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첫 번째 버전 업데이트, 새로운 캐릭터 및 이벤트 내용 공개!

0 0
원신 첫 번째 버전 업데이트, 새로운 캐릭터 및 이벤트 내용 공개!

1.1 버전 업데이트에서 신비로운 운석을 조사하세요!

안녕하세요, Jason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을 위해 원신의 첫 번째 버전 업데이트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하며, 커뮤니티에서도 저희를 지지해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게임 출시 후 유저분들의 원신에 대한 열정은 저희의 상상을 뛰어넘었습니다. 저희 팀은 유저들의 피드백을 계속해서 여러분들이 만족할만한 새로운 내용을 선보이기 위해 게임을 계속해서 조정했습니다. 지금부터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의 공식 내용을 공개하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은 지금 바로 업데이트 버전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원신 첫 번째 버전 업데이트, 새로운 캐릭터 및 이벤트 내용 공개!

새로운 캐릭터 전장 입장

저희는 1.1 버전에서 4명의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했습니다. 캐릭터마다 자식만의 독특한 성격과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업데이트에서 어떤 캐릭터가 추가되었는지 확인해 보실까요?

먼저 소개할 것은 캣테일 술집의 인기 바텐더–‘디오나’입니다! 그녀의 놀기 좋아하는 천성과 부드러운 귀에 홀리지 마세요. 그녀가 만드는 칵테일은 얼음 원소로 가득해서 적을 꽁꽁 얼어붙게 만들 수 있으니까요! 디오나는 일반 공격 및 얼음 원소가 부여된 강공격 화살로 적을 공격하거나 보호막을 사용해 자신을 보호하고 근처의 타깃을 습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소 폭발을 통해 일정 범위 내의 적에게 얼음 원소 피해를 주고 해당 범위 내의 아군 캐릭터를 회복시켜줍니다. 파티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포지션을 차지할 것 같네요!

다음으로 소개할 것은 ‘신염’입니다. 그녀는 록 음악으로 관중의 환호를 받고 적의 고막에 충격을 가하는 여성 캐릭터로 적들은 그녀의 양손검 공격과 불 원소 스킬에 의해 불타오르죠. 신염의 원소 전투 스킬은 그녀로 하여금 불타는 악기를 휘두르며 근처의 적에게 돌진하여 불 원소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자신에게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그리고 ‘앙코르’의 환호 속에서 자신의 원소 폭발을 발동해 적에게 물리 피해를 주고 강력한 폭발을 일으키며 불 원소 피해도 주죠. 신염의 공연을 보면 분명 관객들의 불꽃같은 열정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지금 소개할 것은 그 유명한 우인단의 집행관–‘타르탈리아’입니다! 강력한 물 원소 스킬을 보유한 그는 전장에서 절대 물러나는 법이 없죠. 물 원소로 이루어진 무기를 소환하는 그의 전투 방식은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민첩합니다. 원거리에선 활을 쏘고 또 근접 전투에선 물로 된 검을 이용해 적을 베어냅니다. 적이 너무 완강하다면 타르탈리아의 원소 폭발은 이 두 가지 무기를 사용해 적에게 엄청난 물 원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타르탈리아를 뽑는다면 절대 실망하지 않을 겁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캐릭터는 왕생당의 객경–‘종려’입니다! 바위처럼 냉정하고 침착한 그는 아주 지혜로우나 수많은 비밀을 가지고 있죠…그는 땅과 바위의 지배자로 바위 원소의 창을 휘두르며 거대한 돌기둥을 지면에 소환해 바위 원소 피해를 줍니다. 종려의 진정한 힘은 그의 원소 폭발에서 볼 수 있는데, 원소 폭발을 발동하면 거대한 운석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적들에게 치명적인 바위 원소 피해를 주고 석화 상태에 빠트립니다. 만능의 바위 힘은 종려의 적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행자는 새로운 캐릭터 도감을 통해 게임 내 모든 캐릭터의 스킬 및 효과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전투 및 스토리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리월항 스토리가 밝혀짐에 따라 새로운 적과 전투가 여행자 앞에 펼쳐집니다. 뛰어난 여행자는 매번 전투 전에 준비를 충분히 합니다.

당신의 진행도 저장-새로운 탐사 및 평판 시스템

탐사는 원신의 핵심으로 1.1 버전에서 여행자에게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자신의 탐사 진도를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도감 기능입니다. 여행자는 여기서 탐사했던 지역을 확인하고 자신이 보유했거나 보유하지 않는 무기와 재료, 심지어 일부 튜토리얼과 다양한 게임 메커니즘을 회고할 수 있습니다. 만약 티바트에 존재하는 아이템을 찾고 싶으시다면 도감 시스템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소개할 것은 도시 평판 시스템입니다. 여행자는 몬드와 리월에서 평판 임무를 받으실 수 있으며, 해당 임무를 클리어하면 해당 도시의 평판을 쌓고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도면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이벤트

새로운 캐릭터와 기능 외에도 1.1 버전에서는 새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16일 당일 돌아오지 않는 꺼진 별이 1.1 버전의 이벤트로 출시됩니다. 여행자는 피슬 및 모나와 함께 새로운 스토리라인을 열어 티바트 대륙에 떨어진 신비로운 운석을 조사하고 숨겨진 비밀을 파헤칠 수 있습니다.

한가롭게 거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비행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죠. 1.1의 비행 도전에서 여행자는 자신의 비행 스킬을 연습하고 풍성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날개를 활짝 펼치고 날아보세요!

하루 종일 모험을 한 뒤에 시키는 배달이 꿀맛이죠. 여행자는 티바트 배달원 이벤트에서 티바트 곳곳에 있는 손님들에게 따뜻한 음식을 배달하며 일정 시간과 조건에 맞춰 음식 배달에 성공해야 합니다. 절대 흘려선 안 돼요! 배달을 무사히 끝내면 보상도 당연히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 무기 기원 이벤트

1.1 버전에선 새로운 무기도 함께 공개됩니다. 새로운 무기는 어떤 게 있는지 살펴봅시다:

속세의 자물쇠 (법구)

공격력: 10.8% 기본 공격력: 46 무기 접두사: 금빛의 옥·제군의 길

속세의 자물쇠의 무기 접두사는 금빛의 옥·제군의 길로 보호막 강화 효과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공격 명중 후 공격력 강화 효과도 중첩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보호막이 존재할 경우 공격력 강화 효과가 더 강해집니다.

천공의 날개(활)

치명타 확률: 4.8% 기본 공격력: 48 무기 접두사: 하늘에 메아리치는 노래

지금 소개할 무기는 모두에게 익숙한 천공의 날개입니다. 해당 활은 사용자에게 매우 높은 치명타 확률 보너스를 제공하고 일정 확률로 작은 범위 내에 물리 피해를 가할 수 있습니다.

해당 무기 모두 1.1에서 출현합니다!

PlayStation®5 호환성

PlayStation®5가 출시됨에 따라 원신도 PS5에 호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1.1 버전에서 게임 호환성을 업데이트하여 현재 PS4에서 지원하는 60 프레임 및 기타 기능 모두 PlayStation®5로도 이식했습니다.

위대한 정복의 새로운 걸음

이상으로 1.1 버전 업데이트 내용 소개를 마칩니다. 저희 팀은 유저에게 재밌고 독특한 원신 세계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각 플랫폼의 피드백을 적극 수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준 건의사항과 문제를 모두 접수했으며, 추후 게임 내용에서도 계속해서 최적화 및 수정하여 최고의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모두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자료를 수집하고 싶으신 여행자들은 저희 공식 카페, Facebook, Twitter, 포럼에서 최신 캐릭터 정보와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여행자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바람 신의 가호가 함께하길!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