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발매에 맞춰, PS Plus 멤버라면 Bugsnax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0 0
PS5™ 발매에 맞춰, PS Plus 멤버라면 Bugsnax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트로피에 관한 소식도 전해드려요!

저희 Young Horses에서 반은 곤충, 반은 과자인 생물들이 귀에 쏙 들어오는 주제가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게임인 Bugsnax를 발표하게 되어 대단히 기쁩니다! 이번에 PlayStation®5 발매일에 맞춰, PlayStation®Plus 멤버십에 가입한 분이라면, 2021년 1월 4일까지 Bugsnax를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놀랍지 않나요?

저희는 지난 6년간, 대부분의 시간을 침묵 속에 작업하며, 이 매력 넘치고 이상하기도 한 게임을 만들어 왔습니다. 그렇기에 게임 발매까지 몇 주도 안 남았다는 사실과 발매 첫날에 PS5™를 구매한 수많은 분이 게임을 즐길 것을 생각하면, 정말 꿈만 같이 느껴져요. 진짜로 박진감 넘치는 여정이었거든요.

빅 뉴스를 전달해드렸으니, 여러분이 스낵투스 섬(Snaktooth Island)에서 보내게 될 시간에 대비할 수 있도록 Bugsnax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어쩌면 곤충이자 과자이기도 한 이 신비로운 녀석들에 관해서는 처음 들어보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

Bugsnax는 벅스낵스라 불리는 맛있는 생물 뒤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 수수께끼의 스낵투스 섬으로 떠나는 1인칭 스토리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특종을 노리는 기자가 되어, 지금은 실종된 용감무쌍한 모험가 엘리자버트 메가피그(Elizabert Megafig)의 초청을 받고 섬으로 떠나게 돼요! 하지만, 여러분은 혼자가 아니랍니다. 벅스낵스를 찾아 엘리자버트의 뒤를 좇다가, 스낵스버그(Snaxburg)라 부르는 아늑한 정착지를 세운 보송보송하고 별난 개척자인 그룸푸스(Grumpus)들도 있으니까요. 벅스낵스를 찾아내 붙잡고,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엘리자버트를 찾아보세요. 어쩌면 여러분이 쫓고 있던 이야기의 실마리를 찾게 될지도 모르니까요.

그렇다면, 벅스낵스 사냥꾼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스낵투스 섬의 맛난 벅스낵스를 모두 잡으려면, 갖가지 기술을 익혀야만 합니다. 스낵스코프(Snaxcope)로 벅스낵스를 스캔하여, 어떻게 잡아야 할지 단서를 획득하고 버가피디아(Bugapedia)에 기록해두세요. 방심하고 있는 스트래비(Strabby)라면, 길목에 스낵 함정(Snak Trap)을 설치해 잡으세요. 치푸프(Cheepoof) 같은 날아다니는 벅스낵을 못잡겠다고요? 런치패드(Lunchpad)를 사용해 스낵 함정을 공중에 던져 보세요! 또한, 불타는 치푸프(Flamin’ Cheepoof)를 상대할 때는 어떨까요? 스낵 함정은 금세 불타고 말겠죠? 그럴 때는 불타는 치푸프를 꽁꽁 얼어붙은 밥시클(Bopsicle)과 한데 모으면 손쉽게 잡을 수 있답니다!

찾아낸 모든 벅스낵스는 여러분이 설치한 함정과는 물론이고, 상호작용도 하므로 만족스러운 전략 요소와 맛있는 놀라움을 만들어냅니다. 스낵투스 섬의 그룸푸스들은 각자 선호하는 벅스낵스가 따로 있어요. 벅스낵스를 잡아 그룸푸스에게 전달하는 건 여러분의 몫이죠. 어떻게 잡아야 할지는 여러분이 결정하세요!

트로피 수집가를 위한 정보 또한 전해드릴게요. Bugsnax는 PS5와 PS4™ 각각 별도로 트로피 목록을 두고 있습니다. 그 말은 재미도 트로피도 두 배란 뜻이죠! 여기에 PS4에서 PS5로 저장 데이터를 옮길 수 있도록 작업 중이에요.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입니다.

팀워크가 잘 다져진 저희 팀에서 Bugsnax를 완성하기까지 정말 많은 사랑과 노력을 들였습니다. 11월 12일에 많은 분이 Bugsnax를 PS5에서 즐길 수 있도록 협력해준, PlayStation® 관계자 여러분에게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PS5 버전만 해당합니다. PS4 버전의 Bugsnax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PS5 버전의 Bugsnax는 11월 12일에 한국, 미국, 일본, 캐나다, 멕시코, 호주, 뉴질랜드에서 즐길 수 있으며, 11월 19일부터는 다른 지역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