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 Games가 포트나이트의 새로운 월간 구독 서비스인 포트나이트 크루를 발표합니다

0 0
Epic Games가 포트나이트의 새로운 월간 구독 서비스인 포트나이트 크루를 발표합니다

12월 2일에 특별한 크루 팩, 보너스 V-Bucks, 그리고 현재 시즌의 배틀패스를 포함한 포트나이트 크루가 출시됩니다

안녕하세요, PlayStation® 포트나이트의 플레이어 여러분! 오늘은 절대 놓칠 수 없는 포트나이트 콘텐츠를 획득할 새로운 기회인 포트나이트 크루를 발표하고자 합니다! 새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배틀패스를 구매하는 포트나이트 플레이어나, 보관함에 신상 아이템을 모으는 수집가라면, 이번의 새로운 구독 서비스가 아주 유용할 거예요.

포트나이트 크루는 12월 2일에 시작되는 챕터 2 – 시즌 5와 함께 찾아옵니다. 한 달에 $11.99 또는 €11.99를 지불하면, 이 새로운 구독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죠. 포트나이트 크루를 구독하면, 어떤 콘텐츠를 얻을 수 있는지 지금 바로 같이 살펴봐요!

Epic Games가 포트나이트의 새로운 월간 구독 서비스인 포트나이트 크루를 발표합니다

현재 시즌의 배틀패스를 획득하세요

포트나이트 크루를 구독하면, 언제나 현재 진행되고 있는 시즌의 배틀패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 배틀패스를 구매했는데 어떡하냐고요? 안심하세요. 기존 배틀패스 이용자는 계정에 950 V-Bucks를 돌려받을 수 있어요! 구독이 끝나도 배틀패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냐고요? 걱정 붙들어 매세요. 시즌 중간에 구독이 끝나더라도 해당 시즌의 배틀패스는 여러분 계정에 계속 유지된답니다.

매달1,000 V-Bucks를 보너스로 받아 가세요

포트나이트 크루를 구독하면, 매달 1000 V-Bucks를 받을 수 있어요! 물론, 배틀패스로 해제할 수 있는 V-Bucks와는 별도고요.

매달 새로운 의상 번들을 획득하세요

또한, 포트나이트 크루를 구독하면, 매달 포트나이트 크루 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루 팩에서만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의상 번들과 의상과 매칭되는 글라이더, 곡괭이, 이모트와 같은 하나 이상의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죠. 구독이 끝나더라도 팩에서 획득한 아이템은 모두 여러분의 것이에요.

코스모스의 여제 갤럭시아를 만나보세요

첫 크루 팩에는, 코스모스의 여제 갤럭시아(Empress of the Cosmos Galaxia)가 추가 의상 스타일, 코스믹 라마콘(Cosmic Llamacorn) 곡괭이, 그리고 금이 간 세계(Fractured World) 등의 장신구와 함께 등장합니다. 곡괭이로 거듭난 그녀의 말과 세계를 등에 업은 갤럭시아는 만반의 전투태세를 갖췄다고 할 수 있겠네요.

앞으로도 다달이 다음 달에 나올 팩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구독 방법 등 더 많이 알아보세요

포트나이트 크루는 챕터 2 – 시즌 5가 출시되면, 게임 내 아이템 상점이나 배틀패스 구매 화면에서 구독할 수 있어요. 구독은 언제든 취소할 수도 있고요. 다음 달에 시즌 5가 시작될 때, 여러분이 포트나이트를 최대한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포트나이트 크루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할게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