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체스 PlayStation 버전이 10월 말에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전 세계 모두와 함께 오토 체스를 즐겨주세요!

0 0
오토 체스 PlayStation 버전이 10월 말에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전 세계 모두와 함께 오토 체스를 즐겨주세요!

[서문]

플레이어분들 안녕하세요. 오토 체스의 무대가 더 확장된다는 기쁜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오토 체스는 10월 2일 01:00(한국 시각)에 PlayStation 플랫폼에서 예약주문을 시작하고 10월 말에 정식 출시됩니다. 이번에 PlayStation 플랫폼으로 출시됨으로서 오토 체스는 모바일, PC, 콘솔에서 크로스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되며 전 세계의 플레이어가 어디서든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저희는 게임 팀들과 모든 플레이어들이 기여해주신 것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오토 체스는 새로운 단계로 나아갈 수 있으며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새로운 이야기를 써나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게임 설명] 나만의 조합으로 펼쳐가는 전략 세계

오토 체스는 드래곤네스트(Dragonest Co., Ltd)와 드로도 스튜디오(Drodo Studio)가 공동 개발하고 드래곤네스트가 퍼블리싱하는 원조 오토 배틀러 게임입니다. 현재 게임에는 15개의 종족과 12개의 직업으로 이루어진 70여개의 체스 기물이 등장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체스 기물을 수집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자신만의 전략적 조합을 창조해낼 수 있습니다. 다른 7명의 플레이어와 최고의 조합을 겨루어보세요!

플레이어는 자원을 효율적으로 운용하면서 체스 기물 풀에서 기물들을 구입하고 이상적으로 배치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하게 됩니다. 체스 기물을 업그레이드하고 최적의 시너지를 활성화시키며 적절한 배치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하세요. 과연 누가 최후의 1인이 되어 이 전투의 승리자가 될까요?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새로운 여정] 새로운 시작, 새로운 기회를 소중히

오토 체스는 출시한 이래로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지만 플레이어 여러분들의 응원과 꾸준한 애정 덕분에 함께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이 조금씩 더 재미있고 정교해지는 것은 여러분들이 주시는 많은 영감 덕분입니다. PlayStation 플랫폼으로의 출시는 새로운 기회이자 도전입니다. 저희는 다시 처음부터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여러분 모두에게 만족할 경험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PlayStation 전용 보너스] 멋진 선물과 전용 체스 기수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PlayStation에서의 오토 체스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두근두근한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10월 2일 예약주문이 시작되면 ‘여름 파티’ 팩을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더욱 설레는 소식은, 모든 PlayStation®Plus 회원은 10월 말에 PlayStation Store에서 전용 체스 기수 모치즈키 치요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귀여운 마트료시카, 성웅 이순신 장군 그리고 한정 체스판 ‘고블린 워크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많이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이것은 모두를 위한 체스 축제입니다. 예약주문은 10월 2일 01:00(한국 시각)에 시작되며 10월 말에 정식 출시됩니다. 저희는 PlayStation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