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좀비 및 캠페인 모드에 관한 정보

0 0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좀비 및 캠페인 모드에 관한 정보

캐릭터 중심의 풍성한 캠페인과 액션이 가득하고 섬뜩한 좀비 경험이 출시 첫날의 컨텐츠에 합류합니다

Sledgehammer Games가 선보이는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출시일인 11월 5일이 다가오는 와중에 PlayStation 플레이어들과 게임의 핵심 모드 2가지에 대한 심층 분석을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제 싱글플레이 캠페인 모드와 좀비를 통해 만나게 될 캐릭터와 스토리를 자세히 알아볼 시간이며, 특히 좀비 모드는 10년이 넘은 과거에 콜 오브 듀티에 좀비를 선보인 스튜디오인 Treyarch가 개발했습니다.

다국적 영웅들이 주도한 최초의 특수부대인 태스크 포스 원의 창설부터 Kortifex the Deathless에 의한 언데드의 위협까지, 11월 5일에 뱅가드는 PlayStation 플레이어들을 거칠게 몰아붙일 예정이며 여러분은 출시와 함께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20개의 전장을 포함하여 방대한 컨텐츠를 경험하게 됩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좀비 및 캠페인 모드에 관한 정보

“Der Anfang”: 좀비 스토리의 다음 장

Treyarch Studios가 개발한 좀비의 다음 장이 11월 5일 콜 오브 듀티: 뱅가드에 찾아옵니다.

즉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플레이 경험을 통해 신규 연합을 형성한 새로운 악의 형태를 마주하고 무섭고 새로운 적을 상대할 수 있으며, 이 모든 요소는 전에 경험하지 못한 좀비의 새로운 차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에서 Treyarch는, 이야기의 연속성을 유지하고 핵심적인 게임플레이에 혁신을 가져온 프랜차이즈 최초의 크로스오버인 블랙 옵스 콜드 워를 통해 소개한 다크 에테르 세계관을 기반으로 좀비 경험을 선보입니다.

Projekt Endstation에서 다크 에테르의 입구가 열리며 시작됩니다. 나치의 실험은 무참히 실패하여 차원의 막에 구멍을 냈으며 이 영향은 널리 미치게 됩니다.

다른 세계의 물건을 통해 필멸자들에게 결속된 다크 에테크의 다섯 개체 중 한 명인 Kortifex의 흑마법에 의해 여러분은 스탈린그라드의 눈 덮인 무덤에 발이 묶이게 됩니다. 다른 4명은 Saraxis the Shadow, Norticus the Conqueror, Inviktor the Destroyer, Bellekar the Warlock이며 이들은 Kortifex에게 대항하고 있기 때문에 그와 Von List를 물리치는 일에 힘을 보태게 됩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좀비 및 캠페인 모드에 관한 정보

“Der Anfang”은 나치를 위해 전쟁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신비로운 고대 유물을 찾고자 하는 Die Wahrheit 부대의 지휘관이자 적대 세력인 Oberführer Wolfram Von List이 강탈한 물건들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다크 에테르 개체들을 선보입니다.

Kortifex와 결속되어 있는 Von List는 망자를 일어나게 만들 수 있는 힘을 가졌습니다. 전쟁에서 가장 결정적인 전투 중 하나에서 나치가 패배하고 1년이 흐른 지금, 언데드 군대를 만들기에 스탈린그라드의 많은 무덤보다 더 적합한 곳이 있을까요?

이 새로운 장을 통해 Treyarch Studios는 빠른 시합을 찾거나 심도 있는 진행을 원하는 플레이어 모두를 바로 액션에 돌입하게 만듭니다. 전통적인 기능인 Perks, Crafting Table, 무기 업그레이드, Pack-a-Punch에 더해 매 경기마다 독특한 빌드 옵션을 위한 무작위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Altar of Covenants도 새롭게 마주치게 됩니다.

이 모드는 뱅가드와 동일한 엔진으로 개발되어 게임의 핵심적인 3개 모드와 매끄럽게 연동됩니다. 게다가 뱅가드의 배틀 패스는 멀티플레이, 콜 오브 듀티: 워존, 좀비와 진행도를 공유합니다. 여러분의 플레이어 레벨 역시 해당 모드에서 연동되어, 항상 진행도를 공유하며 완벽한 단일 경험을 느끼게 됩니다.

캠페인: 특수부대의 태동

뱅가드의 싱글플레이 캠페인에서 Sledgehammer Games는 제2차 세계대전의 포화 속에 영웅이 된 평범한 다섯 명의 군인의 눈을 통해 목격하는 여러 전선을 무대로 한 장엄한 대체 역사의 전투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뱅가드의 스토리는 이 다섯 명의 군인이 창설한 최초의 특수부대인 태스크 포스 원의 기원과, 제2차 세계대전의 후반에 나치가 부활할 수도 있는 음모를 막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절정에서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태스크 포스 원에 새롭게 합류한 군인이 되어 독일이 밀수하기 전에 Project Phoenix라는 코드명을 저지하기 위한 핵심적인 군사 정보를 얻기 위해 나치의 삼엄한 경비 시설로 향하는 중입니다.

여러분의 분대원인 5명의 군인은 4개의 주요 전장에서 제2차 세계대전의 흐름을 바꾸는 데에 기여했습니다. 각각 다양한 배경을 갖고 있으며 누구도 현재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지만 모두는 각각의 지역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전쟁에서 활약했습니다. 북아프리카 캠페인의 호주 이병 Lucas Riggs, 태평양의 미국 중위 Wade Jackson, 스탈린그라드에서 조국을 사수한 러시아 중위 Polina Petrova, 프랑스의 영국 병장 Richard Webb, 그리고 여러분의 리더인 영국군 제9 강습 부대 소속의 아서 킹슬리가 그 주인공입니다.

뱅가드의 캠페인을 통해 세계를 바꾸고 이들을 영웅으로 만든 전투의 순간을 경험하게 되며, 어떻게 이들이 함께 태스크 포스 원을 창설하게 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국적 “특수부대”의 개념을 접하게 되고 Project Phoenix를 주도한 무자비한 나치 장교인 Hermann Wenzel Freisinger가 결국 이들을 한 자리에 모이게 만듭니다.

이는 플레이어를 계속 몰입하게 만드는 실감나고 감동적인 캐릭터 중심의 스토리를 보여줍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에 찾아오는 놀랍도록 실감나는 싱글플레이 캠페인, 액션으로 가득한 새로운 좀비 경험, 출시일의 방대한 멀티플레이 컨텐츠에 더해, 모든 형태의 플레이어를 위한 모드도 출시 첫날부터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제 장비를 착용하고 전투를 준비할 시간입니다.

그럼 11월 5일에 참전하세요. 그리고 모든 전선에서 활약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