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spoken의 중요한 적인 Tanta를 심층 분석합니다

0 0
Forspoken의 중요한 적인 Tanta를 심층 분석합니다

2022년 5월 24일 PS5로 Forspoken이 출시됩니다

Forspoken에서 뉴욕에 거주하는 젊은 여성인 Frey는, 한 때는 아름답고 평화로운 지역이었으나 Break라고 알려진 타락한 세력에게 시달리고 있는 Athia로 이동됩니다. 타락은 접촉하는 모든 것의 형태를 바꾸고 폭력적으로 만들며 스스로 복제하며 Frey를 제외한 누구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Break가 Athia의 생명체에게 미친 영향은 지난 트레일러에서 보여드렸으며 Frey가 이들을 상대하고 저지해야 한다는 사실은 분명합니다. 오늘은 Frey의 앞을 막고 있는 위험한 적인 Tanta에 대해 심층분석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Forspoken의 중요한 적인 Tanta를 심층 분석합니다

Tanta는 이전에 Athia를 통치했습니다. 각각은 다양한 미덕과 고유의 능력을 갖고 있으며 한 때는 그들의 통치 하에서 삶을 이어가고 있는 Athia의 주민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수호자에서 폭군이 되었으며 증오심에 가득 차서 공격적으로 돌변했습니다. 그들은 Athia의 강력한 마법사들이기에 Frey에게 큰 위협이 됩니다.

Frey가 Athia에 처음 도착했을 때에는 Tanta를 별로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Tanta의 영역을 무단 침입하여 Tanta Sila가 지목한 후에는 그들이 Frey를 적으로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불행하게도 Frey에게는 그들을 물리치지 않으면 고향인 뉴욕으로 돌아갈 방법이 없습니다.

Frey의 앞을 가로막는 두 번째 인물이자 사악한 Tanta인 Tanta Prav를 공개하고자 합니다. 워킹 데드의 폴리애너 맥킨토시가 연기했으며, Game Awards에서 공개된 Forspoken의 최신 트레일러를 통해 Tanta Prav의 액션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Tanta의 디자인 방향을 구체화하는 일은 Forspoken의 전체적인 모습, 느낌, 분위기 형성에 중요했습니다. Forspoken의 아트 디렉터인 마츠자와 유우키(Matsuzawa Yuuki)는 개발 단계부터 유지해 온 프로젝트 초반 Tanta의 콘셉트 개발에 큰 역할을 했습니다. Tanta는 게임의 핵심 주제였으며, Forspoken 속 모든 아트가 그들의 미덕, 타락, 미학, 공포, 외형 등을 중심으로 설계되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Tanta Sila 콘셉트 아트

Tanta Sila는 힘을 상징하며, 한 때는 외부의 위험으로부터 지역을 지키기 위해 Athia 군대를 지휘했습니다. 그녀는 최전선에서 싸웠으며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Break 사건 이후에 자신의 능력만 믿는 잔혹한 폭군이 되었으며, 방해하는 자는 모두 무자비하게 제거했습니다.

Luminous Productions의 훌륭한 디자이너팀이 Tanta를 작업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Tanta가 갖고 있는 미덕의 타락을 보여주고자 했기 때문에 색상의 선택이 중요했습니다. 예를 들어 힘을 상징하는 Tanta Sila의 경우에는 마츠자와가 전투 중에 이성을 상실하는 그녀의 드레스가 흩날리기를 바랬고 마치 플라멩코 무용수와 같은 드레스에 더해 공격적인 붉은색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Tanta Sila가 Frey를 포함한 적을 압도적인 힘으로 상대한다면, 이번에 공개한 Tanta Prav는 다르게 접근합니다. 정의를 상징하며 Break 사건 전에는 Athia의 사법 체계를 총괄했던 그녀는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여 판단을 내려 거짓을 밝혀내며 사회에 질서와 평화를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비뚤어진 정의를 신봉하는 냉정한 집행자가 되어 그녀의 판단에만 의지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진압에 있어 확고하기 때문에, 마츠자와는 의상을 단호한 청색으로 표현했습니다. Tanta Sila와 Tanta Prav는 다른 외형을 갖고 있지만, 두 명 모두 중세 유럽풍 보다는 현대적이고 우아한 장식과 독특한 선을 갖춘 드레스를 입는 것이 중요했으며 게임을 관통하는 판타지 및 현대적인 요소를 혼합하고 싶었습니다. 두 명의 의상에서 금 장식을 찾아볼 수 있으며 이는 마법적인 속성을 상징합니다. 중요 보스 캐릭터이기 때문에, 그들의 정수와 미덕은 사용하는 액션 및 마법과 깊게 결부되어 있습니다.

Tanta Prav 초기 콘셉트 아트

콘셉트에서 3D 모델로 구현하며 Tanta에게 생명을 부여하는 일은 쉽지 않았으며, 아트팀은 세 번의 단계를 통해 디자인을 다듬었습니다. 먼저 캐릭터의 스캔 모델이 선택되면 Tanta의 외형이 정해지고 아트팀이 모델에 맞게 조정했습니다. 다음 단계는 Tanta의 의상을 물리적으로 제작하는 일이었습니다. 어려운 작업이었지만 마츠자와와 아트팀은 가능한 현실적으로 드레스를 제작하고자 했기 때문에 실제로 만들어 3D 스캔을 거쳤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Tanta Sila를 연기한 자니나 가반카와 Tanta Prav를 연기한 폴리애너 매킨토시가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는 작업이었습니다. 두 연기자는 팀이 표현하고자 하는 Tanta의 미덕과 타락을 훌륭하게 연기하여 캐릭터가 아닌 인간으로 구체화시켰습니다.

Tanta가 어느 정도 진지함을 갖춘 강력한 마법사이긴 하지만, 시네마틱 디렉터인 모모세 토시유키(Momose Toshiyuki)는 그들이 흔한 걱정(Frey의 무단 침입 협의 같은)을 갖고 있는 보통 사람이기를 바랬으며 신적인 존재로 표사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애니메이션 측면에서 애니메이터인 하타케야마 키요카(Hatakeyama Kiyoka)는 Forspoken의 전투가 물리적인 방식이 아닌 마법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Tanta의 손과 팔의 우아한 움직임과 그들의 힘, 아름다움, 타락을 분명하게 전달하는 것에 계속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녀가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때 Tanta Prav에게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자니나 가반카의 모션 캡처 환경

초기 CG 콘셉트부터 최종 결과물에 이르는 Tanta Prav의 시각적 발전 단계

Tanta는 Luminous Productions가 애정을 갖고 많은 공을 들인 결과물입니다. 시청자가 음성과 애니메이션을 갖춘 Tanta를 처음 보게 되어서 기쁩니다. 그리고 플레이어가 곧 Tanta를 마주할 것이라고 생각하니 정말 흥분됩니다.

몇 달 후인 2022년 5월 24일에 PlayStation 5로 Forspoken이 출시되며, 지금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을 예약주문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주문하면 희귀 자원 키트, 미니 아트북, 미니 사운드트랙, Forspoken: In Tanta We Trust prequel DLC*가 포함된 특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주문하면 Athia를 관통하는 여정에 도움이 되는 No Limits Cloak, Symbol Combo Necklace, Trigger Happy Nails, Crafting Starter Kit를 포함한 특별 장비 및 아이템을 획득하게 됩니다.

*Forspoken: In Tanta We Trust DLC는 게임의 출시 후인 2022년 겨울에 찾아옵니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주문한 플레이어는 프리퀄 스토리에 해당하는 본 DLC가 출시되면 얼리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