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chet & Clank: Rift Apart의 신비로운 새 주인공인 리벳을 만나보세요

0 0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신비로운 새 주인공인 리벳을 만나보세요

새로운 게임플레이와 스토리 세부 정보, 그리고 사운드트랙을 처음 공개합니다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출시가 두 달도 남지 않았습니다! 2021년 6월 11일에 오직 PlayStation 5로만 만날 수 있는 이 완전히 새롭고 독립적인 라쳇 & 클랭크 모험은 기존 팬과 새로운 팬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는 열심히 게임을 제작하는 중이며 많은 분들이 새로운 소식을 궁금해하신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그러면 새로운 트레일러로 시작해 볼까요?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신비로운 새 주인공인 리벳을 만나보세요

그렇습니다! 드디어 그녀의 이름을 공개합니다. 이미 예상하신 분도 계시겠죠? 리벳은 또 다른 차원의 롬백스 저항군 전사입니다. 새로운 장소인 네파리우스 시티는 물론 사르가소와 토렌 IV 같은 추억의 장소를 다른 차원에서 확인하고 새로운 무기와 게임플레이 방식을 엿볼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에 사용된 음악은 단순히 훌륭하고 흥미로운 트랙 이상의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이 트랙은 로큰롤 명예의 전당 후보로 오른 밴드인 데보(DEVO)의 곡이며 제가 좋아하는 노래이기도 하지만, 독보적인 마크 마더스바우(Mark Mothersbaugh)가 함께 만든 밴드라는 점이 더욱 중요한 사실이죠. 마크가 바로 Ratchet & Clank: Rift Apart 사운드트랙의 작곡가라는 사실을 기쁘게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데보의 작업물 외에도, 원작 3부작 Crash Bandicoot과 Jak & Daxter 게임들은 물론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러그래츠(Rugrats)와 블록버스터 영화인 토르: 라그나로크에서도 그의 작품을 들을 수 있습니다. 마크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어서 여러분도 그가 작곡한 환상적인 곡을 들어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래에서 미리 감상해 보세요!

〈Rift Apart〉

〈Ride Through the Omniverse〉

〈Ode to Nefarious〉

많은 분들이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된 5종의 방어구 세트에 대한 정보를 기대하고 계셨을 겁니다. 라쳇과 리벳의 방어구 세트 5종은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고 개발되었죠. 다음은 프리뷰입니다.

황실, 스캐빈저, 안드로이드, 반란군, 해커 방어구 세트는 모두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Ratchet & Clank 시리즈 최초의 사진 모드에서 사진을 찍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하고 멋진 모습을 제공합니다.

더 보고 싶나요? 기쁘게도 Ratchet & Clank: Rift Apart를 PlayStation의 다음 State of Play에서 다룰 예정입니다. 3일 뒤가 되겠네요. 한국시간 기준 4월 30일 금요일 오전 6시에 PlayStation TwitchYouTube 채널에서 15분이 넘는 새로운 게임플레이를 확인하세요.

아직 예약주문을 하지 않으셨나요? 여기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금요일 State of Play에서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