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ur: Play With Your Food의 부주방장, 인터랙티브 사운드트랙을 소개합니다

0 0
Nour: Play With Your Food의 부주방장, 인터랙티브 사운드트랙을 소개합니다

잘못된 음도 없고, 배울 필요도 없이 올여름 누구나 Nour의 음악을 악기처럼 연주할 수 있습니다

Nour에서 2개의 요리는 절대 똑같지 않죠. 음식과 음료의 미학에 대한 맛있는 인터랙티브 탐험인 Nour에서는, 엄마가 하지 말라고 했던 방식으로 음식을 갖고 놀 수 있죠. 이 아름답고 혼란스럽지만 편안한 게임에는 플레이어 고유의 음식 준비와 플레이팅을 반영하는 사운드트랙이 필요하죠. 그리고 이는 사운드트랙으로 시작해서 악기로 끝나게 됩니다.

임의의 요리, 리드미컬한 기량, 노래하는 목소리를 통해 달콤한 멜로디를 연주하고 환경을 능숙하게 다뤄 보세요. 초보자이든 숙련자이든, 무모하든 꼼꼼하든, 모든 요리사는 가장 중요한 요리에 어울리는 노래를 만듭니다.

저는 뮤지션이자 디자이너인 막시밀리안 C 뮐러(Maximilian C Mueller)이며, 오늘 Nour의 음악을 소개하는 지배인입니다. Fluke Nukes로 알려진 제임스 모리슨(James Morrison)과 제가 눈을 위한 잔치에 동반되는 귀를 위한 잔치를 만들었죠.

분위기: 간을 맞추다

적응형 배경 음악은 여러분의 요리를 돋보이게 합니다.

음악은 뜨거워지고, 차갑게 식으며, 고조되고, 뒤섞이며, 누그러집니다. 여러분이 듣게 되는 것은 플레이 방식에 따라 계속 변화하는 조건에 따른 고유의 재료 조합입니다. 어떠한 플레이 방식도 같은 소리를 내지 않죠. 엉망으로 만들고 자제력을 보이듯, 오디오도 마찬가지입니다.

적응형 음악의 종류는 종종 수평적 (방에 들어가면 음악이 달라지는 것), 수직적 (전투에 돌입하면 박자가 빨라지거나 악기가 추가되는 것)으로 분류됩니다. Nour의 음악은 대각선이며 추가적인 요소도 있죠. 플레이어의 액션과 빈도는 혼란의 수치를 포함하고 있으며, 해당 수치는 거대한 재료 저장실에서 그에 맞는 곡을 만드는 데에 사용됩니다. 여기에 약간의 우연성과 소금이 살짝 추가되면, 이 변동되는 수치는 지휘자가 되어 해당 장면의 사운드를 안내합니다. 간단하게, 여러분이 만드는 요리가 노래를 만듭니다.

게임 속에서 캡처한, 점점 발달되는 음악을 들어 보세요.

마시멜로 플루트와 국수 하프

음식을 준비하며 멜로디를 만들고, 요리를 창조하며 노래를 만드세요.

음식이 장면에 소개될 때마다 음악도 함께 나옵니다. 마시멜로는 어떤 소리가 날까요? 경쾌한 플루트 소리입니다! 얼음 조각은 어떨까요? 스타카토로 연주하는 그랜드 피아노의 높은 음입니다! 소리를 고르는 것도 재미있지만, 소리를 게임에 시험삼아 적용하는 것은 더욱 재미있었습니다. 모든 버튼은 늘 조율되어 있으니 잘못 연주할까봐 걱정하지 마세요. 음식을 만드는 행동은 타악기가 되어 노래를 연주하게 됩니다. 저는 얼음 조각 무더기를 만든 다음 무언가로 강타하여 얼음 물리 법칙이 폭발적인 음악을 만드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Nour 물리 악기의 가장 좋은 예는 아마 국수 하프일 것입니다. 국수를 만들고, 자석을 이용해 우아한 경사면의 형태로 배열한 다음 동결시킵니다. 하프를 연주하는 여러 방법이 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것은 단순하게 교자를 굴려 내려가는 멜로디를 만드는 것입니다.

고장났거나 동작하는 토스터의 조합을 사용하여 Toaster에서 박자를 만들기

Nour의 모든 장면은 해당되는 고유의 게임플레이 및 음악 방식을 갖고 있습니다. 토스터(Toaster)에서 여러분은 토스트를 만들면서 동시에 오케스트라를 지휘하게 됩니다. 바이올린, 바순, 팀파니가 고조되며 빵도 부풀어 오릅니다. 토스터가 고장나는 온도까지 토스트를 구워 보세요. 그리고 한때 바순이었던 것은 베이스가 됩니다. 기기를 파괴하면 음악의 성격이 바뀌며, 그을린 토스터가 808 소리, 스네어, 햇, 킥으로 변하게 됩니다. 격렬한 비트를 만들어 보세요. 다만 멋진 오케스트라 구성을 위해 토스터 한 개나 두 개는 남겨 놓으세요.

Toaster에 밤이 찾아오면 박자에 맞춰 불이 춤춥니다

미트 그라인더(Meat Grinder)에서 모든 음식은 조용하지만 불길한 예감이 드는 환경 속에서 탄생합니다. 플레이어가 손잡이를 돌려 음식을 갈 때, 재료뿐만 아니라 소리도 밀리며, 모든 것이 차례대로 일어납니다. 헤비메탈이 섞여 있을 수도, 아닐 수도 있죠.

플레이어는 환경을 만드는 법을 바꿔서 게임의 오디오를 미시적, 거시적으로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이 관계는 상호적이며, 플레이어는 음악을 통해 환경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이스터 에그로 숨겨 놓은 미소국 음악의 재즈 커버

소리 조종 장치: 오디오 겸 인터페이스

음악을 사용하여 음식을 다뤄 보세요

Nour의 음악은 단지 사운드트랙이 아니라 인터페이스의 역할도 합니다. 플레이어는 음악적 게임플레이의 친숙하고 새로운 형태로 장면이나 콘텐츠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Nour의 게임 방식은 탐험과 실험을 장려하고 보상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리듬 시스템에는 단계가 없습니다. 유저가 입력한 것은 오히려 점진적으로 진행되며, 엄격한 것부터 모험적인 것까지 범위가 다양한 멜로디를 게임이 인정하고 보상해 줍니다.

리드미컬한 플레이는 특수 능력에 사용할 수 있는 자원을 생산합니다. 음식을 동결시켜 조형물(혹은 접시)을 만들고, 낮을 밤으로 바꾸거나 음악에 맞춰 음식을 춤추게 만드세요.

이러한 효과들을 결합하면 아찔한 수의 음악적 (그리고 물리적) 가능성을 만듭니다. 얼어붙은 오렌지 우리 속에 춤추는 각설탕을 가둬서 역동적인 악기를 만드세요. 설탕은 음악에 맞춰 움직입니다. 그 다음 나이트 모드를 활성화하여 사물들이 춤추게 만드세요! 플레이어들이 생각해 낸 것을 보고, 장면을 통해 만들어 낸 소리를 들을 생각에 흥분됩니다.

숨겨진 연속적인 리듬(콤보)은 게임을 통제하는 다른 방법을 선사합니다. 여러분이 출발할 수 있는 팁을 드리자면, 4분음표 4개, 2분음표 2개, 온음표 1개를 연주하여 시간을 느리게 만들어 보세요. 균형을 위해 반대로도 해 보세요. 가능한 빠르게 버튼을 뒤섞으면 워프 모드(Warp Mode)가 발동됩니다!

저희는 이 리드미컬한 작동 방식이 발을 구르고, 채 썰고, 오카리나를 연주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에게 가상 공간에서 재미있고 친숙하고 또렷하게 느껴졌으면 합니다. 또한 DualSense는 새로운 무언가를 위한 기회를 열어줬죠. 여러분은 단지 음식과 노는 것 만이 아니라, 소리 지르고, 노래하고, 불고, 소리 내어 먹을 수도 있습니다. 곡의 기본음을 노래하여, 물체들을 유지할 수 있는 만큼 오래 금빛 에너지 필드 위로 떠오르게 하세요. 마이크에 거센 바람을 불어 물체들을 날려 버리세요. 소리 쳐서 음식을 충전하고 그릇에 담으세요! 모두 끝난 후에 상쾌한 탄산음료 한 모금이 필요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목소리, 첼로, 혹은 다른 것을 사용해서 올라가는 음을 만드세요.

연속적인 효과는 젤다 오카리나와 같이 특정한 음의 순서에 의해 발생됩니다. 4, 4, 4, 4, 2, 2, 1과 같은 이 순서는 조성을 변화시키며 음악과 게임플레이를 느리게 만듭니다.

목소리를 사용하여 소프트 드링크 안에 있는 시큼한 과일을 위로 떠오르게 하세요.
다이너에서 거센 바람을 불어넣으세요.

Panic의 전작인 Untitled Goose Game이 반응하는 음악으로 호평 받았기 때문에 저희는 Nour가 오디오의 한계에 도전해야 한다는 것을 처음부터 알고 있었죠. 게임 작업은 처음이어서, C# 장조 안에서 어떠한 것들이 가능한지 전혀 몰랐죠. 할 수 있는 것이 아주 많더군요! 이는 가파른 학습 곡선을 오르는 대단한 질주였습니다. 저희가 배우는 동안 함께 있어 준, 매우 재능 있고,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참을성 있는 팀에게 감사드립니다.

올여름에 여러분이 Nour를 경험할 생각에 흥분되네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