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발매되는 Heavenly Bodies: 우주정거장 미션을 맞을 준비를 하세요!

0 0
내일 발매되는 Heavenly Bodies: 우주정거장 미션을 맞을 준비를 하세요!

무중력 상태의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팁과 기술을 알아보세요

드디어 Heavenly Bodies: 우주정거장 미션의 출시까지 단 하루만을 남겨놓고 있습니다! 어느새 시간이 이렇게 흘렀다는 것이 믿기지 않지만, 이제 곧 많은 분들이 저희 게임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기대가 되네요.

우주정거장에서 보낼 시간은 힘이 들기 마련이니, 여러분의 준비를 위해 팁과 기술 체크리스트를 만들었습니다. 훌륭한 우주인이 되고 싶은 사람이라면 반드시 숙지해야 하는 목록이죠.

Heavenly Bodies: 우주정거장 미션을 마스터하기 위한 팁과 기술

Heavenly Bodies: 우주정거장 미션은 다른 여타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물리적 작용을 기반으로 한 독특한 동작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중력 상태에서 손과 팔만을 이용해서 캐릭터를 움직여야 하며, 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해야 하죠. 어렵다고 생각하실 분들도 있기 때문에 감을 잡으실 수 있도록 조언을 드리고자 합니다.

동작 방식을 선택하세요

Heavenly Bodies: 우주정거장 미션에는 캐릭터를 움직이는 다양한 ‘동작 방식’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각 방식의 난이도는 서로 다르며, 여러분에게 맞는 방식을 찾는 것을 권장합니다!

클래식: 이 기본 설정은 도전과 재미가 훌륭하게 조합되어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움직이기 위해서는 단단히 잡아야 하지만, 팔을 저어 회전하거나 공중을 ‘헤엄치는’ 동작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실제 물리적 작용과는 다른 예외적인 상황이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시스트: 동작을 더 쉽게 하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한 방식입니다. 이동하고 싶은 곳으로 손을 뻗기만 하면 캐릭터가 간단하게 움직입니다. 재미있을 뿐 아니라… 제약 없이 자유롭죠..

뉴턴학파: 완전한 무중력 상태의 경험을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물리적으로 정확한’ 스타일입니다. ‘우주 유영’과 같은 비상식적인 요소가 전혀 없죠. 모든 행동이 고통스러울 만큼 정확하며 그만큼의 반작용도 발생합니다.

꽉 잡으세요!

작업을 진행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손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단단한 표면을 꽉 잡고 있으면 몸을 당기거나 밀 때 도움이 되고, 스위치를 조작하거나 도구를 사용할 때 필요한 지렛대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운용 안내서를 참고하세요

확신이 들지 않을 때는 운용 안내서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것들을 참고하세요. 임무를 수행하며 다음 목표가 무엇인지, 또는 놓치면 안 되는 주요 세부 사항들을 참고하세요. 그리고 이 안내서는 그 자체로 정말 멋지답니다.

카메라의 정렬을 유지하세요

우주에는 ‘위’쪽이 없습니다. 하지만 몸이 거꾸로 뒤집어져 있다면 그것을 알아차릴 순 있습니다. 몸이 뒤집어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면, 카메라와 우주인 캐릭터가 정렬되도록 네모 버튼을 누르세요.

‘잡기 모드 토글’ 또는 다른 조작 옵션을 사용해보세요

무중력 상태는 몸에 무리를 줍니다. 또한 우주에서 임무를 오랜 기간 동안 수행하면 피로가 쌓일 수밖에 없겠죠. 손으로 잡거나 길게 누르고 있는 것이 너무 피곤하게 느껴진다면 ‘잡기 모드 토글’ 옵션을 사용해 보세요. 이 기능은 길게 누르고 있는 것과는 반대로 잡는 행동을 토글로 끄고 켤 수 있습니다. 먼 거리로 물체를 운반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조작 메뉴에 다양한 옵션들이 있으니 살펴보세요. 여러 옵션을 조절해보고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설정을 찾는 것을 추천합니다.

친구와 함께하세요

우주의 공허가 너무나도 크게 느껴진다면 로컬 협동을 통해 친구를 불러보세요! PlayStation Share Play의 온라인 세션에서 친구를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전문적인 우주인은 우주로 나가기 전까지 몇 년에 걸쳐 훈련을 받습니다. 그러니 믿음을 잃지 마세요! 훈련한 시간과 연습을 통해 여러분은 이미 최고의 우주인처럼 움직이고 있을 테니까요.

이제는 여러분이 내일 Heavenly Bodies: 우주정거장 미션이 발매된 후 만나게 될 무중력 세계에서의 도전에 응할 준비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그럼 우주에서 뵙죠!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