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9일 Black Desert에 신규 클래스인 커세어가 찾아옵니다

0 0
6월 29일 Black Desert에 신규 클래스인 커세어가 찾아옵니다

Pearl Abyss가 이 해적에 관한 기본 지침을 말해줍니다

승선을 준비하세요! 왜 이렇게 말하냐구요? 바로 6월 29일 Black Desert에 공포의 해적인 커세어가 찾아와 앵무새에게 말을 걸고, 검을 휘두르고, 풍선껌을 씹기 때문이죠… 게임에 풍선껌이 없는 건 예외로 할게요.

6월 29일 Black Desert에 신규 클래스인 커세어가 찾아옵니다

검과 바다를 이용한 커세어의 고유 스킬은 그녀를 만만치 않은 상대로 만들어 줍니다. 커세어의 민첩한 움직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끼며 상대방에게 죽음을 선사할 수 있어요. 거대한 배의 도르래에 매달려서 평생을 보낸 민첩함을 살려 무서운 커틀라스 검을 휘두르는 커세어는 공중, 육지, 물 어디에서도 두려운 존재입니다. 커세어는 늘 바다를 자신의 집처럼 생각했기에, 수영에 능하고 Black Desert의 캐릭터들 중에서 가장 오래 물속에 머물 수 있어요.

커세어의 두 번째 무기는 뭘까요? 아마 예상치 못했을 겁니다. 마레카를 소개합니다! 이 신비로운 구체는 커세어에게 바다의 힘을 부여하죠. 마레카를 통해 강력한 인어로 변신하여, 고개를 돌리는 것만큼 쉽게 파도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그럼 커세어의 스킬을 살펴보죠:

  • Riding Waves: 커세어는 파도를 타고 적에게 이동하여 강타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술과 조합하면, 이 공격을 통해 커세어가 인어 형태로 변하며 파도를 타고 단숨에 거리를 좁힐 수 있어요.


커세어와 함께 바다를 항해할 준비가 끝났으면, 지금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Black Desert를 만나보세요. 이는 Black Desert 역사상 가장 큰 할인폭입니다. 바다의 묘지 속으로 가라앉기 전에 할인 행사를 놓치지 마세요!

Black Desert의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 서버를 이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돛을 세우고 정규 서버보다 빠르게 캐릭터들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시즌 서버를 플레이하면 받을 수 있는 100% 추가 전투 경험치, 진행도 지원 상자, 독점 임무를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서버는 6월 29일부터 8월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세요. 이제 바다에 익숙해질 시간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판자 위를 걷게 될 테니까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