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께끼로 가득한 세상 속에서 식물을 재배하는 Winds & Leaves가 7월 27일에 PS VR로 찾아옵니다

0 0
수수께끼로 가득한 세상 속에서 식물을 재배하는 Winds & Leaves가 7월 27일에 PS VR로 찾아옵니다

여러분의 손으로 세계를 바꾸고 세상에 생명을 불어넣으세요

안녕하세요! Trebuchet의 알렉상드르 페르노 로페즈(Alexandre Pernot Lopes) 인사드립니다. 저희 팀은 오늘 PS VR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Winds & Leaves의 독특한 게임플레이를 공개하게 되어 무척 흥분됩니다. Winds & Leaves는 7월 27일에 출시되며, 여러분이 직접 원예사의 세계를 체험하기 위해 잠시 기다리는 동안 게임을 자세히 알아보고 세부 요소를 공유하도록 하죠!

수수께끼로 가득한 세상 속에서 식물을 재배하는 Winds & Leaves가 7월 27일에 PS VR로 찾아옵니다

여러분은 꽃밭에 둘러싸인 채로, 되살아난 장소인 신록의 계곡을 떠돌게 되죠. 그리고 잠시 멈춰서 앞에 놓인 황량하고 칙칙한 계곡을 바라봅니다. 여러분은 세상을 다시 회복시키고 다가오는 재앙을 막을 수 있을까요? 여러분이 한 번에 하나씩 나무를 키우며 숲을 만들 때 오직 시간만이 말해 줄 수 있죠.

원예사의 유대

원예사로서 여러분은 나무와 특별한 유대를 갖게 됩니다. 이 땅을 탐험하려면 나무의 생명을 주는 에너지가 필요하고, 나무는 여러 지역의 다양한 환경 속에서 번식하기 위해 여러분이 필요해요. 여러분이 심은 각각의 숲은 안전한 곳이 되어 여러분 탐험의 시작 지점으로 작용하죠.

세계의 끝에는 외딴 곳에 있는 건물이 놓여 있습니다. 고대의 원예사들이 이 높고 오래된 구조물을 만들었죠. 길에 있는 서로 다른 흙을 조합하게 만드는 새로운 과일을 획득하여 건물로 가는 길을 찾아보세요. 건물에 생명을 불어넣으면 고대의 지식을 알아내게 되며 새로운 기술을 습득할 수 있어요.

여러분이 탐험을 하게 되면 저마다 다른 토양을 갖고 있는 새로운 환경 속에서 과일 주머니에서는 찾을 수 없는 품종들을 우연히 발견하게 될 거에요. 시간을 내서 여러분의 선택권을 확인해 보세요. 만약 2개나 3개의 과일들이 주변 환경과 어울린다면, 이들을 조합하여 새로운 품종을 만들 수 있어요.

날씨와 숲

여정 중에 아마 몇몇 지역에서는 변화되는 날씨 상황을 만날 거에요. 상대적으로 건조한 언덕은 비구름이 가로지르기 쉽기 때문에, 언덕의 나무들은 원하는 것보다 높은 습도를 겪을 수 있어요.

숲과 원예사 간의 유대와 비슷하게 나무들은 서로를 지원하죠. 만약 한 나무가 현재 기후에 잘 적응하지 못했다면, 잘 적응한 주변의 나무가 살아남을 수 있게 도와줄 거에요. 밤에 숲을 거닐면 나무들 사이의 친밀한 유대를 느낄 수 있어요.

여러 나무들을 섞어서, 지나가는 폭풍에도 끄떡없으며 오래 지속되는 숲을 만들어 보세요.

정원: 원예사의 개인적인 식물 표본실

Steppe의 중심에, 여러분이 자주 가로지르게 될 중심지인 정원이 있어요. 중심 부분은 Panemona이며 Steppe의 생명에 중요한 역할을 하죠. 새로운 아크(Ark)에 생명을 불어넣을 때마다, 정원에 해당되는 나무가 자라게 되고 Panemona의 식물도 성장하게 됩니다. 생명을 주는 정원의 특성으로 인해 어떠한 품종의 나무도 토양 위에서 성장하게 만들 수 있죠. 이 평화로운 지역을 개인 정원으로 활용하여, 지속적으로 수확할 열매를 맺는 나무를 심어 보세요.

정원에서 여러분은 Steppe의 각각의 지역으로 연결되는 입구이자 나무 문으로 장식된 식물 표본실을 발견하게 됩니다. 식물 표본실은 해당되는 지역의 식물 특징과 결합되어 있어요. 탐험하며 다양한 기후 조건을 확인하고 진행 상황을 기록할 수도 있죠.

올 여름에 출시되는 Winds & Leaves의 세계를 탐험하게 될 날을 기다려주세요! 7월 27일에 원예사가 되는 걸 기다리는 동안 발코니에 씨앗을 심는 건 어떨까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