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원과 해커가 함께 해결하는 복잡한 협동 퍼즐 게임이 올봄에 PS5와 PS4로 찾아옵니다
Operation: Tango에서 여러분과 파트너는 Angel 요원 혹은 Alistair 해커가 되어 복잡한 퍼즐을 함께 해결하여 세계를 구하게 됩니다. 이 비대칭 협동 플레이를 통해 같은 세계를 다른 관점으로 플레이하게 되며, 여러분이 어떤 역할을 택하든 Operation: Tango는 아름다운 근미래 세계를 경험하게 해줍니다.
세계를 완전히 다른 2개의 관점으로 구성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었지만, Operation: Tango는 요원이 실제 세계를, 해커가 디지털 세계를 탐험하게 하여 이를 수월하게 구현했습니다. 여러분과 파트너는 이 경험에 눈에 띄는 특성을 가져오게 되죠. 오직 구두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여러분이 본 것을 파트너에게 전달해야 하며, 함께 세상을 구할 때 재미있는 상황이 수없이 발생하게 됩니다.
(왼쪽) 요원은 인터페이스에 타일을 배치하여 해커가 갈 수 있는 경로를 만듭니다.
(오른쪽) 해커는 금고의 보안 시스템을 무력화하고자 가상의 미로를 헤쳐 나가야 합니다.
여러분이 캐주얼 게이머이든, 경험 많은 베테랑이든, 최단 시간을 기록하고 싶은 스피드 러너이든 Operation: Tango를 통해 비할 데 없는 비대칭 게임플레이를 제공하여 모든 연령과 수준에 맞는 시각적으로 흥미로운 게임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각각의 지역에는 고유의 테마, 색채, 영감이 있으며 요원과 해커 모두 근미래 세상을 여행하는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균형은 비대칭 세계의 핵심이고, Operation: Tango에는 메인 캐릭터가 없으며 파트너들은 물론 탐험할 흥미로운 세계 역시 평등합니다.
아름다운 자연 풍경부터 인터넷의 디지털 느낌까지, Operation: Tango는 케이이치 마츠다(Keiichi Matsuda)의 단편인 “Hyper Reaility”와 밴드 고릴라즈(Gorillaz)의 애니메이팅으로 유명한 캐나다 애니메이터인 로버트 밸리(Robert Valley)의 방식으로부터 아트 스타일과 느낌에 관한 많은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를 증강 현실로 가득한 세계와, 요원 혹은 해커가 직접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인터페이스 속으로 결합하고자 합니다.
(왼쪽) 케이이치 마츠다의 “Hyper Reality”는 광고와 라벨이 넘치는 가상 현실 묘사로 가득합니다.
(오른쪽) Operation: Tango는 플레이어를 안내하는 증강 현실과 임무 관련 정보에 대한 집중 사이에서 균형을 맞춥니다.
아트 스타일은 그들 주변의 캐릭터와 풍경만이 아니라, 퍼즐 자체에도 영향을 줍니다. 새로운 기술 같지만 동시에 친숙한 퍼즐 콘셉트로 느껴지게 만드는 것이 Operation: Tango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과 파트너는 협업하며 보이는 것을 서로 이야기하게 되고, 퍼즐을 완료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점점 강해지며 멋진 혼란과 추억으로 이끌게 됩니다.
빠른 속도의 추격부터 늦은 밤의 사무실 침입까지, 색채와 분위기는 Operation: Tango의 아트 스타일에 있어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근미래의 스파이 세계는 플레이어가 가까이 들여다보기 전까지 친숙해 보이고 익숙하게 느껴지는 세계를 선사합니다. 해커에게 있어 이는 요원이 안전하게 임무를 마치도록 도와주는 미래의 가상 현실과 인터페이스이며, 요원에게 있어 이는 해커가 필요한 정보를 얻어서 안전하게 탈출해야 하는 최첨단 건물과 보안 시스템입니다.
궁극적으로 Operation: Tango는 이 근미래 세계 속의 여러분에게 힘을 주고, 파트너의 도움과 함께 세계를 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여러분이 어떠한 역할을 선택하든, 누구를 고르든, Operation: Tango의 아름다운 세계는 환영할 것입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