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가 NBA 2K 리그의 공식 콘솔로 지정되었습니다

0 0
PS5가 NBA 2K 리그의 공식 콘솔로 지정되었습니다

NBA 2K 리그 팀들이 PS5에서 경합을 벌이는 것을 관전하고 온라인 팬 토너먼트에 참여할 준비를 하세요

NBA 2K 리그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고, PS5가 NBA 2K 리그의 공식 콘솔로 지정되었다는 것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번 달부터 시작하여 NBA 2K 리그의 모든 23개 팀과 138명의 선수들이 경기와 이벤트 중에 PS5에서 맞붙게 됩니다.

그리고 이 파트너십은 이것이 끝이 아니죠! 여러 해에 걸친 NBA 2K와의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NBA 2K 리그 관련 상품을 드리는 온라인 팬 토너먼트에 참여할 기회를 전세계의 팬 여러분께 드리고자 합니다.

PS4와 PS5로 곧 찾아올 다양한 NBA 2K21 온라인 토너먼트를 세계 각지의 팬 분들께 공개할 예정입니다. 어서 빨리 정보를 공유하고 싶네요!

NBA 2K 리그 중계 기간 동안 NBA 2K 리그와 협력하여 독점 커스텀 콘텐츠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니 리그의 소셜 및 디지털 채널을 살펴보세요. Twitter (NBA2KLeague), Instagram (nba2kleague), Facebook (NBA 2K League), TikTok (nba2kleague), Twitch (NBA2KLeague), YouTube (NBA 2K League)를 확인하고 NBA2KLeague.com에 방문해 보세요.

NBA 2K 리그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이 기대되시나요?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