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4 버전 업데이트 성대한 축제와 신비로운 지역에서 티바트의 새해를 함께 맞이해요!

0 0
원신 2.4 버전 업데이트 성대한 축제와 신비로운 지역에서 티바트의 새해를 함께 맞이해요!

리월의 옛 친구 그리고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해등절을 보내고 신규 지역 연하궁에서 새로운 한 해의 도전을 시작하세요!

여행자님, 안녕하세요! 2.4 버전 업데이트 ‘화려히 수놓인 유년’이 1월 5일에 오픈될 예정입니다. 원신 개발진을 대표해 여러분께 2022년 첫 버전의 업데이트 내용을 공유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티바트 대륙에도 새해가 다가오고 있으니 저희는 리월의 해등절로 여러분들을 초대하여 신학, 운근 그리고 옛 친구들과 함께 군옥각에서 다시 모일 수 있길 바라며, 뒤얽힌 인연x10개, 무료 리월의 4성 캐릭터를 포함한 풍성한 보상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와타츠미섬의 잔잔한 바다 아래에 새로운 세계가 있었습니다. 천 년 동안 먼지에 뒤덮여 있던 연하궁이 깨어나 용감한 여행자를 부르고 있습니다.

군옥각 재건 해등절 함께 보내기

매년 리월의 가장 큰 명절인 해등절은 사람들이 모여 영웅을 추억하고 아름다운 축복을 담아 앞날을 맞이하는 날입니다. 축제날 리월항의 밤하늘은 집집마다 날린 소등과 이후 이어지는 성대한 불꽃놀이로 밝게 빛납니다.

리월의 번화한 거리는 또다시 다양한 상인들과 노점으로 가득 찼고 명절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일련의 축제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여러분은 더 아름다운 색의 불꽃을 직접 제작해 보거나 인기 소등 퀴즈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성대한 축제 이벤트 외에 군옥각이 새롭게 태어납니다. 과거의 마신 임무에서 이 웅장한 하늘 궁전은 바다의 소용돌이의 마신 오셀을 물리치기 위해 파괴되었습니다. 응광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재건 작업에 한참이니 여행자도 흩어진 물자를 회수하고 힘을 보탤 수 있습니다. 일부 물자는 파도 배를 타고 바다에서 건져야 하며, 일부는 보물 사냥단으로부터 회수해야 합니다. 여행자는 보물 사냥단의 야영지에서 정예 보물 사냥단을 처치하거나 바다 위에서 물자를 옮기는 그들의 화물 열기구를 저지하면 됩니다.

다시 만나는 리월인

군옥각을 재건하는 사람 중에서 신규 캐릭터 신학 및 운근 그리고 리월의 옛 친구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신규 버전에서 신규 코스튬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종종 선인으로 오인되는 신규 ★5 캐릭터 신학은 퇴마 가문 출신의 평범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신학은 어릴 적에 류운차풍진군의 제자로 받아진 관계로 세상 물정을 모릅니다. 신학은 전투에서 얼음 원소와 장병기를 사용합니다. 그녀는 분신 ‘녹령’을 소환하는 파티원에서 딜링 환경을 만들어주는 서포터형 캐릭터입니다. 신학의 원소폭발과 원소전투 스킬은 파티원의 얼음 원소 피해를 높여줍니다. 심지어 그녀의 원소전투 스킬과 특성을 통해 근처 파티원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원소전투 스킬과 원소폭발의 대미지를 높여주거나 일반 공격, 강공격, 낙하 공격의 대미지를 높여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신규 캐릭터 운근은 ★4 캐릭터로 바위 원소와 장병기를 사용하며, 일반 공격을 애용하는 캐릭터에게 있어 그녀는 아주 강력한 서포터입니다. 그녀의 원소전투 스킬은 자신에게 보호막을 펼치고 차지 공격을 진행합니다. 그녀의 원소폭발 스킬은 바위 원소 범위 피해를 가하고 근처 파티 내의 모든 캐릭터에게 특수효과 ‘비운의 깃’을 부여합니다. ‘비운의 깃’ 효과를 받은 캐릭터는 운근의 현재 방어력에 기반해 일반 공격이 가하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이외에 현재 파티에 여러 가지 원소 유형의 캐릭터가 있을 경우 ‘비운의 깃’이 주는 버프 효과가 한층 더 추가됩니다. 연극 대가의 캐릭터 설정을 잘 표현하고자 경극 배우이신 Yang Yang 선생님을 모셔 운근의 연출을 완성했으며 동시에 다양한 언어의 유명한 성우님들을 모시고 운근의 일상 대화를 연출했습니다.

신학과 운근은 신규 버전의 첫 이벤트 기원에 추가될 예정이며, 소의 이벤트 기원도 함께 개방될 예정입니다. 종려와 감우의 이벤트 기원도 2.4 버전의 후반부에 오픈될 예정입니다. 더 많은 리월 캐릭터를 모집하고 싶으시다면 해등절 기간에 지정된 조건을 만족하면 운근을 포함한 8명의 리월 4성 캐릭터 중 1명을 선택하여 무료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응광의 신규 코스튬 ‘비단 속 난초’ 역시 해등절 기간에 무료로 교환할 수 있으며, 각청의 신규 코스튬 ‘살랑이는 무지개 자락’은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연하궁의 비밀 밝히기

와타츠미섬에 방문한 적 있는 여행자는 수천 년 동안 봉인된 수중 국가에 대해 들어본 적 있을 겁니다. 전설에 따르면 와타츠미섬의 조상은 과거엔 이곳에 살았으며, 이후 오로바스-야시오리섬에 베어진 뱀의 신를 따라 지상으로 이주했습니다. 여행자는 무녀 츠유코를 도와 월광욕 연못의 열쇠를 획득하고 육지에서 볼 수 있는 다른 어떤 유적들보다 더 오래된 고대 문명 유적을 탐험해 보세요.

다른 이나즈마 제도들과 달리 연하궁은 바다 아래에 떠 있는 거대한 섬입니다. 이곳은 티바트 대륙에 속하지만 티바트 대륙과 분리된 특수 지역이라 할 수 있으며, 끊임없이 심연에 의해 침식되고 있습니다. 연하궁은 빛이 들지 않아 고대 문명이 들어서기 전까지 낮과 밤이 없었다. 연하궁의 사람들은 첨단 기술과 뱀의 신의 도움으로 인공 태양——다이니치 미코시를 만들어 칠흑 같은 심연을 밝혔습니다.

이 잃어버린 문명에 대한 단서는 버려진 도서관, 신전, 연구소 등 도시의 폐허 곳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연하궁을 깊이 탐색할 때 다이니치 미코시의 밤낮 전환은 수많은 수수께끼를 푸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또한, 탐험 도중 심해 용 도마뱀과 새로운 심연 봉독자를 주의해야 합니다. 어둡고 깊은 물속에 서식하는 심해 용 도마뱀은 아주 위험한 포식자입니다. 전투 중 이들은 상황에 맞게 대처하고 단체로 덤벼듭니다. 심연 봉독자·심연의 불꽃은 불 원소 공격을 가하며, 보호막을 무시하는 지연 폭발 피해를 줍니다.

최적화 기타

2.4 버전의 공유를 마치기 전에 원신의 콘솔 퍼포먼스를 개선하고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2.4 버전에서 여러분은 사용자 설정에 컨트롤러의 팔레트의 단축키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2.3 버전부터 더 부드러운 음영을 구현하는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였으니 게임 세계에서 보다 현실감 넘치는 시각적 몰입감을 제공하길 바랍니다. 소프트 섀도우는 물체 사이의 거리에 대한 중요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물체의 음영이 드리워진 다른 물체에서 멀어지면 그림자가 더 부드럽고 더 흐릿해집니다. 예를 들면 햇빛이 문틀을 통과해 대각선으로 땅을 내리쬐면 문틀에 어두운 음영은 끝부분으로 확장될수록 더 부드럽고 더 얕아집니다. 그리고  땅에 드리워진 먼 곳의 나무 그림자도 더욱 흐릿해집니다.

마지막으로 작년에 해등절을 함께한 유저분들과 티바트 대륙에 새로 오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는 진심으로 모든 유저와 함께 희망차고 도전으로 가득 찬 한 해를 맞이하길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