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올리 월드 플레이 팁 A-Z

0 0
올리올리 월드 플레이 팁 A-Z

올리올리 월드는 PS5와 PS4에서 이용 가능 합니다

지난 2월 8일 출시된 올리올리 월드의 개발사 Roll7 팀이 기존 플레이어와 새 플레이어를 위해 최고의 팁을 준비했습니다. 관팅 ‘틴틴’ 친(Kuan-Ting ‘Tin-Tin’ Chin, 초인간적인 반사신경과 신적인 컨트롤러 스킬을 가진 QA 귀재)이 베테랑 플레이어를 위한 팁을 준비했고, 저(아주 지친 나무늘보의 반사신경을 가진 이 글의 저자이자 최근 의자로 컨트롤러를 짓밟아 부숴버린 사람)는 이제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팁을 준비했습니다.

트릭에 관하여…

  • 저의 팁: 올리올리 월드에는 엄청나게 다양한 트릭이 존재합니다. 네, 물론 더 위대하고 멋져 보이고 복잡한 트릭을 하면 점수를 더 받을 수 있죠… 하지만 매뉴얼로 트릭을 이어주는 것만으로도 점수를 높이기 시작할 수 있어요. 트릭을 함께 엮으면 콤보를 만들 수 있고, 이게 점수를 높이는 열쇠죠!
  • 틴틴의 팁: 항상 무언가를 하고 있는 게 중요해요. 트릭이나 그라인드를 하고 있지 않으면 높은 점수를 얻기 힘들죠. “트릭 도감”을 공부하세요. 자신이 할 수 있는 제일 복잡한 콤보를 시도하세요. 욕심을 내세요! 그리고 가능한 다양한 트릭을 보여주는 게 중요합니다. 같은 트릭을 반복하면 점수가 낮아지거든요.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 저의 팁: 이전의 올리올리 게임과 달리, 랜딩 타이밍을 잘못 맞춰도 점수를 다 없애버리는 잔인한 슬램으로 전체 주행이 끝나지는 않습니다. 모든 동작의 타이밍을 완벽하게 맞추지 않아도 레벨과 챌린지를 완료할 수 있죠… 하지만 랜딩이 불안정하면 순위표 1위를 노릴 순 없을 거예요. 먼저 끝까지 완주하는 걸 목표로 하고, 스킬을 갈고 닦은 뒤에 이전 레벨을 다시 플레이해보세요!
  • 틴틴의 팁: 완벽한 타이밍은 기본 점수를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점수 배수를 높여줍니다. 진지하게 고점을 노리는 선수라면 이게 정말 중요하죠. 랜딩 타이밍을 놓치면 최종 점수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복잡한 콤보를 마무리할 때는 완벽한 정확도로 랜딩을 하는 것에 집중하세요.

체크포인트를 확인하세요

  • 저의 팁: 레벨을 한 번의 긴 콤보로 하려고 하다가 끝에 가서 망쳐버리면? 네, 전체 점수를 잃게 됩니다. 그런 위험을 감수하는 대신 저는 체크포인트를 통과하고 콤보를 끝내는 걸 선호하죠. 그럼 지금까지 쌓은 점수를 지킬 수 있으니까요. 또 이 말인즉 땅에 부딪히더라도 레벨 동안 획득한 점수의 일부분만 잃게 된다는 소리기도 합니다.
  • 틴틴의 팁: 체크포인트는 초심자용만이 아닙니다. 레벨의 모든 부분을 제대로 배울 좋은 기회이기도 하죠. 일련의 장애물을 뛰어넘을 여러 방법을 확인하는 것은 가능한 최고점을 얻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아주 까다로운 점프 하나를 어떻게 랜딩할지 연습하려고 레벨 전체를 처음부터 다시 플레이할 필요는 없어요. 그러니 체크포인트로 스킬을 다듬은 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서 한 번의 스무스한 콤보로 완벽한 주행을 해내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수든 초짜든 레벨 리플레이로 비동기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가 어떻게 하는지 확인하는 건 언제나 좋은 자세예요. 각 레벨을 완료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이 새로운 걸 시도하는 걸 보면 까다로운 챌린지를 어떻게 접근할지 혹은 자신의 점수를 어떻게 최고로 올릴지에 대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기도 하죠.

올리올리 월드는 PS5와 PS4에서 이용 가능 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