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2 Stay Human: 파쿠르와 창의적인 전투가 액션을 다채롭게 만드는 방식

0 0
Dying Light 2 Stay Human: 파쿠르와 창의적인 전투가 액션을 다채롭게 만드는 방식

어떻게 2개의 핵심적인 게임 방식이 합쳐져 오픈 월드 안의 경험을 만드는지 알아보세요

현대판 암흑 시대로 변한 세계 속에서 여러분은 어떻게 생존할 수 있을까요? 아마 여러분의 기술, 무기, 재치가 필요할 것입니다. Dying Light 2 Stay Human의 파쿠르 및 창의적인 전투 방식을 통해 3가지를 합쳐 적을 앞지르고 제압할 수 있습니다.

먼저 파쿠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파쿠르는 도시에서 생존하기 위한 기반이 됩니다. 차갑고 난폭하며 미쳐 있는 감염자들이 모퉁이마다 도사리고 있으며 거리에는 적대적인 무리가 가득합니다. 이들을 기습하고 앞서 달리기 위해 신속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말 그대로 지붕 사이로 뛰고, 공중 사다리를 이용하며, 잡아거는 갈고리를 활용해 높은 위치에 오르는 것이 목숨을 구해 줍니다. 그리고 보급품을 찾고 싶다면 닿기 힘든 구석구석을 잘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잡아거는 갈고리를 얻게 됩니다! 패러글라이더와 여러 유용한 도구도 얻게 됩니다. 이 도구들은 이동 방식을 바꾸고 새로운 전략을 가능하게 만듭니다. 도시의 규모가 크고, 다채로우며, 다층적 구조를 갖고 있기 때문에 이는 더욱 중요해집니다. 도시는 탐험할 수 있는 여러 경로로 가득합니다.

Dying Light 2 Stay Human에서 파쿠르를 배우기는 쉽지만 통달하기는 어렵습니다. 파쿠르는 늘 잘 맞물리며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게 되며, 이를 위해 수천 개의 애니메이션과 셀 수 없이 많은 환경 반응 요소를 제작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파쿠르가 한 축이라면 창의적인 전투가 다른 한 축을 형성하게 되었습니다. 언급한 김에 전투를 말씀드리자면…

적에게 접근하는 방법은 여러분이 함께하는 세력, 선택한 무기, 마주할 위험, 현재 위치에 의해 결정됩니다. 언제든 다양한 가능성을 활용하여 여러분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지만, 여러분은 전장에서 압도적인 위력을 보여주진 못합니다. 적은 심각한 위험 요소를 품고 있으며 저마다 특징과 전략을 갖고 있습니다. 감염자는 여럿이 있을 때 폭력적이고 위험하지만, 사람은 더 심각한 적입니다. 사람은 보통 혼자서 다니지 않으며 조직적인 전략을 사용합니다.

여러분이 선택한 무기에 따라 적의 행동 방식도 달라집니다. 제작하고 개조한 물건들을 통해 현대판 암흑 시대라는 배경에 무기들이 잘 어울리도록 만들었습니다. 박물관에서 주은 예비 부품이나 파괴된 군대 차량에서 획득한 물건들로 적이 무기를 만들어서 휘두르는 것을 보면 단번에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반격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을 들여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면 더욱 수월하며, 무기를 개조하여 내구성과 불, 독, 얼음 같은 특수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Dying Light 2 Stay Human에서 살아남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생존자이며, 평정심을 유지하면 잘 해낼 수 있습니다. 2021년 12월 7일에 게임이 출시되면 직접 확인해 보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