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2022년에 PS4에서 달립니다

0 0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2022년에 PS4에서 달립니다

12월 9일, PS4에서 클로즈 베타가 시작됩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내년에 PlayStation 4에서 첫선을 보입니다. 지금 바로 클로즈 베타에 등록하고 참가할 수 있습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원작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의 신나는 카트 레이싱 메커니즘을 이어받은 카트라이더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입니다.

향수는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이 새 타이틀에서는 향상된 게임 플레이 시스템과 완전한 크로스플레이 지원, 플랫폼간 진행 내역 공유, 그리고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한 차세대 그래픽을 선보입니다. 곧 진행될 클로즈 베타에서는 PlayStation 4 온라인 플레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 세계 레이서와 겨룰 수 있습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2022년에 PS4에서 달립니다

아케이드의 스릴과 속도의 즐거움

클로즈 베타에서는 두 가지 게임 모드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아이템 모드와 스피드 모드입니다.

아이템 모드에서는 트랙을 달리며 아이템을 수집하고, 이 아이템을 이용하여 우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최대 두 개의 아이템을 보유할 수 있으며, 각 아이템으로 공격하거나 방어하거나 팀전에서 팀원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게임에는 다양한 전술과 논스톱 액션을 제공하는 15가지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템 모드에서는 결승선을 넘는 그 순간까지 절대 방심하면 안 됩니다. 누구든 단 하나의 아이템으로 경주의 흐름을 바꿔 승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모드인 스피드 모드는 빠른 속도의 치열한 레이싱을 즐기는 플레이어를 위한 모드입니다. 스피드 모드에서는 드리프트와 부스터를 잘 사용해야 합니다. 드리프트에 성공하면 부스터 게이지가 충전되며, 게이지가 완전히 충전되면 부스터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그렇게 얻은 부스터로 다른 카트보다 앞서나가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레이스의 마지막 순간에 단 하나의 실수만으로도 다른 레이서에게 승리를 넘겨줄 수 있으니까요.

심층적인 캐릭터 및 카트 커스터마이징

클로즈 베타 동안 총 7명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는 다양한 의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브로디와 디지니 같이 여러분이 좋아하는 오리지널 카트라이더 캐릭터에 더해 네오와 렉스, 마리드 등,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독특한 캐릭터 전용 의상과 이모티콘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만드세요. 또한, 20개 이상의 카트를 선택하고 앞뒤 부품과 바퀴, 번호판, 풍선 등, 다양한 카트 바디 부품과 효과를 장착하여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멋지게 레이스에서 승리하세요. 여기에 더해, 앞으로 100개의 새로운 카트와 150개의 캐릭터 의상을 공개할 계획입니다. 

아름답고 전율 넘치는 트랙

이번 클로즈 베타에는 30개 이상의 트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대한 시계탑이 있는 아늑한 마을에서 시작할 수도 있고 거칠고 울퉁불퉁한 도로를 달려 신비한 숲을 가로지를 수도 있습니다. 교통 체증에 시달리는 거친 도시에서 운전하기로 할 수도, 예상 못 한 깜짝쇼를 조심해야 하는 으스스한 묘지를 용감하게 질주하기로 할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차디찬 빙하나 메마른 사막, 불타는 용암이 트랙 위로 폭발하는 뜨거운 코스를 속속들이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아직 공개하지 않은 신나는 트랙이 속속 공개될 것입니다.

고유 랩을 생성하고 자신을 표현하세요

의상 시스템을 통해 카트의 색상과 무늬, 랩, 데칼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클로즈 베타에서는 내부 아티스트가 디자인한 다양한 데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옵션에서 이러한 데칼을 선택할 수도 있고 자신만의 고유한 데칼을 디자인하여 독특한 스타일을 뽐낼 수도 있습니다.

즐거움에 참여하세요

기쁜 마음으로 12월 9일 목요일부터 PlayStation 4에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클로즈 베타를 이용할 수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새로운 레이서와 돌아온 레이서 모두 즐거움에 가입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지금 베타에 등록하고 레이스가 시작될 때까지 엔진을 예열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