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새로운 Subnautica: Below Zero의 게임플레이가 State of Play에서 공개되었습니다

0 0
완전히 새로운 Subnautica: Below Zero의 게임플레이가 State of Play에서 공개되었습니다

5월 14일에 4546B 행성의 아래에는 무엇이 있는지 찾아 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Unknown Worlds의 커뮤니티 매니저인 돈야(Donya)입니다. Sony의 State of Play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며, 5월 14일에 PS4와 PS5로 Subnautica: Below Zero를 출시하기 위해 개발팀이 하고 있는 놀라운 작업물을 보여드리게 되어 기뻐요.

완전히 새로운 Subnautica: Below Zero의 게임플레이가 State of Play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Subnautica의 후속작인 Below Zero를 통해, 모험을 기다리는 새롭고 광활한 환경은 물론 행성의 깊은 곳에 도사리고 있는 불가사의하고 낯선 생물들로 가득한 해저 세계를 용감하게 탐험하게 됩니다. 불가사의한 환경을 조사하며 행성을 탐험하고, 가혹한 극한의 조건에서 생존하기 위해, 그리고 모든 것을 갖췄지만 피난을 서두르는 4546B를 포기한 알테라(Alterra)가 발견한 위험을 피하기 위해 분투하게 되죠.

제작 가능한 새로운 도구와 탈것, 그리고 경탄할 만한 환경을 갖춘 Below Zero는 Subnautica의 가혹한 행성의 친숙한 환경을 독특하게 변형하여 제공합니다. 새롭게 추가된 추위 시스템과 때로는 피해야 하는 크고 작은 생물들, 그리고 파헤칠 요소가 많은 Subnautica 세계관의 지식을 만나 보세요.

State of Play에서 발표한 대로, Below Zero에서 PS5의 DualSense 컨트롤러를 활용하기 위해 열심히 작업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순간이나 도구와 탈것을 이용할 때, 햅틱 피드백을 통해 시각, 청각적 신호를 받게 됩니다. 이미 무섭고 긴박한 순간을 더욱 실감나게 만들어 주는 추가 연동과 함께 Below Zero를 즐길 수 있어 기쁩니다!

이미 PS4 버전의 Subnautica를 소유한 플레이어가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에 관한 문의도 많았습니다. PS4용 Subnautica의 디스크 혹은 다운로드 버전을 소유했다면 추가 요금 없이 PS5의 다운로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맥락으로, PS4로 Below Zero를 구입한 분들은 무료로 PS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Below Zero의 출시를 준비하며 커뮤니티가 보여준 피드백과 기대에 늘 그렇듯 감사를 드립니다. 어서 빨리 여러분이 이 모험을 플레이하고 경험했으면 합니다.

Below Zero는 5월 14일에 PS5 및 PS4로 출시됩니다.

*디스크 버전의 PS4™ 게임을 다운로드 버전의 PS5™ 게임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디스크 드라이브가 장착된 PS5 콘솔이 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