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Five Nights at Freddy’s: Security Breach 게임플레이 공개

0 0
새로운 Five Nights at Freddy’s: Security Breach 게임플레이 공개

12월 16일, 프레드 파즈베어의 메가 피자플렉스에서 밤을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Five Nights at Freddy’s: Security Breach의 총괄 프로듀서 Ray McCaffrey입니다. 12월 16일,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에 출시되는 Freddy’s의 가장 야심 찬 Five Nights의 게임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새로운 Five Nights at Freddy’s: Security Breach 게임플레이 공개

Security Breach는 프레드 파즈베어의 메가 피자플렉스에서 펼쳐지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밤새 피자플렉스에 갇힌 소년인 그레고리로 플레이합니다. 놀라울 정도로 강력한 피자플렉스의 폐쇄 절차가 시행되면, 나갈 길을 찾으며 생존해야 합니다. Security Breach의 매 순간 게임플레이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지 살펴보겠습니다.

은신과 속도

애니마트로닉스 록시와 치나, 몬티가 피자플렉스의 보안에 징집되었으며, 끈질기게 여러분을 사냥합니다. 적극적으로 추적하는 적과, 여러분을 발견하면 알람을 울리고 발견 위치로 애니마트로닉스를 호출하는 수동적인 S.T.A.F.F. 로봇을 피하려면 전략적으로 적을 통과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적에게 들키면, 임박한 위험에서 탈출하기 위해 달리십시오. 하지만, 지구력만큼만 달릴 수 있으니 현명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밤이 깊어갈수록 애니마트로닉스도 진화합니다. 즉, 살고 싶다면 적응해야 합니다.

뜻밖의 동맹

프레디 파즈베어는 피자플렉스에서 안내자이자 보호자로서, 마주치게 될 어려움에 대해 경고하고 내부자 정보와 지름길을 알려주는 가장 믿을 수 있는 동맹입니다. 또한, 언제든 프레디의 초대형 생일 케이크 해치 안에 뛰어 들어가 몸을 숨겨 들키지 않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프레디는 전력이 많이 들고 자주 충전소에 들러야 하므로 프레디의 사용 시기와 방법은 신중하게 정해야 합니다.

생존을 위한 도구

피자플렉스는 거대합니다. 즉, 피자플렉스를 지킬 S.T.A.F.F 로봇이 많이 필요하다는 뜻이며, 순간적으로 뛰어들어 숨을 곳이 적지 않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이는 또한, 파즈와치로 접속하여 이동 경로를 미리 계획할 수 있는 카메라가 많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페인트 통이나 장난감 같은 다양한 물체를 넘어뜨려 적의 주의를 끌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적이 다가오기 전에 빠져나가야 하므로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을 때만 주의를 끄십시오. 적을 기절시키는 무기도 있습니다. 바로 파즈 캠과 파즈블래스터입니다. 파즈 캠은 전방에 있는 모든 적을 즉시 기절시키고, 탈출할 만큼 오랫동안 공격자를 비틀거리게 합니다. 아쉽게도, 사용 횟수가 제한되어 있으며 전부 사용하면 충전해야 합니다. 파즈블래스터의 탄환은 무제한이지만, 효과를 발휘하려면 적의 머리를 맞춰야 합니다. 애니마트로닉스 악어가 점프해서 달려들 때는 쉽지 않은 일입니다.

이 외에도 독특한 사무실 탈출 게임과 보스 전투, 더 많은 적 유형, 그리고 피자플렉스에 숨어있는 아케이드까지, 여러분에게 전해드릴 것이 정말 많습니다. 12월 16일에 여러분과 이 모든 것을 나눌 순간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