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NieR Replicant ver.1.22474487139 게임플레이를 통해 난도질하세요

0 0
새로운 NieR Replicant ver.1.22474487139 게임플레이를 통해 난도질하세요

개량된 전투, 향상된 비주얼, 새로 녹음된 음성 등에 관한 세부 정보입니다

치명적인 병에 걸린 여동생을 치유하고자 하는 소년의 모험을 따라가는, NieR:Automata의 전작인 NieR Replicant ver.1.22474487139…에 관해 더 많은 것을 보여드리게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다양한 플레이 방식에 따라 다른 엔딩이 존재하는 모험을 하며, 건방진 성격의 말하는 신비한 책인 백(Grimoire Weiss)과 말버릇이 안좋은 거친 전사인 카이네(Kainé)를 포함하여 믿기 힘든 캐릭터들과 잊을 수 없는 만남을 하게 됩니다.

신비한 책인 백에 관해 말씀드리자면, 이 장황한 책이 등장하는 PlayStation Underground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위해 Square Enix가 PlayStation 팀과 협력했습니다. 아래에서 NieR Replicant 게임플레이의 새로운 부분을 감상하세요.

오리지널 버전의 NIER (일본에서는 NieR Gestalt로 알려진)는 PlayStation 3로 2010년에 출시되었고, 독특한 세계관, 매력적인 스토리텔링, 뛰어난 사운드트랙 덕분에 컬트적인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Playstation 4의 NieR:Automata로 이어지며 우아한 전투와 충격적인 전개 덕분에 빠르게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았죠. NieR:Automata의 성공으로 기쁘게도 NieR Replicant (일본에서만 출시된 2010년 버전)의 향상된 버전을 선보이게 되었고, 개량된 전투, 향상된 비주얼, 주로 원래 출연진이 새로 녹음한 음성, 재편곡하고 재녹음한 사운드트랙 등과 함께 오리지널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완벽에 가까운 전투

오리지널 작품은 스토리와 음악으로 찬사를 받았지만, 저희는 전투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싶었죠! NieR Replicant ver.1.22474487139…에서 여러분은 햇빛에 약한 다양한 적, 그리고 수수께끼에 싸인 거대한 보스와 전투하게 됩니다.

전투를 전보다 더 산뜻하고, 정제되고, 매끄럽게 느껴지도록 수정하여 NieR:Automata와 비슷한 경험을 주고자 했습니다. 전투에 있어 약공격과 강공격을 혼합하여 콤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에게 충격을 주고 피해를 입도록 만들어 주는 적극적인 피하기, 카운터, 쳐내기도 있죠. 이러한 전술들을 혼합하여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찾아 적들을 물리치세요.

NieR:Automata와 다른 고유의 기능으로 마법 사용이 있습니다. 팀에 합류하는 마법의 책인 백은, 여러분의 진행에 따라 점점 봉인된 말(Sealed Verses)을 해제합니다. 농담을 던질 뿐만 아니라 전투 중에 다양한 원거리 공격을 하며, 총알이 빗발치고 피하기 바쁜 와중에 특히 도움이 됩니다. “Dark Lance”와 같은 스킬은 적을 넘어뜨려, 다가가 물리 공격으로 마무리하게 만듭니다. 봉인된 말은 마법 게이지를 소모하지만 “Dark Blast”와 같은 주문은 빠르게 스스로 이를 다시 채워 고갈시키지 않기 때문에, 적의 발사체로부터 안전을 유지하며 원거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개의 마법을 동시에 장비할 수 있으니, 섞고 조합하여 이상적인 전투 스타일을 발견해 보세요.

NieR Replicant ver.1.22474487139…에는 핵 앤 슬래시부터 횡스크롤 플랫포밍, 쏟아지는 총알 등 시리즈의 팬이라면 기대하는 관점의 이동과 다양한 게임플레이 장르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스토리에 집중하거나 플레이를 이어가며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간단히 버튼을 눌러 켜고 끌 수 있는 오토 배틀 모드를 준비했습니다. 이 모드는 가장 쉬운 난이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NieR:Automata와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단순한 리마스터 이상

오리지널 작품을 플레이했든 시리즈를 처음 접하든 관계없이, NieR Replicant ver.1.22474487139…는 의미심장한 이야기와 게임플레이 개선점 등을 즐기며 충격적인 세계와 캐릭터를 경험하고 시작하는 최고의 방식입니다.

2021년 4월 23일에 게임이 출시되면 매우 많은 새로운 개선점과 추가된 컨텐츠를 확인해 보세요. 게임을 예약주문한 팬은 화이트 스노우 에디션 (White Snow Edition) 사운드트랙 첫 번째 디스크의 3곡인 “Hills of Radiant Wind”, “Song of the Ancients”, “Kainé”가 수록된 디지털 미니 사운드트랙을 받게 됩니다. 게임의 모든 에디션에는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담긴 독점 PS4 다이내믹 테마와 아바타 세트가 포함됩니다.

어서 빨리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 싶네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