수호령 추가
■ 무기/방어구/액세서리 추가
■ 신규 비전서 스킬 추가
■ 신규 장비품 희소도 추가 등

PS Store에서 “NIoh 2” 구입하기 

PS Store에서 “NIoh 2 디럭스 에디션” 구입하기

◎ DLC 3부작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시즌 패스” 판매 중!

“Nioh 2” 유료 DLC는 이미 배포된 제1탄 “우시와카 전기”, 10월 15일 배포가 결정된 제2탄 “헤이안쿄 토마전”과 향후 배포될 제3탄 “태초의 사무라이 비사” 3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시즌 패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 “Nioh 2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된 시즌 패스와 같은 내용입니다. 중복 구매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PS Store에서 “NIoh 2 시즌 패스” 구입하기  


©2020 KOEI TECMO GAMES CO.,LTD. & Team NINJ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