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안전한 인터넷의 날: 즐거운 게이밍을 위한 당사의 지속적인 노력

0 0
2022년 안전한 인터넷의 날: 즐거운 게이밍을 위한 당사의 지속적인 노력

안전한 온라인 게이밍을 구축하기 위한 PlayStation의 노력을 살펴보세요

온라인에서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할 때, 여러분은 가상의 무한한 가능성이 열려 있는 오락의 세계로 들어갑니다. 이 세계는 다양한 능력과 관심사를 지닌 전 세계 플레이어 커뮤니티로 구성된 곳이죠. 모두의 경험이 즐거움과 환대가 가득한 느낌이 들도록 유지한다는 것은 플레이어의 보안과 개인 정보를 지속적으로 보호함과 동시에, 가장 어리고 취약한 연령대를 포함해 모든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에서는 이러한 책임에 진지하게 임하고 있습니다.

1년에 한 번 있는 안전한 인터넷의 날이지만,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를 매일 생각합니다. 당사는 PlayStation 커뮤니티를 위해 즐겁고 안전한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으며, 오늘은 이와 관련된 노력에 관해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즐거운 대화를 위한 신고 플레이어 관리

SIE에서는 당사 플랫폼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게임이라는 즐거움의 공유를 통해 결속감을 느끼기를 바랍니다. 커뮤니티에 지원이 필요할 때는 여러 도구를 활용해 치트 사용, 모욕적인 내용의 게임 내 채팅, 그 외 부적절한 행동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는 훈련된 글로벌 관리 팀의 자동화된 방안이 준비되어 있어, PlayStation Network (PSN)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국가의 모든 언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PS4 또는 PS5에서 부적절하게 행동하거나, PlayStation 운영 지침을 위반하는 등 원치 않는 대화를 플레이어가 쉽게 신고할 수 있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당사의 음성 채팅 신고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가장 최근 5분 동안의 음성 채팅을 사용해 만든 20초짜리 파일을 관리 팀에 제출해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의 대화를 적극적으로 감시하거나 듣지 않으며, 온라인상의 모욕 및 괴롭힘을 신고하기 위한 용도로만 사용되도록 엄격히 제한됩니다.

더불어,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과 즉시 대화를 중단하거나 처음부터 발생하지 않게 방지하는 차단 기능과 같은 도구를 사용해 스스로 대화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를 차단하는 그 순간부터 이들은 여러분의 프로필, 게시물, 또는 개인 정보를 볼 수 없으며 여러분에게 메시지 또는 게임 초대를 보낼 수 없게 됩니다. 만일 차단한 사람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주고 싶다면 차단을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통제된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기술 방안

SIE는 당사 플랫폼에서 대화하고 싶은 모든 분을 위해 PlayStation Network 운영 지침PlayStation Network 혐오 발언에 대한 정책과 같은 지침을 세웠습니다. 우리가 함께 협력하면 PlayStation Network를 모두를 위한 최고의 놀이 장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여러분이 게임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더욱 보장하기 위해, PlayStation Network 내 소셜 및 계정에 걸쳐 지원하는 모든 언어에 비속어 및 혐오 발언 필터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필터는 예를 들어, 단어 패딩이나 필터에 걸리지 않기 위해 자주 사용되는 속임수를 감지합니다. 해당 기술은 PlayStation Network 이용약관으로 금지된 단어가 네트워크상의 다른 플레이어가 볼 수 있는 곳에 나타나지 않도록 실시간으로 운영됩니다. 또한, 새 단어를 추가하거나 필터에 변화를 주어야 할 경우에 실시간으로 반응하기 위해 관리 팀에서 관리합니다.

자녀를 보호하기 위한 패밀리 관리자 기능

가장 큰 노력 중 하나는 가장 어리고 취약한 연령대의 플레이어가 당사 플랫폼에서 보호를 받는 것입니다. 이는 부모 및 법정 대리인이 자녀의 경험을 이끌 때, 당사에서 올바른 도구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하죠.

SIE는 부모가 자녀에게 연령대에 맞는 콘텐츠만을 보고, 플레이하고, 상호작용하게 할 수 있도록 패밀리 관리자 도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 시간을 제한하거나, 채팅 및 메시지를 비활성화하거나, 연령별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를 제한하거나, PSN 지갑의 한도액을 설정하거나, 결제 시 비밀번호 입력을 추가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패밀리 관리자는 콘솔, PC,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안전한 인터넷의 날: 즐거운 게이밍을 위한 당사의 지속적인 노력

또한, 당사는 당사와 같은 목적을 지닌 Family Video Game Database와 같은 협력사들과 긴밀하게 협업하고 있습니다. 이는 자신 및 가족에게 올바른 선택을 내리도록 부모의 이해를 돕고, 자녀의 게이밍 경험을 잘 이끌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

당사는 2022년 안전한 인터넷의 날을 통해 플레이어 여러분과 온라인 커뮤니티가 어떤 도구들을 사용할 수 있는지, 부적절한 행동에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 더욱 확실히 인지할 것을 독려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PlayStation.com에서 확인하거나, 내게 적절한 게이밍 경험을 만드는 다섯 가지 팁 게시물에서 빠르게 읽어볼 수 있습니다.

SIE는 당사 플랫폼에서의 사용자 안전을 증진하기 위해 게임 업계, 규제 기관, 법의 집행, 그리고 커뮤니티와 협력하는 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우리가 함께 협력하면, 인터넷을 모두를 위한 안전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당사가 커뮤니티에 제공하는 노력과 도구에 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