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8일, 새로운 Biohazard Village 데모가 PS4와 PS5로 찾아옵니다

0 0
4월 18일, 새로운 Biohazard Village 데모가 PS4와 PS5로 찾아옵니다

PlayStation 유저는 미리 Biohazard Village 데모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Biohazard는 언제나 PlayStation 플랫폼을 먼저 생각했습니다. 이에 기쁜 마음으로 PlayStation Nation이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의 새로운 Biohazard Village 데모를 먼저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발표합니다! 이는 이번에 진행된 Biohazard Showcase의 많은 발표 중 하나일 뿐이니, 인기 많은 머시너리즈(Mercenaries) 모드가 포함된 본 데모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오늘 Biohazard Showcase 방송을 놓치셨나요? 지금 다시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Biohazard Village 트레일러에서 에단 윈터스의 여정이 형태를 갖춥니다

Biohazard Village의 출시까지 한 달도 남지 않았고, 오늘 선보이는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다시 여러분을 서바이벌 호러의 세계로 초대하고자 합니다. 납치된 딸을 구하고 왜 크리스 레드필드가 어둠에 물들었는지 답을 찾기 위해 미지의 세계로 몸을 던지는 에단 윈터스에게, 마을에 도사리고 있는 망자는 작은 걱정일 뿐이죠. 여정의 끝에서 무엇이 혹은 누가 에단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진행하며 어떠한 끔찍한 적을 마주치게 될까요? 최신 트레일러 영상이 약간의 단서를 주니 놓치지 마세요.

Biohazard Village 게임플레이 데모 + 사전 다운로드

여러분은 아마 이것을 기다렸을 것입니다. 새로운 데모는 PlayStation 5과 PlayStation 4에서 이용 가능하며, 3번의 이용 기회를 통해 게임 출시 몇 주 전에 Biohazard Village의 세계를 한정적으로 탐험할 수 있는 특별한 구조를 갖고 있죠. 데모는 한 번만 다운로드하면 되며, 특정 날짜와 시간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일정을 확인해 보세요.

30분 데모

Village: 4월 18일 오후 6시부터 4월 19일 오전 2시까지
Castle: 4월 25일 오후 6시부터 4월 26일 오전 2시까지

60분 데모

Village & Castle: 5월 2일 오전 9시부터 5월 3일 오전 9시까지

첫 번째 데모에서 여러분은 눈 덮인 명목상의 마을을 30분간 조사하며, 성에로 뒤덮인 잔해가 전에 뭐였는지 알게 되고 전투가 어떻게 진행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침착하게 행동하는 편이 좋을 겁니다. 두 번째 데모는 여러분을 Dimitrescu Castle의 복도로 이끌며, 매우 좋은 시간이 될 30분간의 경험을 선사하죠. 툭 트인 마을과 달리, 성은 모퉁이에 무엇이 있을지 짐작하기 어려운 좁은 복도와 갑갑한 통로로 가득하죠.

마지막 데모에서는 60분간 마을과 성을 탐험할 수 있으며, 주어진 60분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답을 찾기 위해 마을에서 얼마나 시간을 보낼까요?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성의 통로를 얼마나 오래 탐험할까요? 이는 여러분에게 달렸지만, 여러분의 경험을 공유하고 출시될 게임이 갖고 있는 비밀을 추측하는 것을 권해 드려요.

PS4와 PS5에서 데모를 사전 다운로드하세요

PS4와 PS5 에서 Biohazard Village 데모를 사전 다운로드하고 서바이벌 호러의 세계로 들어갈 준비를 하세요.

Biohazard Village에서 머시너리즈 모드가 폭발합니다

서바이벌 호러와 위험한 전투가 만나는 머시너리즈 게임 모드가 돌아옵니다! 인기 많은 이 모드는 오리지널 PlayStation의 Biohazard 3: Namesis를 통해 도입된 이후로 많은 Biohazard 게임에 등장했으며, 이제 액션으로 가득한 이 모드가 Biohazard Village에 돌아옵니다. 이전 버전의 머시너리즈와 마찬가지로, 이 아케이드 스타일의 모드는 여러분이 점수를 획득하고 스테이지를 빠르게 마무리하도록 만들며,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메인 캠페인과 달리 시간과 싸워 고득점을 얻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요. 줄어드는 시간에 늘 주의하세요. 시간이 간다는 것은 남은 시간이 줄어든다는 뜻이죠.

이전 게임들과 다르게 이 모드에 몇몇 추가 요소도 있습니다. 적으로 가득한 장소를 싸우며 지나가면, 화력을 올려주고 이동 속도를 상승시키며 여러 도움되는 효과를 주는 유용한 보너스 스킬을 얻을 수 있죠. 여러분이 얻는 모든 스킬은 현재 시도 중에 적을 물리치거나 고득점을 획득하는 데에 도움을 주며, 스테이지가 바뀌어도 이어질 것입니다.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나면, 힘들게 얻은 주화를 메인 게임의 비밀스러운 상인인 Duke에게 사용하여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보급품을 구입하거나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머시너리즈 모드는 여러분이 계속 도전할 수 있으며 제한 없이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높은 순위를 노리며 각각의 스테이지를 익히고 적의 무리를 물리치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세요.

머시너리즈는 Biohazard Village의 보너스 모드로 포함되며, 게임의 스토리를 완료해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메인 캠페인이 제공하는 이 짜릿한 추가 요소를 즐겨 주세요!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여 머시너리즈 모드에서 화력을 향상시키세요

공포가 여러분을 에워쌀 때까지 몇 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Biohazard Village는 2021년 5월 7일에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로 출시됩니다. Biohazard Village를 구입하면 온라인 멀티플레이 게임인 Biohazard Re:Verse가 준비되었을 때 이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가 가능해지면 데모를 놓치지 마세요. 그럼 5월 7일에 출시되는 Biohazard Village를 통해 서바이벌 호러의 세계로 다시 발을 들여놓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