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1.2 업데이트 드래곤 스파인, 혹한의 습격

1 0
원신 1.2 업데이트 드래곤 스파인, 혹한의 습격

새로운 스토리, 풍성한 보상, 그리고 가혹한 생존 도전이 아름답고도 위험한 얼어붙은 세계에서 펼쳐진다

여행자 안녕하세요! 원신 개발진입니다. 12월 23일에 새로운 지역 드래곤 스파인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미리 여러분께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드래곤 스파인은 원신 출시 후 처음으로 개방된 지역으로 몬드성 남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눈과 얼음에 뒤덮인 산맥은 인적이 드물고 티바트 대륙에서 가장 황량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여행자들이 출발하기 전에 아래 팁이 설산 모험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여행자들은 새로운 동식물과 비밀, 보물, 그리고 위험이 가득한 드래곤 스파인에서 모험에 빠져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가올 계절 이벤트에서 몬드의 천재 연금술사 알베도와 함께 이 지역을 조사하거나 뭇 산의 모든 대지와 비밀을 탐험하고 아름답고도 가혹한 세계에서 생존해 나갈 수 있습니다.

처음 보는 얼어붙은 세계

드래곤 스파인은 몬드 및 리월과는 달리 1년 내내 얼음에 뒤덮여 있어서 춥고 음침합니다.

드래곤 스파인은 얼어붙은 성루처럼 생존에 필요한 물품들이 매우 부족합니다. 게다가 기이한 생명체들이 이 땅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설산은 이곳에 자리 잡는데 성공한 츄츄족들의 모습과 생활 방식을 모두 바꾸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설산에서 서식하는 생명체들은 이 대지의 원주민이 아닌 것 같습니다. 잃어버린 문명이 뭇 산 안에서 다시 발견되길 기다립니다.

극한 속의 생존

극단적인 추위가 몰아치는 산에선 모든 것이 어렵습니다. 보물을 향해 출발하기에 앞서 여행자는 먼저 드래곤 스파인에서의 생존을 고려해야 합니다. HP와 스태미나 외에도 「혹한」을 시시때때로 주의해야 합니다. 전투를 하든 탐험을 하든 아니면 가만히 서있든…

드래곤 스파인의 극한 환경에 발을 들이면 「혹한」 게이지가 HP 위쪽에 생성됩니다. 열원이 없을 경우 「혹한」 게이지가 지속적으로 쌓이게 됩니다. 「혹한」 게이지가 최대치에 달하면 캐릭터의 HP가 지속적으로 깎이게 되며, 열원을 찾아 「혹한」 게이지를 감소시키지 않으면 캐릭터가 사망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얼어붙은 지역을 탐험할 땐 열원을 찾는 게 가장 중요한 임무입니다. 불붙은 횃불, 워프 포인트, 불붙은 조리도구, 심지어 드래곤 스파인의 선령 모두 당신의 열원이 되어줍니다. 아울러, 드래곤 스파인에서 흔한 「적색의 돌」도 「혹한」 게이지가 차오르는 걸 잠시나마 막아줍니다. 이 외에도 드래곤 스파인 깊은 곳으로 들어가게 되면 새로운 제조법을 해금하여 임시적인 휴대용 열원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어찌 됐든 열원이 확보돼야만 드래곤 스파인에서의 모험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눈과얼음아래의비밀찾기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는 호랑이 새끼를 잡을 수 없습다. 드래곤 스파인은 추위와 위험으로 가득하지만 산 정상에 오르거나 설산 깊은 곳에 들어가면 여행자는 충분한 보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산 정상에 오르려면 여행자는 먼저 산길을 가로막는 이상한 기류의 봉인을 풀어야 합니다. 그리고 설산 깊은 곳에는 잃어버린 고대 국가가 묻혀 있고 석판과 비문, 유적만이 남아 과거의 번영과 멸망을 말해주며 여행자의 발견을 기다립니다. 여행자는 관련 히든 임무를 통해 모든 단서를 모아 눈 아래 숨겨진 진실을 발굴하고 새로운 ★4 무기 「설장의 성은」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 스파인에는 독특한 원료, 광석, 레시피, 성유물, 무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여행자가 탐험 중 획득한 ‘용의 이빨’은 산자락의 대장장이가 새로운 무기 「용의 척추」를 만드는 원료로 사용됩니다.

이 외에도 여행자는 설산 곳곳에 흩어진 빨간색 조각 「진홍의 옥수」를 수집하고 이를 신비로운 「인동의 나무」에 공양하면 휴대용 열원 「발열병」 및 신규 ★4 무기 「인동의 열매」 제조법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계절 이벤트

겨울 이벤트 「백악과 흑룡」이 드래곤 스파인에서 진행되며, 모험 등급 Lv.20 이상의 여행자는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여행자는 알베도의 「부식의 검」과 드래곤 스파인에 대한 연구를 돕습니다. 페보니우스 기사단 수석 연금술사 겸 수사팀 팀장인 알베도는 새롭게 추가된 ★5 캐릭터입니다. 「백악과 흑룡」의 모든 스토리 임무 완료 후 여행자는 「부식의 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이벤트 임무를 완료하고 이벤트 상점에서 상응하는 아이템을 교환하면 「부식의 검」을 재련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팁이 드래곤 스파인에 대한 여행자의 이해도를 높여줄 수 있길 바랍니다. 1.2 버전에는 더 많은 내용과 서프라이즈가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신 여행자는 Facebook, Twitter, 포럼을 팔로우해주세요!

드래곤 스파인에서 즐거운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