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t and Sacrifice의 업그레이드된 PvP 알아보기

0 0
Salt and Sacrifice의 업그레이드된 PvP 알아보기

분열된 심문회를 둘러싼 내전이 펼쳐집니다

Salt and Sacrifice의 중심에는 곧 심문회가 있습니다. 고대의 비밀결사인 이들은 연구하려는 바보 같은 자들을 집어삼키는 현실 왜곡 능력이자 채울 수 없는 혼돈의 살아 있는 구현체로 변신하는 마법의 모든 징후를 끈질기게 찾고 제거하며 오랫동안 왕국을 섬겨왔습니다. 심문관들은 사형수로부터 선발됩니다. 저지른 범죄를 보상하고자 심문회를 섬길 기회를 주는 것입니다. 셀 수 없는 세대에 걸쳐, 왕국의 사형수들은 마법사들을 쫒기 위해 스스로를 희생했습니다.

Salt and Sacrifice의 업그레이드된 PvP 알아보기

하지만 모든 이름난 기관이 그렇듯, 심문회는 세월에 따라 금이 가고 조각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분립 종파는 심문회의 고대 문서에서 다른 목표를 읽어냈고, 대의의 이름으로 심문관들의 피를 흘리게 할 좋은 이유를 찾았습니다. 사냥꾼이 사냥감에 제한을 둘 이유가 있을까요?

저는 Salt and Sacrifice 개발진 두 명 중 한 명인 James Silva입니다. 미술, 애니메이션, 레벨 디자인, 그리고 많은 엔지니어링, 각본, 오디오 디자인을 맡았습니다(PS Blog를 이곳 저곳에 적기도 합니다.) 넷코드는 맡지 않습니다(적어도 잘하지는 못합니다.) 그건 개발진의 나머지 한 명인 Shane Lynch의 역할입니다.

지난 2년간 불필요할 정도로 열심히 일한 Shane과 저는, 마법의 발현으로 인해 급성장한 정착지에서 무법 상태의 혼돈이 지배하는 그을린 잿더미로 변한 오센리 계곡의 서부 변경이라는 세상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Shane 덕분에 Salt and Sacrifice의 왕국은 적과 협력자의 공간이 될 것이며, 충실하게 자신의 종파를 섬기는 심문관들 사이의 빠른 전투가 발발합니다. 원하신다면 말이죠.

‘원하신다면’이라고 말한 이유는 많은 플레이어가 PvP에 일말의 관심도 없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PvP 정말 재미있지만, 또한 모두를 위한 콘텐츠가 아니라는 점은 인정합니다. 원하지 않으면 PvP에 참여할 필요가 없다는 점을 약속합니다.

Salt and Sacrifice의 PvP 전투는 Salt and Sanctuary보다 훨씬 더 역동적입니다. 적을 날려보내는 독특한 전력질주 공격이 포함된 전력질주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중력은 여전히 진정한 최종 보스라 할 만합니다.) 하지만 폭발에 의해 망각 속으로 날아간다고 끝난 건 아닙니다. 알맞은 유형의 절벽 아래로 곤두박질치는 운 좋은 심문관은 그래플링 훅으로 추락을 멈출 수도 있습니다. 번개 충격파부터 뒤를 쫓는 곤충 무리, 원소 버프와 유령검 폭풍까지, 탐구할 ‘룬 아트'(심문회가 사용하는 강력한 상황별 능력)도 많이 있습니다. 원거리 공격과 연금술 폭탄의 빠른 교체는 적을 제압하는 좋은 수단이며, 준비된 탄환은 희박하지만 적이 무모하게 계속 달려든다면 언제든지 현장에서 더 제조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심문회 종파는 단연 블라이트테이커의 슈라우드 연합입니다. 그들은 심문회의 헌장을 광신도적으로 해석했으며, 동료 심문관들을 분별없이 죽이면서 목표를 추구합니다. 심문관은 고통받아야 하며, 가장 큰 고통을 불러오는 자는 축복받을 것입니다.

블루하트 러너스는 덜 직관적입니다. 이 심문관들은 새로운 주둔지가 제공하는 많은 기회를 낭비하는 것은 헛된 짓이라 믿습니다. 가장 지독한 상황에서도 이윤을 찾는 그들은 변경에서 독특한 마법 재료를 빼돌립니다. 블루하트 침략자들은 왕국에서 연무로 더럽혀진 생물들을 제거하고 약탈하는 것이 사명이며, 이로 인해 끔찍한 괴물들이 현세의 균열에서 태어납니다. 신중한 심문관이라면 영역을 침범하는 블루하트 러너스를 베어버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Salt and Sacrifice PvP에 도전하고 싶다면 (강력 추천하는 바입니다) 끔찍하고 멋진 방식으로 동료 심문관들을 지원하고, 애도하고, 함께 스파링하고, 정복할 충분한 기회를 찾아야 합니다. 그래플 중인 심문관에게 정확히 화살을 쏘든, 독 수렁 속에서 철퇴로 강타하든, 완벽한 타이밍의 회피에 이어 마무리를 짓든, Salt and Sacrifice에서의 승리는 음미할 기차기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