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5 버전 업데이트 야에 미코 및 라이덴 쇼군과 함께 첫 벚꽃 피어날 무렵을 감상하세요

0 0
원신 2.5 버전 업데이트 야에 미코 및 라이덴 쇼군과 함께 첫 벚꽃 피어날 무렵을 감상하세요

연하궁을 둘러싼 어둠을 쫓고 야에 미코, 라이덴 쇼군의 과거를 파헤치며 자신이 디자인한 스테이지를 공유해보세요!

여행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원신 개발팀입니다. 오늘 여러분을 위해 2월 16일 출시될 2.5 업데이트 ‘첫 벚꽃 피어날 무렵’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야에 미코가 곧 캐릭터 라인업에 추가될 예정이고 그녀의 전설 임무와 라이덴 쇼군의 전설 임무 속장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동시에 미지의 어둠이 연하궁을 침식하고 있습니다. 코코미를 도와 숨은 진실을 파헤쳐주세요!

모험 콘텐츠 외에도, 이제 여러분이 직접 스테이지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신공귀부’ 이벤트 참여 시 자신만의 스테이지를 디자인하거나 다른 여행자의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연하궁을 침식하는 어둠을 내쫓기

일부 베테랑 여행자분들은 이미 천 년 동안 수중에 봉인됐던 연하궁에 발을 디뎠겠지요? 최신 이벤트 ‘삼계 관문 제향’은 연하궁을 기반으로 하지만, 어둠에 침식된 독립된 필드로서 새로운 콘텐츠로 등장해 여러분들께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여러분께 작은 팁을 드리겠습니다.

기존의 연하궁과 달리, 다시 어둠 속에서 이 지역을 탐색해야 합니다. 당신은 어둠을 내쫓을 수 있는 간편 아이템 ‘보쿠소의 함’을 얻게 됩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어둠의 침식 상태는 누적되고 보쿠소의 함의 에너지를 지속적으로 소모시키며, 특정 능력을 지닌 몬스터를 처치해야 된다는 점입니다. 석상이 있는 위치에서 ‘휴식과 회복’을 통해 침식 지수를 제거하고 보쿠소의 함의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쿠소의 함의 등급 상승을 통해 침식 저항 강도를 향상하고 더욱 유용한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지역의 석상에 ‘광계의 인장’을 공양하면 보쿠소의 함 등급이 상승합니다. 보물상자 오픈, 워프 포인트 활성, 탐사 목표 완료 시 광계의 인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화려한 보물상자에서 발견한 ‘광계의 핵’으로 특별한 ‘보쿠소의 비법’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위험한 적이 어둠 속에서 다가오고 있습니다. 신규 몬스터 암흑의 빈 갑주는 3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근위, 기수, 파진. 타입 별로 사용하는 무기와 원소 능력이 각각 다릅니다. 기수로 예를 들자면, 그가 보호막의 보호를 받고 있는 캐릭터를 공격하면, 자신과 근처에 있는 암흑의 빈 갑주에게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원석과 신규 ★4 법구 ‘맹세의 눈동자’를 포함한 풍성한 보상이 신규 시즌 이벤트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2.5 버전에서 지속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니, 이번 모험을 여유롭게 즐겨보세요!

여우와 쇼군

이나즈마를 이끌어 가는 여성분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2.5 버전에서 야에 미코, 라이덴 쇼군, 산고노미야 코코미와 동행해 보세요!

신규 ★5 캐릭터 야에 미코는 이나즈마 나루카미 다이샤의 대무녀로 기존의 이나즈마 메인 스토리에 등장했었습니다. 고귀하고 아름다운 외모와 달리, 그녀는 지혜롭지만 교활하고 도무지 짐작하기 어려운 성격을 지녔습니다. 다행히 그녀는 당신에게 관심을 갖고 있는 듯합니다. 그녀의 전설 임무 ‘선호의 장’에서 그녀를 한층 더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야에 미코는 번개 원소의 힘과 법구를 무기로 다룹니다. 대기 상태에서 지속 피해를 입히거나, 출전 상태에서 폭발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야에 미코는 원소전투 스킬로 신속하게 이동하고 동시에 주위에 낙뢰를 시전하는 ‘살생앵’을 남깁니다. 그녀의 원소폭발은 근처의 살생앵을 파괴하고 천호 뇌정으로 변모시켜 공격하게 합니다. 야에 미코의 고유 특성은 원소폭발 사용 시 살생앵을 하나 파괴할 때마다 원소전투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야에 미코의 전설 임무를 시작하기 전에, 라이덴 쇼군의 전설 임무 ‘천하인의 장’ 제2막을 클리어해야 합니다. 라이덴 쇼군의 이야기는 이나즈마의 역사와 마신 임무와도 연관이 있습니다. 임무를 진행하면서 당신은 외형뿐만 아니라 능력도 매우 특수한 강적을 무찔러야 합니다.

파티에 야에 미코, 라이덴 쇼군, 산고노미야 코코미를 추가하고 싶으신가요? 해당 캐릭터들의 이벤트 기원이 신규 버전에 오픈될 예정입니다. 야에 미코는 첫 이벤트 기원에 출시되며, 버전의 후반부에 라이덴 쇼군, 산고노미야 코코미가 각각 이벤트 기원을 통해 출시될 예정입니다.

자신만의 게임을 디자인

2.5 버전은 창의력을 발휘하기 좋은 버전입니다. 자신만의 음료나 자신만의 스테이지를 만들어보세요! ‘술잔의 작은 꿈’ 이벤트에서 당신은 다이루크 술집의 바텐더가 되어 낯익은 손님들에게 각종 음료를 만들어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신공귀부’ 이벤트에서 당신은 자신만의 특색 있는 스테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어서 직접 만든 스테이지를 배포하여 다른 여행자가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확인해보세요!

2.5 버전 공유는 이만 마치겠습니다. 이번 업데이트가 마음에 드시기를 바라며, 다음번엔 2.6 버전과 층암거연의 소식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