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로이가 게이밍 레전드 시리즈의 최신 캐릭터로 포트나이트에 등장합니다

0 0
에일로이가 게이밍 레전드 시리즈의  최신 캐릭터로 포트나이트에 등장합니다

PlayStation 팬 여러분,

Horizon Zero Dawn과 곧 출시될 Horizon Forbidden West로 모두가 알고 있듯 야생에서 활약하는 데 익숙한 에일로이가 곧 포트나이트 원시시대 시즌의 전장으로 뛰어듭니다.

게이밍 레전드 시리즈의 최신 캐릭터인밍 레전드 시리즈의 최신 캐릭터인 에일로이를 맞이해, 신규 토너먼트와 기간 한정 모드로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포트나이트 아이템 상점에 출시될 에일로이 아이템과 에일로이 컵 및 기간 한정 모드인 “팀 업! 에일로이와 라라”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Horizon Zero Dawn 번들 소개

추방자, 추구자, 생존자인 에일로이가 Horizon Zero Dawn의 모험을 연상시키는 친숙한 아이템들과 함께 포트나이트 전장에 들어섭니다. 에일로이 의상과 기타 모든 아이템은 2021년 4월 16일부터 아이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섬에서는 블레이즈가 자원을 제작하지 않지만, 블레이즈 캐니스터 등 장신구로 뽐내는 데 사용할 수는 있습니다. 또한 글린트호크 글라이더로 전장에 날아들고, 에일로이의 창 곡괭이로 사물을 타격해 보세요. 하트라이즌 이모트를 이용한 포커스 효과로 개성을 표현하고, 실드위버 방어구 분위기가 나는 실드위버 랩핑 시트지로 무기와 탈것을 꾸며 보는 것도 좋습니다.

Horizon Zero Dawn 번들의 모든 아이템은 개별적으로 구매할 수 있지만, 번들로 구매하면 하늘의 감시자, 에일로이 로딩 화면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에일로이 의상을 보유하고 PlayStation 5에서 포트나이트를 플레이하시면 Horizon Zero Dawn의 바누크 아이스 헌터 의상을 본뜬 아이스 헌터 에일로이 스타일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에일로이 컵에 도전하고 Horizon Zero Dawn 번들을 미리 획득해보세요

원시시대 시즌에 어울리는 활은 현재 그 어느 때보다 섬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곧 열릴 PlayStation 5, PlayStation 4 전용 에일로이 컵에 참여해, Horizon에서 에일로이의 주력 무기 중 하나인 활로 정확한 조준 실력을 발휘해 보세요. 이 듀오 토너먼트는 4월 14일부터 진행되며, 각 지역 최상위 팀은 Horizon Zero Dawn 번들이 아이템 상점에 출시되기 전 미리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에일로이 컵에서는 듀오와 함께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팀이 되기 위하여 경쟁합니다. 특이한 점은, 활로 처치 시 보너스 점수가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소속 지역별로 정해진 3시간 동안 최대 10번의 매치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상세 시간은 게임 내 경쟁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 규정은 포트나이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해 주세요.

게임계의 두 레전드가 “팀 업! 에일로이와 라라” 기간 한정 모드에서 힘을 합칩니다

포트나이트 현재 시즌이 시작되었을 때 원시시대 전투에 뛰어든 베테랑 야생 생존가 중 한 명은 게임계의 아이콘인 라라 크로프트입니다. 4월 16일부터 게이밍 레전드 시리즈 동료인 에일로이와 라라가 신규 기간 한정 모드 에서 한 팀이 됩니다.

이 듀오 모드 입장 시 자동으로 에일로이 또는 라라 의상 중 하나를 착용하며, 팀원은 남은 의상을 착용합니다. 에일로이는 활, 라라는 쌍권총만을 가지고 시작합니다. 야생 동물을 조심하시고, 제작 실력을 쌓아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세요!

팀 업! 에일로이와 라라 기간 한정 모드는 한국 시각 4월 16일 오후 10시부터 4월 18일 오후 10시까지 진행됩니다.

다가오는 모험

이번 시즌부터 앞으로 섬에서 에일로이와 신나는 모험을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크레토스와 마찬가지로, 인기 있는 게이밍 아이콘이 포트나이트에 등장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Guerrilla의 스튜디오 디렉터이자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인 앤지 스메츠(Angie Smets)의 메시지입니다.

“Epic이 에일로이를 플레이에 초대해 줘서 흥분됩니다! 빠르고 민첩한 사냥꾼이자 입증된 참가자인 에일로이는 Fortnite 세계에 멋진 추가 요소가 될 것이 분명하죠.

게다가 Epic은 의상과 창을 포함한 장비에 특출난 작업을 해주며 Horizon Zero Dawn 에일로이의 유사성을 유지해 줬어요. 더욱이 글린트호크 글라이더, 블레이즈 캐니스터 등 장신구, 실드위버 랩핑 시트지 등 재미있고 진정성 있는 요소를 추가했죠. 또한 Horizon 팬들은 좋아할 특별 감정 표현도 있어요.

이 짜릿한 협력을 만들어 준 Epic의 모든 개발자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어서 빨리 에일로이가 미끄러지듯 전투에 합류하는 것을 보고 싶네요.”

이제껏 볼 수 없던 방법으로 섬의 승리에 초점을 맞추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