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퀘스트를 완료하고, 사용 가능 아이템으로 전투를 벌이는 등, Fortnite 2021 겨울축제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누리세요!

0 0
홀리데이 퀘스트를 완료하고, 사용 가능 아이템으로 전투를 벌이는 등, Fortnite 2021 겨울축제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누리세요!

포트나이트에 겨울축제가 돌아왔습니다! 한국 시각 2021년 12월 16일 오후 11시부터 2022년 1월 6일 오후 11시까지, 윈터 병장이 두 개의 축제 의상을 포함한 14가지의 선물을 드립니다!

그러면 의상 두 개 이외에 어떤 선물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곡괭이 두 개, 랩핑 시트지 두 개, 글라이더, 스카이다이빙 트레일, 이모트, 대기실 음악, 로딩 화면, 이모티콘, 스프레이, 그리고 배너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홀리데이 퀘스트를 완료하고, 사용 가능 아이템으로 전투를 벌이는 등, Fortnite 2021 겨울축제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누리세요!

겨울축제 오두막에 돌아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윈터 병장과 선물이 겨울축제 오두막에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오두막에 입장하려면 대기실에서 눈송이 탭을 확인하세요. 혹시 하루 빼먹고 선물을 열어보지 못하더라도, 한국 시각으로 겨울축제가 끝나는 1월 6일 오후 11시 전에 돌아오면 놓친 선물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

선물 전체에 대한 스포일러는 참을게요. 하지만 의상은 지금 공개합니다! 하나는 커뮤니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이사벨의 축제 버전인 크리사벨이고, 다른 하나는 말 그대로 쿨한 바나나인 폴라 필리입니다.

얼어붙을 듯 쿨한 무기고

윈터 병장이 가져오는 선물은 쿨한 장식 아이템이 끝이 아닙니다. 윈터 병장은 친숙한 얼음 아이템으로 가득한 무기고도 열어두었습니다. 얼음 수류탄으로 상대에게 꽁꽁 언 발을 선사하세요. 여러분의 발도 조심해야 할 거예요! 눈덩이 발사기로 폭발하는 눈덩이를 쏘아보세요. 은밀한 눈사람으로 변장하세요. 홀리데이 선물! 투척 무기로 전리품을 두고 벌이는 게임에서 승리하세요.

아이템 상점에서 만나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스파이더맨과 MJ(+추가 의상)

챕터 3 시즌 1 배틀 패스에는 클래식 스파이더맨이 있었죠. 곧 다가오는 겨울축제에서는 노 웨이 홈의 스파이더맨과 MJ를 아이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화 개봉 시기에 딱 맞췄습니다!)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MJ(노 웨이 홈) 의상은 한국 시각 12월 17일 오전 9시부터 아이템 상점에 등장합니다. 노 웨이 홈 스파이더맨에 내장된 이모트로 마스크를 썼다 벗어보세요!

겨울축제 동안, 상점을 통해 더 많은 의상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6월의 콘셉트 로얄 우승자인 @lbdart_@AltaCalls의 의상도 포함되어 있죠. 이번 콘셉트 로얄을 통해 두 가지의 독특한 겨울 콘셉트를 의상에 녹여냈습니다! 기존의 겨울 의상도 겨울축제 기간에 다시 돌아옵니다.

윈터 병장과 믿음직한 빨간 코 레인저 기사들은 섬 주위를 돌며 홀리데이 선물을 던져서 연말연시의 기쁨을 널리 퍼뜨릴 예정입니다! 병장의 나쁜 아이 리스트에 올라가게 되면 병장과 레인저가 금세 성난 모습으로 돌변하니, 짓궂은 장난은 금물입니다!

그러니 착한 아이가 되어 얌전히 오두막에서 선물을 열어보고, 겨울축제를 행복하게 만끽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