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ersistence Enhanced가 향상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6월 11일, PS5를 공포로 물들게 합니다

0 0
The Persistence Enhanced가 향상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6월 11일, PS5를 공포로 물들게 합니다

몰입감을 더하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지원, 레이 트레이싱 렌더링 및 여러 개선 사항이 더해졌습니다

6월 11일, PS5에서 The Persistence Enhanced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몹시 흥분됩니다! The Persistence Enhanced는 차세대 하드웨어에 맞게 최적화되었으며, 몰입감을 더하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그리고 레이 트레이싱 렌더링을 포함한 다양한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오늘은 PS5 버전 The Persistence Enhanced에서 기대할 수 있는 점과, 스페이스 콜로니 The Persistence 위에서 펼쳐지는 게임플레이 경험이 차세대 기술로 어떻게 좋아지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The Persistence는 2018년 PlayStation VR 독점으로 발매되며 엄청난 여정에 올랐습니다. 저희 Firesprite는 작년에 이 게임을 PS4로 발매할 수 있어 정말 기뻤고, 이미 게임을 구매한 분께 The Persistence Enhanced를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하게 되어 더욱더 기쁩니다.

이 Enhanced 에디션은 PS5로 발매되는 로그라이크 호러 생존 게임으로, 역동적인 4K 해상도와 60fps를 지원하는 ‘퍼포먼스’ 모드, 그리고 레이 트레이싱을 이용한 실시간 빛 반사, 글로벌 일루미네이션이 적용된 4K 해상도와 30fps를 지원하는 ‘퀄리티’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그래픽은 우주선 속 암담한 환경을 더 현실감 있게 만들며 긴장감을 극대화합니다.

이러한 시각적 개선은 보기에만 좋은 것이 아니라, 게임플레이를 더 좋게 만들기도 합니다. 개선된 그림자 처리, 반사 효과 그리고 광원 효과는 The Persistence 위에 사는 생물체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죠. 또한, 게임에 탑재된 몰입형 오디오 시스템으로 플레이어에게 함선의 어두운 구석에 도사리는 위험을 경고합니다. 변이체 무리를 마주치면 죽음을 피할 수는 없지만, 금세 새로운 클론 몸체로 복사되어 또 한 번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 모든 것은 PS5의 즉각적인 초고속 로딩 덕에 가능한 일이죠!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는 The Persistence에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촉각 몰입감을 선사하고,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는 무기를 획득했을 때, 그 차이와 성능을 파악할 수 있게 합니다.

이는 근접 전투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데, 적의 공격을 받아치는 감각이나, 변이체의 살점에 피스키퍼 나이프(Peacekeeper Knife)를 찔러 넣고 생존을 위해 발버둥 치는 그들의 저항이, 플레이어의 손에 생생하게 전달됩니다.

The Persistence Enhanced에서는 센티널(Sentinel), 발키리(Valkryie), 그레이 훅(Gray Hook) 등과 같은 게임 내 다양한 범위의 무기에도 적응형 트리거의 압력 피드백이 적용됩니다. 무기를 마스터하려면 각기 다른 압력으로 트리거를 당겨야만 하죠. 또한, 적의 다양한 타격과 공격, 그리고 맹공을 막기 위해 발동되는 방어막 등도 모두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경험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개선된 파티클 효과와 HUD 및 UX, UI에도 약간의 수정이 있었죠. 또한, 오디오와 격투에도 약간의 변화를 주었습니다. 이 모든 변화는 신규 플레이어와 업데이트한 플레이어 모두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The Persistence Enhanced는 6월 11일에 PS5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PS4에서 게임을 구매하신 분들은 무료로 업데이트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