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2 버전 업데이트 츠루미를 뒤덮은 수상한 안개를 제거하세요!

0 0
원신 2.2 버전 업데이트 츠루미를 뒤덮은 수상한 안개를 제거하세요!

토마, 타르탈리아, 신염, 호두와 함께 이나즈마의 마지막 섬을 탐사하고 새로운 도전에 맞서세요!

여행자 안녕하세요! 원신 개발진입니다. 여러분께 원신 신규 버전의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원신 2.2 버전 업데이트 ‘안개의 미궁 속으로’는 10월 13일 여러분과 만나게 될 예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아나즈마의 마지막 주요 섬인 츠루미가 공개되며, 신규 캐릭터 토마와 그의 초대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타르탈리아, 신염과 함께 이나즈마의 새로운 도전에 맞설 수도 있고 리월, 몬드, 그리고 당신의 선계에서 옛 친구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아직 무료 5성 캐릭터 에일로이 ‘이세계의 구세주’를 획득하지 못했다면 2.2 버전에서 잊지 말고 수령해 주세요. 그리고 에일로이의 특별 무기 ‘포식자’를 획득하여 에일로이와 함께 티바트 대륙에서의 새로운 사냥을 시작해 보세요.

원신 2.2 버전 업데이트 츠루미를 뒤덮은 수상한 안개를 제거하세요!

츠루미의 안개

이나즈마 지역의 주요 섬들은 모두 저마다의 특색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츠루미는 방랑자와 탐험가들이 가장 대처하기 힘든 섬으로 꼽힙니다. 섬 전체를 뒤덮는 짙은 안개만으로도 많은 외부인을 뒷걸음질 치게 만듭니다. 여행자는 반드시 섬에 진입하는 방법을 찾아내야 하며, 짙은 안갯속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새로운 몬스터가 짙은 안갯속에 도사리고 있습니다. 심연에서 온 몬스터 ‘수계(獸界) 사냥개’와 ‘수계(獸界) 유견’은 전투 중에 몸을 숨긴 채 다음 공격의 기회를 노립니다. ‘수계(獸界) 사냥개’와 ‘수계(獸界) 유견’은 번개 혹은 바위 원소의 개체입니다. 하지만 이들에게 가장 위협적인 건 바로 적에게 ‘침식’ 효과를 부여하는 능력입니다. 이들의 공격이 캐릭터에 명중하면 파티원 모두가 ‘침식’ 효과를 받으며, 이는 보호막을 무시하고 HP가 지속적으로 차감됩니다. 따라서 이 새로운 몬스터를 조심하세요.

아울러, 츠루미는 어느 수메르 학자가 최근 진행한 연구와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고대의 그림자’ 시즌 이벤트에서 수메르 학자와 함께 몬드, 리월, 이나즈마에서 다양한 조사 임무를 완료하고 기괴한 힘에서 부활한 것으로 보이는 ‘파멸의 유적 가디언 변이체’를 처치하세요.

옛 친구와의 재회

올여름 이나즈마 지역이 오픈한 이래 많은 여행자들이 새로운 맵 탐사에 몰두했습니다. 이제 날씨가 점점 선선해지고 있습니다. 이나즈마의 친구 토마와 사유의 초대에 응하거나 타르탈리아, 신염과 함께 새로운 도전을 완료하거나 더 많은 동료들과 함께 새로운 리듬 게임을 즐기셔도 됩니다.

먼저 이나즈마의 메인 스토리에서부터 여행자와 함께한 신규 4성 캐릭터로 공식 등장합니다. 토마는 이나즈마의 ‘유명인’으로 전투에서 든든한 동료가 되어 강력한 보호막과 버프를 제공합니다. 토마는 장병기를 사용하고 불 원소 신의 눈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의 원소전투 스킬 ‘타오르는 우명의 보호’는 불 원소 범위 피해를 주며, 토마에게 불 원소가 부착되고 ‘타오르는 우명의 방패’를 소환합니다. ‘타오르는 우명의 방패’를 중복 획득 시, 피해 흡수량은 기존 잔량에 중첩되고 지속 시간은 갱신됩니다. ‘진홍 열화의 오오요로이’는 파티원을 도와 적에게 추가 불 원소 공격을 가합니다. 심지어 토마의 특별한 특성은 여행자가 이나즈마에서 ‘낚시’에 성공할 경우 일정 확률로 생산량이 2배로 늘려줍니다.

두 오랜 친구 우인단 집행관 서열 11위 ‘타르탈리아’와 로커 신염이 ‘미로의 전사’에서 이나즈마를 방문합니다. 여행자는 전투 중에 다양한 도움과 버프를 제공하는 ‘시키 대장’의 동행 하에 이나즈마의 기괴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결록음양료’ 비경에 진입하게 됩니다. 힘든 전투와 이벤트 상점의 푸짐한 보상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타트탈리아가 다시 이벤트 기원에 등장하며 호두와 토마는 후속 기원에서 등장할 예정입니다.

리듬 게임을 좋아한다면 지금이 바로 쇼타임! ‘거울 속 세계의 소리’ 이벤트에서 새로운 악기 ‘거울의 거문고’를 획득하고 응광, 종려, 각청, 소, 산고노미야 코코미, 카미사토 아야카, 라이덴 쇼군과 함께 다양한 지점에서 합주할 수 있습니다.

주전자 속의 세월

2.2 버전에서 기존의 게임 콘텐츠에 더 많은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속세의 주전자’를 좋아하는 여행자는 이번 버전에서 선계 리모델링을 고민하셔도 좋습니다!

신성한 벚나무의 가호 Lv.40에 도달한 유저는 이나즈마 테마의 신규 선계 형태 ‘회기정’을 해금할 수 있습니다. 이나즈마 테마의 장식 도면도 신규 버전에 추가됐으니 주전자 정령, 신성한 벚나무, 일부 월드 임무 및 츠루미의 신규 보물 상자——’신묘한 보물 상자’에서 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나즈마 테마의 장식 외에도 새로운 유형의 장식과 더 많은 화초를 준비했습니다. ‘공중 석대’에서 자신만의 선인 거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꿈속에 핀 꽃’ 이벤트는 특별한 화초를 재배하고 이를 장식으로 제작하여 선계를 꾸밀 수 있습니다.

이번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츠루미에 방문하는 걸 잊지 마세요. 여행자님이 이나즈마에서의 모험을 계속 즐기실 수 있길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