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ruction AllStars가 2월에 PlayStation Plus를 찾아옵니다

0 0
Destruction AllStars가 2월에 PlayStation Plus를 찾아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Destruction AllStars에 관련된 업데이트를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저희는 이 게임의 발매일을 기존 2020년 11월에서 2021년 2월로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발매 후 2개월간 본 게임은 PlayStation Plus에 포함되며 추가 금액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Destruction AllStars는 멀티플레이 게임으로 전 세계의 게이머들과 함께 경쟁할 때 빛을 발하는 게임입니다. 저희는 최대한 많은 분들이 PS5에서 난투를 즐기길 바라며, 저희 게임을 PlayStation Plus 사용자분들께 제공하는 것보다 좋은 방법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주에는 새로운 트레일러와 게임에 대한 또 다른 소식을 소개하겠습니다. 2월에 여러분이 게임을 다운로드하며 정확히 무엇을 기대해도 되는지 알 수 있게 말이죠.

어쩌면 이 소식은 일찍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기를 기대하던 분들께는 실망스러운 소식일 수 있지만, 여러분이 이 결정을 이해해 주시기를 희망합니다. 이미 예약주문을 완료하신 상황이라면 PlayStation Store, PlayStation.com, 또는 매장을 통해서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응원 감사드리며, 2월에 경기장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