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th's Door가 11월 23일에 PS4와 PS5에서 날개를 폅니다

0 0
Death's Door가 11월 23일에 PS4와 PS5에서 날개를 폅니다

PS5의 햅틱으로 쏟아지는 레이저 공격와 보스들의 육중한 걸음을 느껴보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Acid Nerve의 프로듀서이자 Death’s Door의 디자이너인 David Fenn입니다!

많은 요청을 받았는데, Death’s Door가 11월 23일에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로 출시된다는 소식을 드디어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게임에 대한 반응은 대단히 긍정적이며, 더 많은 플레이어가 검을 든 새가 되어 어둡고 색다른 세계를 여행하게 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Death's Door가 11월 23일에 PS4와 PS5에서 날개를 폅니다

저희는 이 게임 버전들로 PlayStation 팬들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했으며, PS5에서는 더욱 향상됩니다.

60fps 프레임율은 버터처럼 부드러우며, 플래티넘 트로피는 재미와 보람이 선사합니다.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용 햅틱 피드백으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게임 체감을 구현하기 위해 특히 신중을 기하고 있습니다.

사운드 디자이너인 저는 PS5 버전 작업 시작과 동시에 완벽한 햅틱 피드백 지원의 제작 기회를 갈망했습니다. 이것은 무게, 속도, 복잡성, 게임 내 각 충격의 느낌 등, 사운드 디자인의 많은 요소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문의 군주와 싸울 때 레이저 공격에서 나오는 압도적인 에너지를 느끼실 수 있고, 육중한 발걸음의 감각, 각 미사일이 지면에 닿을 때의 타격감, 플레이어 공격의 충격도 놓쳐서는 안 됩니다. DualSense 컨트롤러의 정확도 덕분에 이 모든 요소가 뒤죽박죽이 되지 않고 모두 동시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여정 도중 획득한 여러 가지 원거리 마법 능력을 사용하는 감각을 햅틱으로 강화할 수 있다는 점을 바로 알았습니다. 저희는 게임을 디자인할 때, 마법을 충전하고 발사할 준비가 되는 순간을 정확히 느낀다면 전투의 흐름과 숙련도를 더욱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물론 이미 사운드와 비주얼로 구현되어 있긴 하지만, 양손으로 느끼는 것은 더욱 즉각적이며 몰입하게 만듭니다. 화염 주문이 충전되면 파워 빌드업의 흡입감을, 발사할 준비가 되면 에너지의 맥박을 양손으로 느낄 수 있고, 에너지 러시는 양손을 떠나 적에게 날아갑니다! 전 이 효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이 모든 요소는 저희가 4년 가까이 영혼을 쏟아부은 게임에서 구현됩니다. 저희가 재미있게 만들어낸 이 세상에 PlayStation 팬 여러분들께서 입장하실 날이 기대됩니다. 재미있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