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fu가 출시되었습니다 – 여정에 도움이 되는 개발자의 팁

0 0
Sifu가 출시되었습니다 – 여정에 도움이 되는 개발자의 팁

복수의 여정을 성공하기 위한 Sloclap의 마지막 팁입니다

PlayStation 커뮤니티에게 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Sloclap의 마케팅 매니저인 펠릭스(Félix)입니다. 2021년 2월 State of Play에서 Sifu를 처음 공개한 후로 1년 정도 지났습니다. 모든 팀에게 잊지 못할 여정이었고 드디어 Sifu를 출시하게 되어 모두 기뻐하고 있습니다.

출시를 기념하여 PS Blog 게시글을 통해 여러분의 복수의 여정에 도움이 될 몇 개의 팁을 전하고자 합니다.

Sifu가 도전적이라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물론 난이도는 플레이어에 따라 다르고 몇몇은 복수를 완수하는 과정이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개발팀이 어려운 상황을 잘 대처할 수 있는 팁과 트릭을 준비했습니다.

전체적인 진행 팁

두 개의 방어 기술인 쳐내기와 회피를 익히고 연습하세요
두 기술은 모두 게임 속 조우에서 승리를 거두는 데에 필수적입니다. 타이밍을 빨리 익히면 전투에 많은 도움이 되니, 시간을 들여 두 기술을 연습하면 좋습니다.

탐험하고 지름길을 발견하세요
레벨을 플레이하고 탐험하면 효과적인 지름길에 접근할 수 있는 열쇠를 해금하게 되며 이를 사용하면 보스전에 신속히 복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숨겨진 방과 무기도 발견하게 됩니다.

차분하게 계속 전진하세요
여러분의 캐릭터가 너무 노화되어서 게임을 완료하지 못한다는 생각이 들어도, 레벨을 더욱 깊게 진행하면 더 많은 스킬과 숨겨진 경로를 해금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면 비밀의 장소에 다시 방문하여 최종 연령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보스전

관찰하고 학습하세요
처음부터 너무 공격적으로 나서면 안됩니다. 보스의 패턴을 단계적으로 학습하기 위해 공격의 수비, 방어, 회피에 집중합니다.

패턴 안에서 기회를 노리세요
보스는 공격 주기 중에, 특히 패턴의 끝 부분에 반격을 가할 기회를 줍니다. 성공적으로 회피하거나 쳐내면 즉시 반격할 수 있습니다.

방심하거나 밀어붙이려고 하지 마세요
보스는 과하게 공격적인 행동, 버튼 연타, 일반적인 적에게 효과적인 전략 (군중 제어 등)을 상대로 매우 강합니다. 영리하게 전투하세요!

다수 전투

적들에게 둘러싸이지 마세요
기본적인 적 무리도 동시에 다수가 공격하면 치명적입니다. 구석에 몰리거나 둘러싸이기 전에 상황을 모면하고 장애물을 뛰어넘으세요.

군중 제어 기술을 사용하세요
적의 수를 줄이기 위해 밀치기나 넘어뜨리기와 같은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던지기는 적을 기절하게 만들거나 무력화할 수 있는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타겟의 우선순위를 정하세요
무장한 적은 특히 치명적이니 빠르게 제거하여 위험 수준을 낮추고 무기를 확보하세요. 강력한 적은 은색 혹은 금색과 같은 특별한 체력 바를 갖고 있으니 고립시킨 후에 제거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이 팁들이 여러분의 여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빨리 여러분의 활용법을 듣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방식을 저희와 공유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Sifu 개발팀 중 일부가 벌써 출시 후 콘텐트를 작업하고 있다는 사실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곧 자세한 소식을 전할 무료 콘텐트 업데이트 계획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럼 계속 주목해 주시고 Sifu를 재미있게 즐기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