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트 대륙에서의 환상적인 모험이 시작됩니다!

0 0
티바트 대륙에서의 환상적인 모험이 시작됩니다!

대형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 PlayStation™Store에 공식 출시

여행자님, PlayStation®4에서 지금 바로 원신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신비한 장치와 강력한 적, 기묘하고 화려한 원소 반응, 그리고 다양한 성격을 지닌 동료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세상을 넘어선 모험이 지금 시작됩니다!

티바트 대륙에서의 환상적인 모험이 시작됩니다!

모험을 시작하기에 앞서 모험 핸드북을 열어 티바트 대륙의 기본 규칙에 대해 함께 알아봅시다!

조작 가이드

패드 조작에 있어 원신의 버튼 설정은 DUALSHOCK®4의 기능을 대량으로 사용하여 모든 여행자들이 보다 쉽게 탐험하고 전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무한 탐험

미지 탐험은 모험의 핵심 요소로 원신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도시 국가, 풍부한 지형, 신비로운 던전 등 티바트 대륙의 광활한 대지에는 모험가가 탐험할 수 있는 곳이 아주 많습니다.

잠깐! 출발하기 전에 [스태미나]를 주의해 주세요. 티바트 대륙에선 대시, 등반, 수영 등의 모든 동작이 스태미나를 지속적으로 소모합니다. 스태미나를 모두 소진하면 엄청난 대가를 치러야할지도…. 하지만 여행이 길어지면 스태미나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실 수 있을 테니까, 너무 걱정 마세요.

미지의 영역으로 나아갈 때 등대같이 생긴 오래된 신상인 일곱신상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신상을 활성화시키면 지도의 새로운 영역을 해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HP도 회복하고 심지어 [스태미나 최대치 증가]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신상들은 워프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어서 티바트 대륙에서의 여행에 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스태미나 최대치 증가]라는 축복은 쉽게 얻을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여행자는 신상에 맞는 원소의 눈동자를 바쳐야만 스태미나 최대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눈동자들은 티바트 대륙 곳곳에 숨겨져 있으며, 여행자들이 가까이 다가가면 오른쪽 상단의 미니맵에 위치가 표시되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임무 완료, 보물 상자 열기, 일곱신상 활성화 시 여행자는 [모험 등급]이 오른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자의 모험 등급이 높을수록 더 많은 임무, 더 많은 지역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험가 길드가 주는 특별한 보상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력의 상징으로 높은 모험 등급은 명예와 보상만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더 강력한 적을 만날 수 있다는 걸 의미하니 조심하세요!

강력한 적들을 더 쉽게 상대하고 싶나요? [전투 기술]에 대해 이해하셔야 합니다.

전투 단계

모험을 하다 보면 사방에 위험한 적들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모든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선 더 많은 전투 기술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원신의 모든 캐릭터는 모두 [일반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공격의 피해는 보통 낮으나 캐릭터의 스태미나를 소모하지 않고 화려한 콤보 효과를 뽐낼 수 있습니다. 이와 상반된 [강공격]은 스태미나를 소모하지만 특수 효과를 가져옵니다. 어떤 캐릭터의 [강공격]은 적을 날려 버리며 상대방의 공격을 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티바트 대륙의 전투는 이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강력한 적을 상대할 때 원소의 힘이 특히 중요합니다. 일반 공격과 강공격 외에도 원신은 캐릭터마다 독특한 원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소 스킬마다 다른 전투 효과를 가져옵니다. 예를 들면 넉백, 슬로우 등등. 다른 원소를 이용해 다른 적들을 상대하면 승리 확률이 더 올라갑니다.

티바트 대륙에는 일곱 가지 원소가 있습니다: 바람, 얼음, 풀, 번개, 바위, 물, 불. 이 원소들은 단독적으로 사용될 수도 있지만 시너지 효과로 강력한 원소 반응 혹은 높은 피해, 적 방어력 감소, 기타 전투 효과 등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때문에 원소 반응을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게 바로 승패의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아래 모든 원소 반응을 알려드립니다:

  • 결정화 (바위 + 얼음/번개/물/불)
  • 감전 (번개 + 물)
  • 빙결 (얼음 + 물)
  • 융해 (얼음 + 불)
  • 과부하 (번개 + 불)
  • 초전도 (얼음 + 번개)
  • 확산 (바람 + 얼음/번개/물/불)
  • 증발 (물 + 불)
  • 연소(불 + 풀)

적이 어떤 원소를 가지고 있는지는 어떻게 파악할까요? 사실 적 위에 나타나는 원소 아이콘만 관찰하시면 됩니다. 가끔은 여행자가 적을 만났을 때 날씨, 환경 혹은 기타 요소로 어떤 원소 효과가 적용 중일 수도 있습니다.

모험 초기에 [확산]은 효과가 아주 뚜렷한 원소 반응입니다. 얼음/번개/물/불 원소가 바람 원소와 결합하면 원소 효과의 영향 범위가 확대되는 효과가 발생합니다.

번개 원소와 불 원소가 만나면 [과부하]라는 극렬한 반응이 발생하며 ‘폭발’ 효과가 발생하는 동시에 적에게 불 원소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기타 원소 반응 및 사용법은 여행자가 직접 확인해 보세요~

팀 전략

원신의 전투에는 어떻게 파티를 꾸리냐도 아주 중요합니다. 쉽게 처치할 수 없는 적과 조우했을 때 캐릭터를 교체하고 다른 원소 반응을 이용하면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여행자는 다른 캐릭터와 원소를 사용해 독특한 전투 파티와 공략 스타일을 만들 수있습니다. 빠른 공략? 아니면 안정적인 방어? 모두 본인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시작일뿐

공식 출시는 시작일 뿐입니다. 원신은 PlayStation 플랫폼에 내용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플레이어들에게 뛰어난 게임 환경을 제공할 것입니다.

PlayStation™Store에서 원신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원신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 및 자주 묻는 질문 등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s://genshin.mihoyo.com/ko/news

마지막으로 팬들과 커뮤니티에 대한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유저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이 저희에게 많은 힘이 됐습니다. 여행자님의 티바트 대륙 여행에 즐거움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