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스 아레나의 클로즈 베타가 PS5로 찾아옵니다

0 0
헌터스 아레나의 클로즈 베타가 PS5로 찾아옵니다

5월 14일 고대의 퇴사마들이 펼치는 배틀로얄에 참가하세요

사냥할 준비 되셨나요?
멘티스코에서 전합니다. 5월 14일, PS4와 PS5로 헌터스 아레나의 클로즈베타를 즐겨보세요.

새로운 시대의 배틀로얄, 헌터스 아레나

헌터스 아레나는 최대 30명의 플레이어가 진행하는 PvP & PvE 전투 기반 배틀 로얄로, 퇴마사와 요괴가 전쟁을 벌이던 고대 아시아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위험한 세상에서, 당신은 오랫동안 봉인되었던 결계가 풀리며 나타난 요괴들과 싸우는 사냥꾼이 될 것입니다. 요괴만 조심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퇴마사들도 조심해야합니다. 봉인을 푼 것은, 당신 옆에 있는 퇴마사일 수도 있습니다. 아무도 믿을 사람이 없으니, 당신은 당신을 가로막는 모든 것을 물리치고 헌터스 아레나의 혼란을 끝내야 합니다!

PvP & PvE

헌터스 아레나에서 여러분은 새로운 스타일의 배틀로얄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PvP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와 PvE 및 어드벤처를 즐기는 플레이어 모두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PvP 게임이지만, 서로 싸우는 데만 국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모르는 플레이어와의 협력도 중요합니다.
던전에 들어가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며 강력한 아이템을 수집하고, 다른 사람들보다 더 빨리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는 이 세계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현명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캐릭터

이번 클로즈베타에서는 12명의 퇴마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들 독특하면서도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죠. 우리 개발자들 사이에서는 타우와 삼장을 가장 좋아합니다. 타우는 귀여운 털북숭이 외모에 그렇지않은 엄청난 공격 스킬을 가지고 있는 퇴마사입니다. 삼장은 서유기의 그 삼장법사가 맞습니다. 본질적으로 아프로 헤어를 가진 분이죠. 그는 사람들에게 평화를 가져다주기 위해 헌터스 아레나에 왔지만, 평화를 사랑하는 방법이 좀 과격합니다. 때로는 거대한 부처의 손으로 쓰담쓰담하는 경우가 있으니 삼장을 만나면 조심하세요!

쉽지만 마스터하기 힘든 전투 시스템

헌터스 아레나에서는 게임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들도 쉽게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스터하기는 쉽지 않아요. 강력한 적들과 직면할 때, 전략적인 심리전을 펼쳐야하며, 상대가 준비한 다양한 속임수에 대비해야 합니다.

참고참고 기다리다가 슈퍼 스킬 한 번으로 상대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퇴마사에 따라 전투 스타일이 달라집니다. 아라를 선택해 치명적인 장거리 공격을 펼칠 수도 있고, 타우의 날카로운 발톱으로 근접전을 펼칠 수도 있습니다.

치명적인 퇴마사들, 위험한 요괴들, 그리고 줄어드는 결계는 여러분을 시험에 들게 합니다. 여러분의 생존 기술을 보여주세요.

모험 중에 다른 퇴마사들과 임시로 협동해 보스 몬스터와 함께 싸우고, 때로는 다른 퇴마사의 전리품을 약탈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늘 뒤를 조심하세요! 다른 퇴마사들도 언제나 당신을 노리고 있답니다.

최후의 1인을 향해

5월 14일, 고대 요괴와 퇴마사들이 모여있는 헌터스 아레나로 와서 함께 싸우고, 모험하고, 살아남으세요!

지금 멘티스코 웹사이트를 방문해 클로즈베타를 신청하세요.
이번 클로즈베타는 제한된 테스트로 진행됩니다. 코드는 선착순으로 배포되며, 서두르지 않으면 코드가 소진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아직 개발 중이며 이번 클로즈베타는 최종 출시 버전과 다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