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of Fighters XV 오픈 베타 테스트 발표

0 0
King of Fighters XV 오픈 베타 테스트 발표

신규 참전한 돌로레스를 포함해 8명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SNK와 KOF 팬들은 주목하세요. 오늘 State of Play 시간에 KOF XV의 최신 캐릭터인 돌로레스와 KOF XV 오픈 베타 테스트의 발표가 전 세계로 송출되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돌로레스, 곧 있을 오픈 베타 테스트, 그리고 KOF XV가 대단한 이유에 대해 조금 얘기해보고 싶습니다.

King of Fighters XV 오픈 베타 테스트 발표

KOF XV에 대하여

The King of Fighters(KOF)는 1994년에 처음 업계에 등장하여 SNK의 선두적인 격투 게임 시리즈가 되었습니다. 이 시리즈는 스핀오프를 제외하면 15개의 메인 타이틀(현재 KOF XV)을 출시했으며, 클래식 3대3 팀 배틀 시스템은 여느 때처럼 탄탄합니다. KOF는 방대한 로스터로 유명한데, KOF XV 역시 그 점을 간과하지 않고 발매 시 39명의 플레이용 캐릭터를 자랑합니다. 생기가 넘치고 강력한 필살기들이 스테이지를 뒤흔들며, KOF XV에 도입된 새로운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인 셔터 스트라이크는 싸움을 여느 때보다도 박진감 넘치게 만듭니다. 오픈 베타 테스트가 공개되면 직접 시도하여 게임의 온갖 재미있는 격투 시스템을 체험해보세요.

신규 캐릭터, 돌로레스 정보

매우 신비한 이 최신 캐릭터는 대지와 교감하고 신성한 토양을 제어할 수 있는 영매입니다. 또한, 그녀는 하이데른 장군 및 또 다른 신규 캐릭터인 이슬라와 힘을 합쳤습니다. 그녀의 옷 무늬가 다른 캐릭터에서 발견되는 자수와 유사하다는 점을 눈치챈 분도 계실 겁니다. 그 정보 및 그녀가 참으로 이상한 팀과 뭉쳤다는 점을 고려해보면 이 스토리를 놓치시면 안 됩니다! 냉정하고 침착하며 신비한 돌로레스와 펼칠 멋진 싸움을 준비하세요.

오픈 베타 테스트에 대하여

원활한 온라인 격투 체험을 테스트하기 위한 PS4 및 PS5용 오픈 베타 테스트가 발표되었습니다. 당연히 양 콘솔 간의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니 함께 온라인에서 플레이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시작: 11월 20일 오후 12시 KST
종료: 11월 22일 오후 11시 59분 KST

오픈 베타 테스트 개요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8명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KOF XV의 신 캐릭터인 돌로레스, KOF XV의 영웅인 슌에이, 오로치 팀의 팀원들인 야시로, 셸미, 크리스, 마지막으로 삼신기 팀의 팀원들인 쿠사나기 쿄, 야가미 이오리, 카구라 치즈루입니다. 큰 기대를 받으며 부활한 캐릭터들을 많은 팬들이 체험해볼 기회입니다.

여러 가지 격투 모드가 없는 격투 게임이 있을까요? 이 오픈 베타 테스트에도 여러 가지가 준비되었습니다. 온라인 모드 2개와 오프라인 모드 2개가 있습니다. 캐주얼 매치와 룸 매치는 온라인에서 접속할 수 있고, 트레이닝과 대전은 오프라인으로 접속합니다. 특히 룸 매치에는 KOF XV의 신규 기능인 드래프트 Vs가 등장하는데, 이것으로 여러분의 싸움은 새로운 차원에 올라설 것입니다.

KOF XV 오픈 베타 테스트가 11월 20일에 PS4와 PS5에서 시작되면 온라인에서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