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요 페리코 습격: 12월 15일 GTA 온라인 출시

0 0
카요 페리코 습격: 12월 15일 GTA 온라인 출시

Grand Theft Auto 온라인의 가장 거대하고 대담하며, 액션으로 가득한 추가 팩을 살펴보세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위험에 뛰어드세요. 유죄를 받아 복역 중인 스파이를 볼링브로크 교도소에서 탈출시키고, 병적인 자기중심주의에 빠진 갑부에게서 세상을 구하고, 또한, 위험을 무릅쓰고 카지노에서 현금을 빼돌렸다면, 이제는 섬 전체를 상대할 시간입니다.

멀리 떨어진 섬에 있는, 세상에서 가장 악명 높은 마약 밀매상의 기지로 침투할 준비가 되셨나요? 이제 GTA 온라인 역사상, 가장 거대하고 대범하며 액션으로 가득한 카요 페리코 습격이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철벽같은 보안으로 유명한 개인 섬 중 하나인 카요 페리코에 침투해, 주둔 중인 중무장 경비들을 회피하거나 무력화시킬 방법을 찾고, 유용한 증거와 함께 엄청난 양의 예술품과 금, 마약 자금 등을 최대한 챙겨 탈출하세요.

어떤 도구를 쓸지, 어떻게 접근할지는 여러분 마음입니다. 도와줄 조직원을 선택해도 되고, 모든 걸 혼자서 처리해도 돼요. 무사히 로스 산토스로 돌아올 수만 있다면 말이죠.

카요 페리코 습격은 GTA 온라인 역사상 가장 큰 모험을 제공해요. 완전히 새로운 이국적인 습격 위치와 습격을 위한 접근법을 선택할 수 있으며, 혼자 즐길 수도, 최대 3명과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죠. 이외에도 새 이동 수단과 전술 무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새로운 사교 공간에서 춤추고 파티를 즐기며 친구나 유명 DJ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요. 신설된 라디오 방송국에서는 100개 이상의 신곡을 들을 수도 있고요. 아, 마지막으로 거대하고 중무장한 다목적 잠수함 본부 같은 놀라운 즐길 거리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카요 페리코 습격을 위한 더 자세한 정보는 추후 발표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