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urai Gunn 2이 PS5로 출시됩니다

0 0
Samurai Gunn 2이 PS5로 출시됩니다

Samurai Gunn 2에서 가장 멋진 요소들을 100% 정리한 공식 리스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Samurai Gunn 2 제작진의 개발자로 일하고 있는 Adam Robezzoli입니다. 몇 년 동안 열심히 작업한 결과, 이 게임을 곧 PS5로 플레이할 수 있다니 정말 기대됩니다!

Samurai Gunn 2이 PS5로 출시됩니다

Samurai Gunn 2는 원 히트 킬 플랫폼 격투 게임입니다. 쉬운 픽업 앤 플레이 느낌도 있어서 파티에서 즐기기도 좋지만, 하드코어 장르 열성팬들을 위한 동작과 기술의 폭 넓은 구사 가능성도 포함하였습니다. 오늘은 저희 게임에서 제가 꼽은 가장 멋진 요소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괜찮은 격투 게임이라면 으레 그렇듯, 첫 번째 요소는 캐릭터입니다! 숲의 영혼과 악마 사냥꾼, 복수에 불타는 유령과 방황하는 경호원, 혁명을 이끄는 공주와 자율 가동하는 화약 방어구 수트가 있으며… 이마저도 전체 라인업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저희가 계획하는 사무라이 18명 전원의 이미지를 위에서 확인하세요. 👀‼️ 정말 멋지지 않나요!

제가 두 번째로 뽑는 ‘저희 게임에서 가장 멋진 요소’는… 친구 캐릭터입니다!

저희는 오랫동안 인디 게임을 제작하면서 좋은 친구들을 많이 사귀었습니다. 그리고 그 친구들은 저희가 제일 좋아하는 게임들의 제작진이기도 합니다! 고맙게도 저희의 친구들은 자신들의 캐릭터에 대한 오마주를 허락했고, 저희 역시 제대로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독특한 능력과 동작을 가진 이들은 사무라이와는 플레이 방식이 전혀 다릅니다!

첫 번째 캐릭터는 Spelunky 2의 아나입니다. 아나는 밧줄을 오르고 폭탄을 던질 수 있으며, 전매특허인 채찍도 등에 매고 있습니다. Spelunky 2 대결 스테이지는 파괴 가능한 지형을 이용해 단계적으로 생성됩니다!

다음은 미닛입니다. 이건 오리일까요? 돌고래일까요? 캐릭터의 거대한 검이 부메랑처럼 주인에게 돌아오고 60초 안에 죽이는 저주도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만은 잘 알고 있습니다. 휴!

Among Us의 캐릭터를 게임에 추가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크루원과 임포스터 중 어느 쪽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뭘 고를 지 몰라서, 저희는 둘 다 준비했습니다! 크루원은 사무라이 검 대신 신분증 판독기, 권총 대신 편리한 쓰레기통으로 무장했습니다. 통풍구를 설치하고 임무를 완료할 수도 있습니다. 임무를 충분히 완료하면 쿨다운 없는 나이프 베기와 화면 전체를 이동하는 치명적인 혀 찌르기 기술을 지닌 임포스터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임포스터와 싸우고 계신다면 도망을 추천합니다. 👍)

지금까지 제작한 친구 캐릭터는 여기까지지만, 더 추가할 계획도 있습니다!

세 번째 ‘가장 멋진 요소’는 곧 Samurai Gunn 2의 동작입니다. 설명하기 어렵지만 SG2의 동작은 지금까지 플레이한 어떤 게임과도 같지 않습니다. ‘소드 점프’라고도 표현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검이 베는 방향으로 약간의 추진력을 얻습니다. 이를 점프와 결합하면 화면 곳곳으로 캐릭터를 날릴 수 있습니다. 벽은 물론 특정 상황에는 천장에도 적용됩니다. 이 기술을 습득하면 차원이 다른 재미가 열립니다. 특히 친구와 싸워 이길 때 말이죠!

캐릭터들의 고유 능력 역시 종종 동작을 기반으로 합니다. 고스트는 예측 불가능한 떠돌이 메아리이고, 하야오는 벽을 달려오르며, 헴즐리는 가는 동작을 통해 총알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와 레벨을 제작할 때면 항상 동작을 생각합니다. 이것이 SG2가 가진 재미의 핵심입니다.

‘우리 게임에서 가장 멋진 요소’의 마지막 요소는 Valentin Seiche가 그린 200페이지가 넘는 Samurai Gunn 만화인 Trigger Soul입니다! Valentin은 저희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가 중 한 명이고, 저희가 속편 제작에 착수하기 몇 년 전부터 그는 Samurai Gunn 그래픽 노블을 그리고 있었습니다. SG2 안에서 작품 전체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발이 끝나고 PS5로 발매되면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Samurai Gunn 2으로 재미가 넘치는 저녁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