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Animal Royale이 올해 말에 PS4와 PS5로 광적인 액션을 가져옵니다

0 0
Super Animal Royale이 올해 말에 PS4와 PS5로 광적인 액션을 가져옵니다

6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전투에서 총과 햄스터 볼을 휘두르며 먹이 사슬의 꼭대기로 향하세요

슈퍼 애니멀들이 이동합니다! PC의 얼리 액세스를 통해 아늑한 성장의 시기를 거치며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리뷰를 받고 있는 Super Animal Royale이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로 올해 말에 찾아옵니다. 물고 할퀴고 쏘며 세계에서 가장 사랑스럽고 치명적인 전투를 통해 먹이 사슬의 꼭대기로 나아가세요.

Super Animal Royale이 올해 말에 PS4와 PS5로 광적인 액션을 가져옵니다

Super Animal Royale은 2D 탑다운 시점의 배틀 로얄 슈팅 게임이며, 권총, 기관총, 햄스터 볼 그리고 바나나를 휘두르는 동물들 사이에서 64명의 플레이어들이 전투를 벌이죠. 300종 이상의 슈퍼 애니멀이 리서치 랩에서 자라고 있으며, 600개 이상의 장식 아이템을 모아 꾸밀 수 있어요. 만약 여러분이 바나나 슈트를 입고 파리채로 싸우는 유전자 조작 슈퍼 치킨이 되고 싶다면 운이 좋은 거에요.

여러분의 동물이 참전할 준비가 되면 거대한 독수리의 등에서 우산을 낙하산 삼아, Thomas’s Tundra의 미끄러운 발판이나 Super Saharaland의 지독한 더위를 포함하여 10개 이상의 독특한 환경을 갖춘 거대한 섬으로 뛰어내려 보세요. 아이템을 얻고 사격하며, 한때 유전자 조작된 동물들이 방문객들을 노래, 농담, 맛있는 요리로 기쁘게 해 주던 슈퍼 애니멀 월드 테마 파크의 버려진 잔해를 탐험하세요. 물론 지금은 중무장한 야생 동물들이 정신없는 아수라장을 벌이며 여러분을 기쁘게 해주죠.

테마 파크가 어떻게 마법과 같은 휴가지에서 광적인 전장으로 변했는지에 대한 단서는 섬 전역에서 발견할 수 있어요. 하지만 슈퍼 애니멀 월드 법무팀이 애매하게 “그 사건”이라고 부르는 이벤트가 전환점이 된 것 같아요. 위의 트레일러를 통해 최초로 최근 보안 영상이 공개되어, 반항적인 슈퍼 애니멀 무리가 테마 파크를 점령하여 슈퍼 애니멀 월드의 수익 모델인 섬의 발랄한 분위기를 영원히 바꿔 놓은 사실을 확인할 수 있죠.

슈퍼 애니멀 월드 기업은 경영 대학원이 수십 년간 가르친 대로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있죠. 매력적인 마스코트로 유전자 조작된 명소가 유명하지만, 무시무시한 전사들은 그보다 더 유명해졌죠.

그럼 Super Animal Royale 소식에 계속 주목해 주시고 동물들의 생존 게임에 참전하세요. Super Animal Royale은 올해 말에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로 찾아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