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콘텐츠로 무장한 오토 체스, 3월 31일 PS5로 출시

0 0
신규 콘텐츠로 무장한 오토 체스, 3월 31일 PS5로 출시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하는 경쟁 전략 게임이 PS5의 무한한 능력을 만나면 여러분은 한계가 없는 차세대 게임 경험의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

PS5의 뛰어난 성능과 함께 오토 체스가 3월 31일에 무료 다운로드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오토 배틀러로 찾아옵니다.

오토 체스 개발팀은 PS5 플랫폼이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게임을 개발하였습니다. 자, 그럼 3월 31일에 출시될 오토 체스의 향상된 게임 환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규 콘텐츠로 무장한 오토 체스, 3월 31일 PS5로 출시

PlayStation 5의 막강한 능력

PS5의 막강한 기술 덕분에, 매우 선명한 화질과 끊김 없고 부드러운 그래픽을 자랑하는 새로운 차원의 비주얼이 오토 체스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여러분은 PS5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가 매순간 선사하는 오토 체스 전장의 전략을 경험하는 동시에, 비주얼에도 완전히 몰입하게 될 것입니다.

믿기 힘든 로딩시간

PS5의 빠른 부팅을 통해 여러분은 게임을 실행하는 순간 바로 로그인 화면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크게 단축된 로딩 시간은 여러분이 미처 깨닫기도 전에 어느새 전장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러니 긴 로딩 시간과는 작별하고 어서 첫 번째 명령을 내릴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햅틱 피드백

오토 체스에는 엔도르핀 분비를 촉진시키는 자극을 제공할 햅틱 피드백이 도입됩니다. 향상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듀얼 진동은 종합적인 감각의 몰입에 있어서 놀라운 가능성의 새로운 영역을 선보입니다.

게임에서 가장 보람있는 순간을 추가된 진동 기능과 함께 더욱 즐겁게 느껴보세요. 체스 게임을 시작할 때, 전투에서 승리하거나 적 플레이어를 해치웠을 때, 여러분은 이 미치도록 짜릿한 순간을 더 큰 기쁨과 함께 할 것입니다.

PlayStation 독점 체스 기수 – 다테 마사무네

또다른 독점 콘텐츠가 PlayStation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희귀한 체스 기수 다테 마사무네를 게임 내 상점이나 PlayStation Store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PlayStation 독점 DLC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 작지만 큰 자부심과 함께 여러분을 돋보이게 만들 강력한 아이템들을 획득하세요.

PS5를 위해 제작된 완전 새로운 게임

3월 31일 출시 예정인 PS5만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버전의 오토 체스를 기대해주세요.

시즌 11: 램프의 마녀 발표

3월 29일부터 시작되는 최신 시즌과 체스 패스에 대비하세요. 시즌 11은 새로운 도전과 함께 순위표에 기록될 여러분의 실력에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줄 것입니다. 시즌 11을 통해 전진하고 2021년 말에 진행되는 글로벌 파이널에 진출할 수 있도록 순위를 높여보세요

추가로 시즌 패스를 열기 위해 도전하고 이번 시즌의 최신 체스판인 ‘마법 램프의 땅’을 얻으세요!

신규 체스 기물: 스페이스 워커

고전 신화 “서유기”에서 영감을 받은 완전 새로운 체스 기물 스페이스 워커를 소개합니다. 스페이스 워커는 야수족과 무도가의 독특한 특성을 갖추고 상상 이상의 플레이를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크로스 플레이

이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오토 체스의 친구들 및 적들과 함께 플레이를 하지 못할까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토 체스 PS5 버전은 PS4, PC 그리고 모바일까지 오토 체스가 구동되는 모든 플랫폼과 크로스 플레이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PS4의 모든 데이터는 PS5로 전송되어 완벽한 전환을 지원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