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 비숍이 12월 8일 마블 어벤져스를 겨냥합니다

0 0
케이트 비숍이 12월 8일 마블 어벤져스를 겨냥합니다

케이트가 닉 퓨리와 그녀의 전 멘토를 찾는 과정에서, AIM의 뒤틀린 새 실험을 발견하고 이를 막겠다고 맹세하게 됩니다

행복한 11월입니다, 믿음을 지키는 여러분! 출시되고 2달 넘게 흘렀으며, 이는 흥분되고 도전적인 여정이었습니다. 여러 난관과 장애물을 마주했지만, 저희가 약속한 어벤져스 경험을 드리는 것을 늘 목표로 삼았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계시듯이, 큰 부분은 바로 새로운 콘텐츠입니다. 마블 어벤져스에 합류할 새로운 첫 번째 슈퍼 히어로로, 호크아이의 역할을 이어갈 케이트 비숍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케이트 비숍은 세계 정상급의 궁수이며, 능숙한 검객이자, 냉소와 비판의 달인입니다. 클린트 바튼의 후계자로서 그와 마찬가지로 초능력을 갖고 있진 않지만, 성실한 케이트가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의무인, 세계를 수호하는 어벤져스와 어깨를 나란히 할 인상적인 능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케이트 비숍의 코믹스 첫 출연은 Young Avengers (2005) 1편이며, 나중에 Hawkeye (2016) 1편을 통해 그녀의 시리즈를 시작하게 됩니다. 후자의 커버는 케이트의 게임 속 복장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저희는 코믹스에서 그녀를 좋아하게 만든 것들을 충실히 지키는 동시에, 고유의 이야기도 들려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녀의 스토리 작전인 Marvel’s Avengers: Kate Bishop – Taking AIM에서 전 멘토인 클린트 바튼을 찾게 됩니다. 임무 중에 그녀는, 실종된 닉 퓨리와 두렵고 강력한 새로운 적인 슈퍼 어댑토이드(Super Adaptoid)가 얽힌, 시간 여행에 관한 거대한 음모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녀는 호크아이의 역할을 이어받아 이 수수께끼의 근본을 파헤치기 위해 어벤져스에 합류하여, 위험조차 알지 못하는 세계를 구하게 됩니다.

케이트의 세트를 디자인할 때, 그녀와 클린트의 유사성과, 그녀 고유의 스타일 차별점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케이트는 클린트에게서 많은 것을 배웠고, 이 점이 그녀의 기술에 나타나도록 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를 전사로 생각되게 만들어 줄 고유의 영웅 기술, 내재 능력, 테이크 다운을 갖는 것도 중요했습니다.

케이트로 플레이하는 것은, 한 곳에 오래 머물지 않고 전장에서 춤을 추는 것과 같습니다. 그녀는 수정된 AIM 기술을 활용해서, 퀀텀 에너지를 사용해 적들 사이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장비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공격은 적 근처로 순간 이동하여, 증가된 검 데미지를 입힙니다. 그녀의 블링크(Blink) 스킬은 더블 점프와 에어 대쉬, 단거리 순간 이동을 통한 이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케이트는 또한 공격을 순간 이동하여 피하고 뒤에서 가격하게 해 주는 퀀텀 시프트(Quantum Shift)를 통해 적을 받아넘길 수 있습니다. 결국 AIM의 기술을 사용하여 그들과 대적하는 것은 오로지 케이트의 몫이 될 것입니다.

활의 달인으로서, 케이트는 다양한 활 기술을 갖고 있으며, 각각은 해제 가능한 업그레이드를 갖고 있습니다. 그녀의 레이저 애로우(Razor Arrows)는 3번의 빠른 원거리 공격을 구사하며, 완벽한 타이밍에 발사하면 보너스 데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캐터 샷 애로우(Scatter Shot Arrows)를 통해 한 번에 여러 개의 화살을 발사하여, 군중 제어나 근접한 적에게 데미지를 넣기 좋습니다. 익스플로시브 애로우(Explosive Arrows)는 적에게 큰 충격을 줘서 방어를 뚫는 데에 효과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스모크 스크린 애로우(Smoke Screen Arrows)는 연막 안에 있는 모든 것에 높은 스턴 데미지를 줍니다.

케이트의 영웅 기술은 모두 그녀 고유의 것이며, 저희는 그녀의 개성을 확실히 반영하고 있기를 원했습니다. 디코이(Decoy)는 케이트의 지원 영웅 기술로, 타겟에게 양자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는 그녀의 홀로그램 복제품을 만들어 적을 혼란시킵니다. 만약 속임수를 한 차원 더 높이고 싶다면 업그레이드인 애프터 이미지(After Image)를 사용하여 미끼와 위치를 바꾸고, 셀프 디스트럭트(Self-Destruct)를 통해 원격으로 미끼를 폭발시켜 양자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2배로 곤란하게 만드세요! 그녀의 공격 영웅 기술인 워프 애로우(Warp Arrow)는 긴 거리를 순간 이동할 수 있으며, 도착 지점의 적들을 공중으로 띄우는 큰 양자 폭발을 일으킵니다. 웜 홀(Worm Hole)은 워프 애로우의 업그레이드 옵션이며, 포털을 만들어 아군이 빠르게 전장을 가로질러 케이트에게 합류하게 해 줍니다. 퀀텀 오버드라이브(Quantum Overdrive)는 케이트의 궁극 영웅 기술로, 무제한의 에너지를 공급해서 그녀의 활을 강화하여 폭발하는 양자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게 해 줍니다. 여러분이 케이트의 세트를 어떻게 맞춤 제작할지 빨리 보고 싶네요!

물론 케이트는 검술에도 매우 능합니다. 활이 없을 때의 그녀를 과소평가했던 모두에게 슬픈 소식이겠지요. 검을 사용하여, 바보같이 사정 거리 안에 들어온 적에게 빠르고 민첩한 검 공격을 해 보세요. 그녀가 원하는 대로 쓸 수 있는 강력한 기술과 공격들이 있어서, 저희는 결코 그녀의 미움을 사고 싶지 않으며, 아니라면 두려움에 떨고 있을 것입니다.

케이트의 스토리 후에는 클린트의 스토리가 시작되며, 둘은 서로 얽힌 큰 퍼즐 조각과 같습니다. 클린트 바튼은 2021년 초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케이트는 마블 어벤져스에 12월 8일 찾아옵니다. 그녀와 관련된 여러분의 디지털 사진, 게임 플레이 비디오, 반응, 빌드, 피드백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언제나처럼 여러분의 응원과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없이는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